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나이 본명 외 모든 것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4. 16. 00:30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나이 본명 외 모든 것 알아보기 


    이번에 라디오스타에서 아이돌 뺨치는 외모로 이슈가 되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RISABAE(이사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88년생이며 올해 31살이 된 이사배는 아름다운 외모 뿐만아니라 동안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명에 대해 궁금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개명하기 전에는 이예지라는 이름이었으며 쎄보이고 싶어서 작명가에게 부탁하여 그 중 가장 눈에 띈 이름이 <이사배> ‘李思杯’ 로 바꿨다고 합니다. 생각을 담는 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키는 161.8cm 이며 유투버로써 모르시는 분은 없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구독자가 150만명이 넘어가는 엄청 유명하신 분입니다. 


    MBC에서 특수분장과 메이크업 관련 일을 했다고 하며 일을 그만 둔 후에는 강남에 있는 유명샵에서 실장으로 근무 했으며 현재 지금은 메이크업 관련 광고, 강의, 방송 등을 하며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선미 메이크업을 커버하며 닮은 꼴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아이유, 태연, 장첸, 고준희, 김민희 등등으로 변신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천하의 이사배도 역부족이었던 연예인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문근영’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불러 수준급의 노래실력꽈 매력을 뽑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써 승승장구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