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윤진아 역 손예진 서준희 역 정해인
    카테고리 없음 2018. 4. 18. 00:02

    사주는 예쁜 누나 윤진아 손예진 서준희 정해인 


    2018 3 30 부터 방영을 시작한 JTBC , 드라마 < 사주는 예쁜 누나> 16부작으로 현재 4~6%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5 19일에 마지막회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한달이 넘는 시간이 남았는데요


    대략적인 줄거리는 서로 아는 사이였던 여주인공 윤진아(손예진) 그녀의 절친 서경선(장소연) 남동생이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시작되는 둘의 연애를 담은 드라마 인데요. 


    주인공 윤진아와 서준희 대해 알아볼까요?

    손예진 - 윤진아 : 35 커피회사 슈퍼바이저로 회사내에서윤탬버린으로 불리우며 프로페셔널한 업무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평범한 연애를 하며 살던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며 이별을 하게 되면서 자신의 남동생 승호의 절친인 준희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요. 


    정해인 - 서준희 : 31 게임회사 아트 디렉터로 미국에서의 3년이란 자유로운 삶을 살다가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면서 오랜만에 진아와 마주하게 되는데요. < 사주는 예쁜 누나>로만 생각했는데 자꾸만 생각나고 손을 잡고 싶고 그녀와 함께 하고 싶어지는데요. 


    주인공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장면부터 달달한 모습으로 연애세포를 다시 한번 깨어나게 하는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고 있는데요. 어떤 결말이 될지 궁금해지네요. 마지막은 인물관계도를 올려드릴게요


    드라마를 보면서 인물관계도를 알고 보는 것이 좋겠죠? 그러면 오늘은 < 사주는 예쁜 누나> 등장인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