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설의 볼링 연예계 대표 볼러 이예나 머슬퀸 이연화
    카테고리 없음 2018. 4. 20. 00:10

    전설 볼링 연예계 대표 볼러 이예나 머슬퀸 이연화 


    이예나는 93년생으로 본명은 이슬기 올해 26 되었다고 합니다. 키는 162cm라고 하는데요. 동덕여자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하였으며 2004년에 <단팥빵>이란 드라마로 데뷔하여 <동네의 영웅>, <써클 : 이어진 세계> 나오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전설의 볼링>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연예계 대표 볼러로 나와 아름다운 미모와 볼링 솜씨는 뽐냈습니다. 구력은 1년이지만 볼링대회 이벤트 경기 출전하여 커버 팀을 승리 이끌 었다고 하니 실력이 대단합니다. 발레를 해서 인지 자세도 이쁘게 치는 같네요. 



    이뿐만 아니라 머슬퀸 이연화는 <전설의 볼링> 출연자이기도 하는데요. 91년생이며 올해 28 되었으며 경희대학교 예술학과를 졸업 174cm 51kg으로 2017 상반기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5 하며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 몸매로 떠오르기도 했는데요. 4회에서는 광고차 방문한 LA에서의 모습을 담았는데요. 완벽에 가까운 몸매를 다시한번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할리우드 볼링장 <럭키 스트라이크 볼링장> 소개해 주기도 했습니다. LA 번째 고급볼링장으로 클럽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일종의 볼링펍이며 매주 금요일마다 라이브 음악 공연이 진행 된다고 하네요



    또한 한쪽에는 볼링장을 다녀간 셀럽 명단과 점수가 적혀 있다고 하네요. 볼링에 요즘 빠져 산다는 그녀 최종 목표인아마추어 볼링 대회에서는 어떤 실력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