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동요 바로가기 (어린이게임, 놀이학습, 동화)
    카테고리 없음 2018. 5. 13. 04:02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동요 바로가기 (어린이게임, 놀이학습, 동화)


    아이들을 위한 싸이트 쥬니어 네이버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동요부터 동화, 놀이학습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또한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에서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시간을 보낼 있도록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아 해도해도 끝이 안보일듯한데요. 



    동요에서는 인기, 애창, 놀이, 생활, 창작, 전래, 영어, 교과서, 중국어, 만화 주제가와 관련된 동요들을 다양하게 듣고 즐길 있으며, 동화에서도 명작, 전래, 이솝우화, 학습, 영어, 읽어주는 동화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놀이학습으로는 한글, 영어, 한자, 중국어, 호기팀탐구 등등으로 외국어를 배우는데 있어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콘텐츠들이 많습니다


    교육에 있어서도 좋은 사이트 같습니다. 또한 키즈앤터에 있는 장난감, 만들기, 이야기, 요리, 미술 놀이 등으로 또 다른 재미 느낄 있는데요. 두뇌 발달과 창작성에 있어서 좋은 학습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쥬니어 네이버 게임랜드 어른들도 아이들도 함께 시간 즐기며 보낼수 있는데요. 너무나도 방대한 게임이 있기에 하루에 하나씩만 하더라도 꽤나 오랜시간이 걸리겠네요. 나가서 아이들과 놀아주기는 힘들고 놀거리가 없어서 걱정이시다면 같이 함께 즐겨보는것은 어떨까요? 또한 핸드폰이나 테블릿에 어플을 다운 받아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마지막으로 바로가기 링크 걸어 드리고 마무리 할게요. 


    동요, 동화 놀이 학습 바로가기


    게임랜드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