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박주미 나이 키 몸무게 알아보기 (이리와 안아줘, 낙원엄마, 결혼, 남편 이장원, 하차, 사고, 아시아나, 백조클럽, 발레, 소속사)
    카테고리 없음 2018. 5. 24. 01:08

    배우 박주미 나이 몸무게 알아보기 (이리와 안아줘, 낙원엄마, 결혼, 남편 이장원, 하차, 사고, 아시아나, 백조클럽, 발레, 소속사)


    MBC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데뷔하였는데요. 1992 MBC 21 공채 탤런트 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로써의 삶을 시작합니다. 현재 씨제스엔터테인먼스 소속 배우 박주미는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나왔으며 163cm 42kg이며 1972년생으로 47세이며 슬하에 아들 2 있는데요. 단아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1993년부터 2000년까지 아시아나 전속모델 2기로 역대 모델들 중에 가장 오랜기간 동안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광성하이텍 이종택 대표의 아들인 남편 이장원은 박주미와 동갑이며 2001년에 드라마 <여인천하> 끝으로 사귄지 6개월 만에 결혼 하면서 연예계를 잠시 떠나 있게 됩니다. 육아와 가정을 책임지며 살면서 2002년에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에 입학하여 학교를 졸업하였으며, 2011 <사랑을 믿어요>라는 드라마로 복귀 알렸습니다



    2012년에는 선덕여왕 역으로 캐스팅 되며 <대왕의 > 촬영을 위해 이동하는 과정에서 접촉사고로 부상을 입어 몸은 회복되었지만 하차하게 되며 배우 홍은희 대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로 드라에서 얼굴을 없었는데요. 2016 <옥중화>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었으며 2017년에는 예능 <발레교습소 백조클럽> 나와 아름다운 발레를 하는 모습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최근 MBC에서 방영하고 있는 장기용, 진기주 주연의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한재이(진기주)이자 본명 길낙원의 엄마이며 인기 배우인 지혜원 맡았습니다. 오랜만에 출연한 드라마에서도 여전한 미모를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여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오늘은 배우 박주미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