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젝트 걸그룹 유니티 멤버 및 활동기간 (양지원, 우희, 윤조, 지엔, 앤씨아, 의진, 예빈, 이현주, 이수지, 나이, 키, 몸무게, 학력, 소속그룹, 최종순위, 포지션) 모두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5. 29. 01:46

    프로젝트 걸그룹 유니티 멤버 활동기간 (양지원, 우희, 윤조, 지엔, 앤씨아, 의진, 예빈, 이현주, 이수지, 나이, , 몸무게, 학력, 소속그룹, 최종순위, 포지션) 모두 알아보기


    오늘은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유닛>에서 최종순위 9위까지 멤버들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유니티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양지원, 우희, 윤조, 지엔, 앤씨아, 의진, 예빈, 이현주, 이수지 이렇게 9명으로 이루어진 걸그룹인데요.


     2018 5 18 데뷔일을 시작으로 13개월간 활동을 하며 13개월 7개월은 유니티 멤버로만 활동을 하게되며 남은 6개월은 기존 소속 그룹 활동 같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미니 1넘어(No More)’ 활동 중입니다. 그러면 멤버 한명한명 알아보도록 할까요?


    ::: 양지원 1988 4 5일생 :::

    가수겸 배우인 양지원은 165cm 50kg이며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다녔으며 취미는 영화 감상과 운동 등이 있으며 그래서 인지 특기는 요리라고 합니다. 소속그룹은 스피카에 멤버로 데뷔하기 전에 망한 그룹오소녀 멤버였으며 멤버 5 가장 늦게 연예계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맥심 광고에도 나올 만큼의 완벼간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유닛에서는 최종 순위 6위로 UNI’T 데뷔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 우희 1991 11 21일생 :::

    해피페이스 소속의 걸그룹 달샤벳에 멤버인 우희는 164cm 46kg이며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다녔으며 그룹내에서 메인보컬과 리드댄서를 맡고 있은데요. 역시 몸매가 뛰어나 맥심 커버 모델을 한적이 있으며 최종순위 7위로 유니티 멤버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강민경을 닮았다고 하며 다한증이 있다고 하네요. 



    ::: 윤조 1992 12 14일생 :::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을 하였으며 163cm 42kg 윤조는 2012 헬로비너스 ‘VENUS’ 데뷔하였는데요. 현재 소속된 소속사는 없으며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취미는 볼링과 드라미브이며 특기는 운전이라고 합니다. 더유닛에서 최종순위는 4위였습니다. 집이 평창동이며 아이돌계의 대표금수저라고도 합니다. 



    ::: 지엔 1994 6 9일생 :::

    걸그룹 라붐에 멤버이며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 지엔은 2014 싱글 ‘PeTIT MACARON’으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다리를 가지고 있어 그룹내에서 비율담당을 하고 있습니다. 단아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오정연 아나운서를 닮았다고도 하는데요. 오디션 프로에서는 최종순위 8위로 유니티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NC.A(앤씨아) 1996 10 7일생 :::

    본명은 임소은이며 162cm 40kg이며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이며 최종순위 3위로 UNI’T 멤버로 활동 중입니다. 히든 싱어 신지편에 나오기도 했으며 중학교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왔으며 실용음악 학원에서 촬영했던 영상을 현재 소속사 대표가 보게 되었고 연습생으로 지내게 되었으며 같은 소속사 선배 유리상자의 콘서트에도 게스트로 나가는 다양한 무대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 의진 1996 10 8일생 :::

    168cm 50kg 의진은 소나무의 멤버이기도 한데요. 현재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무용학과를 다니고 있으며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유니티 출연부터 센터를 맡아 얼굴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실력부터 비주얼 인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유닛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며 당당히 1위로 유니티의 데뷔멤버가 되었는데요. 센터는 1위가 되지 못한다는 징크스를 인물이기도 합니다. 매력적인 외모와 몸매로 많은 남성팬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같네요. 



    ::: 예빈 1997 7 13일생 :::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로 163cm 44kg 예빈은 서초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MBK입니다. 포지션은 리드보컬로 감성적인 보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외모에 깔끔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닮은 꼴이 많기에천의 얼굴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는데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줄곤 2 아니면 3 자리를 놓치지 않았으며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최종 순위 2위를 차지 했습니다. 



    ::: 이현주 1998 2 5일생 :::

    에이프릴 멤버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DSP미디어인 이현주는 161cm 45kg이며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 재학 중인데요.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고 싶었지만 체력적으로 따라주지 못해 연기에만 집중을 하던 유닛 출연을 하기로 하며 파이널 무대에서 5위를 차지하며 데뷔 멤버가 되었습니다. 얼마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며 막내 다운 짱구 성대모사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 이수지 1998 3 20일생 :::

    한림예고 연예과를 졸업한 이수지는 164cm 49kg이며 특기는 댄스이며 취미는 영화 음악 감상, 레고 조립이라고 하는데요. 디아크의 멤버였다고 합니다. 원래는 연기자를 꿈꾸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춤과 노래를 뒤늦게 배우기 시작했다고 하지만 보컬실력은 다른 멤버들과 비교해도 손색 없을 만큼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룹 유니티에서 이현주과 동갑이며 막내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