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인 가수 KHAN(칸) 유나킴 민주 나이 국적 키 몸무게 소속사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5. 31. 01:00

    신인 가수 KHAN() 유나킴 민주 나이 국적 몸무게 소속사 알아보기 


    마루기획 소속 여성듀오 KHAN() 2018 5월에 데뷔를 하였는데요. 많은 오디션 걸그룹 경험으로 인해 엄청난 실력을 갖추고 있는 그룹으로애매한 제스처를 취하는 상대방의 복잡한 속마음을 보여주는 I’m Your Girl?’ 활동 중입니다. 



    ::: 유나킴 1994 10 27 (국적 : 미국) :::


    본명은 김유나 이며 164cm 47kg 유나킴은 노스락랜드하이스쿨을 졸업하였으며 2014 디지털 싱글 앨범인 <Love ME Love> 데뷔 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마루기획이며 글그룹 디아크의 멤버로 팀이 해체 후에 마루기획으로 계약을 맺고 같은 그룹 멤버 였던 전민주와 듀엣 앨범을 준비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요. 모델은 윤미래 이며 슈스케K3 참가하여 윤미래에게 칭찬을 듣기도 했습니다. < 유닛> 참가를 하였지만 아쉽게 최종 순위 10위로 데뷔 멤버에 들지는 못했습니다. 



    ::: 민주 1994 9 8일생 (국적 : 한국) :::

    본명은 전민주 이며 160cm 키를 가지고 있으며 한림예고 실용무용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취미 특기는 춤과 막춤이라고 하는데요. 민주 역시 유나킴과 같은 디자크의 멤버였으며 K 스타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기도 했는데요. 전효성을 닯은 외모와 오랜 연습생활로 실력까지 갖추고 있는 실력파 가수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