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최근방영회차)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6. 2. 00:33

    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최근방영회차) 알아보기


    매주 금요일만 되면 기다려지는 시간 바로 <나혼자산다> 시청하는것인데요. 불금에 방영하기에 친구들과 재밌게 즐겁게 보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생방송으로 못보고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 일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재방송 시간표 대해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인기만큼이나 많은 채널에서 재방송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영 시간 방송회차를 정확히 알지 못해 적게는 한달, 많게는 세달 전에 방영했던 것을 보기도 하는데요. 


    제가 이런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 드릴게요. 일단 네이버에 <나혼자산다 편성표> 검색하시면 보통 나오는 편성표에 위쪽에는 예전 회차 분을 대부분 재방 하고 있는데요. 가장 최근에 방영했던 회차를 보시려고 하신다면 MBC every1이나 MBC music 그리고 MBC 드라마넷 채널의 시간대 확인하시고 보시면 최근 방영했던 회차를 재방송으로 보실 있습니다. 2013년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예능프로여서 시청률도 9~10% 항상 유지하고 있는데요



    고정 출연자는 회장 전현무, 그리고 기안84,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헨리 무지개 회원들의 일상 생활 보여주며 가끔 예능에서 보기 힘든 엄청난 특별게스트들이 출연하여 일상생활을  있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기도 하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아 <무한도전> 넘는 장수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하네요. 매주 어떤 스타들의 재밌고 다양한 일상을 그려 낼지 궁금하네요. 이번주도 저는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만약 못보신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데로 재방송으로라도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출처 : 나혼자산다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