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OA 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각 멤버 (나이, 천사명, 포지션, 몸무게, 키 등등)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6. 6. 21:31

    AOA 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멤버 (나이, 천사명, 포지션, 몸무게, 등등) 알아보기 


    Ace of Angels 줄임말 걸그룹 AOA 2012 데뷔 당시에는 8명의 멤버 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초아, 유경으로 활동하였지만 현재 초아와 유경이 빠진 6명의 멤버로 활동 인데요. 최근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여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멤버들의 대해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그럼 시작할게요. 


    ::: 지민 (신지민) - 지미넬 1991 1 8 리더, 메인래퍼 :::

    지민은 161cm 48kg 이며 얇고 높은 톤을 가진 래퍼로 특이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오디션을 노래로 합격할 만큼 뛰어난 노래 실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팀의 리더이기에 상황판단이 빠르고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분위기 메이커이기도 하는데요. 카리스마와 리더십으로 팀을 이끌며 반전으로 애교와 장난끼도 많다고 합니다. 한동안 새뮤얼 L. 잭슨을 닮았다며 많은 짤들이 돌기도 했는데요. 2015년에는 언프리티 랩스타에 나와 랩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 유나 (서유나) - 유나리아 1992 12 30 메인보컬 :::

    유나는 163cm 45kg 이며 7살부터 피아노를 치기 시작하여 콩쿠르에 나가 상도 받았다고 하는데요. 서울로 전학을 오게 되면서 오디션을 보러 다니다 19세에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여 맑고 청아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팀내에서 많은 파트를 맡고 있습니다. 


    ::: 혜정 (신혜정) - 혜정리너스 1993 8 10 메인보컬, 리드댄서 :::

    혜정은 172cm 52kg 이며 고등학교 시절에는 학교 홍보모델부터 치어리딩까지 하며 연예인 꿈을 꾸던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모델대회까지 출전할만큼 완벽한 기럭지의 몸매를 가지고 있어 SNL 크루 출연 당시 모습을 확인 있었는데요. 예능뿐아니라 최근 종영한 착한마녀에서도 상당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배우로써의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 민아 (권민아) - 민아링 1993 9 21 서브보컬, 리드래퍼 :::

    민아는 157cm 42kg 이며 우연찮게 쇼핑몰 피팅 모델로 캐스팅되어 활동하던 소속사에서 사진을 보고 연락이 닿아 연습생으로 지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데뷔전부터 인터넷 얼짱으로 이름꽤나 날렸었다고 하며 데뷔 예능부터 드라마 <참좋은 시절>, <부탁해요 엄마>, <병원선>, <추리의 여왕 2>까지 다방면으로 활동을 멤버이기도 합니다. 취미는 음악듣기와 산책이며 특기는 글쓰기라고 하네요.


    ::: 설현 (김설현) - 설현아리 1995 1 3 센터, 서브보컬, 리드댄서 :::

    설현은 167cm 48kg 이며 miss A 수지를 잇는 CF 퀸으로 자리 잡은 AOA 센터인데요. 센터이니만큼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으며 인기가 너무 많아 한동안 설현 입간판을 가져가는 일들이 많았었습니다. 인기만큼이나 다양한 활동을 했는데요. 드라마 <내딸 서영이>, <못난이 주의보>에서 조연을 한뒤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주연을 맡아 출연하기도 했으며 영화 <강남1970>, <살인자의 기억법>, <안시성> 등에 조연으로 캐스팅 되었으며 시상식에 MC 웬만한 예능에는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이외에 CF 다운 다양한 브랜드 광고에 모델로 활동을 했는데요. 한동안 조금 과장된 말로 TV 틀면 나온다고도 했습니다. 



    ::: 찬미 (김찬미) - 찬미티티 1996 6 19 서브래퍼, 서브보컬, 메인댄서 :::

    찬미는 164cm 48kg 이며 어려운 집안 사정때문에 연예인의 길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인동에 미용실을 하는 어머니를 보며 빨리 보답하겠다는 생각으로 학원을 다니며 공연을 했던 영상을 현재 소속사에서 보고 캐스팅이 되어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바른 인성을 가지고 있어 일본 활동을 하던 청각장애인 팬에게 수화를 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닮은 동물로는 나무 늘보가 있으며 모델은 가수보아라고 하며 좋아하는 운동은 자건거 타기이며 일기장을 좋아해 매일 쓴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