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두동 볼링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거 같네요
    카테고리 없음 2017. 10. 19. 00:49

    용두동 볼링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거 같네요.


    요새 볼링에 인기가 아주 하늘을 치솟는데요 .


    걸그룹들도 많이들 취미생활로 하고 있는 운동인데요. 


    스트라이크를 칠때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쫘악 풀리는 거 같네요. 저도 볼링을 취미로 많이 치는데


    제가 사는 동네에 가까운 볼링장이 없어서 찾아가기가 힘들었는데요.


    길을 지나가다보니 오픈을 앞두고 있는 볼링장을 발견!!


    오픈이 된 후로는 저는 단골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서비스와 어떤사장님이 운영하실지 기대도 되네요.


    가족들하고도 치러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이번기회에 욕심좀 내서 볼링공이나 장비들도 맞춰서 


    치기 편하게 보관하고 다녀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