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콜 아티스트 라인업 음원 미리듣기 음원리스트 출연자 방청신청 방법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6. 11. 10:30

    더 콜 아티스트 라인업 음원 미리듣기 음원리스트 출연자 방청신청 방법 알아보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베일에 싸인 아티스틀간의러브콜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음악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있는더콜 매주 금요일 오후 8 10분에 Mnet tvN에서 있다고 하는데요. 


    1 라인업에서는 신승훈, 김종국, 김범수, 휘성이 나왔으며 2 라인업에서 황치열, 태일, 에일리, 비와이, 히든카드로 <청하> 나와 1 라인업의 아티스트들과의 첫번째 프로젝트 콜라보 무대가 시작되었는데요. 김범수&비와이는 <I will be> 휘성&황치열은 <Single life> 김종국&태일은 <혼잣말> 신승훈&에일리는 <Fly Away> 매력적인 무대들을 보여주었으며 두번째 프로젝트에서는 신승훈&비와이의 <Lullaby>, 김범수&에일리의 <Fall Away>, 휘성&태일&청하의 <Rainy day>, 김종국&황치열의 <1퍼센트의 기적이라> 무대를 선보였으며 세번째 프로젝트에서는 3차라인업 환희, 거미, UV, 크러쉬가 공개되면서 거미&에일리의 <질투나>, 환희&태일의 <열병>, 크러쉬&비와이의 <0-100>, 김종국&UV <풀어> 등으로 기존에 없었던 완벽한 콜라보 무대와 음악을 들려 주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가 되기도 하는데요. 앞으로 어떤 아티스트들이 등장하여 새로운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라인업은 < >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 링크를 누르셔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1 2 3 4 외 모든 라인업(출연자) 보러가기


    지금까지 나왔던 음원리스트(Track List) 알고 싶으시다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조금더 빠르게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무대의 음원리스트를 확인과 미리듣기가 가능한데요. 기본적으로 1 미리 듣기만 가능한데요 로그인 이용권을 구매하셔야지 전곡을 들을 있습니다. 


    프로젝트 음원리스트 알아 보러가기



    마지막은 방청신청 방법인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로그인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19 이상부터 싱청 가능하며 방청 시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문자와 함께 확인을 하셔야지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며 양도는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또한 녹화 시작 후에는 입장이 불가능 하다고 하며 문자로 녹화시간을 미리 알려준다고 하니 늦지 않게 가셔야 보실 있습니다.  


    방청신청 하러가기 



    더콜 스튜디오 가는 방법



    지도 크게 보기
    2018.6.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사진 출처 : 더콜 공식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