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섬스테이 섬총사2 소리도편 NO.1 섬일꾼 소개 <강호동, 이수근, 이연희> 섬총사 시즌2 촬영지 소리도(연도)는 어디?
    카테고리 없음 2018. 6. 13. 12:58

    섬스테이 섬총사2 소리도편 NO.1 섬일꾼 소개 <강호동, 이수근, 이연희> 섬총사 시즌2 촬영지 소리도(연도) 어디?


    섬총사가 시즌2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6 25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에 11시에 tvN 채널에서 만나 보실 있다고 합니다. 시즌1 31회로 최종회를 방영했으니 이번 <섬총사 시즌2> 몇부작?? 그것과 비슷하게 30 정도쯤에 마지막회를 방영하지 않을까 하는데요. 예능 <섬총사2>는  알려지지 않는 아름다우면서 조용한 섬을 찾아가 그곳에 사는 현지인에게 집을 빌려 머물면서 음식도 해먹고 현지인과 친구처럼 지내면서 보내는 여행 보여주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흥미진진한 여정과 일상을 보여줄까요? 많은 분들이 시즌1에서 나왔던김희선 다시 고정 출연을 할꺼라고 생각하셨을텐데요. 이번에는 미녀배우이연희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달타냥으로 모처럼 예능에서 보기 힘든 스타들의 출연으로 다른 재미를 주기도 하는데요. 



    이번 섬총사2 촬영지는소리도인데요. 여수항에서 40km정도 떨어진 위도 북위 34°25′, 경도 동경 127°47′ 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남면에 있는 섬인데요. 면적은 6.813km2 284가구 살고 있다고 합니다. 생김새가 솔개 같이 생겼다고 하여소리도라고 불리웠으며 1396솔개 자를 쓰게 되면서연도 바뀌었지만 주민들은 아직 소리도라고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 특산물이 있는데요. 바로갈치젓이라고 하네요. 



    <섬총사 시즌2 고정출연자는 누구? 나이는?>



    ::: 섬요리 뚝딱뚝딱섬대장 호동나이 49 :::

    섬생활에 관련된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나름강식당이란 예능으로 요리에도 소질을 보이고 있는섬셰프이번에도 어떤 음식들을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 달콤 짭짤 뚝딱뚝딱섬블리 연희나이 31 :::

    웃음이 너무나도 매력적이며 외모부터 눈이 부신섬블리이연희 그리고 뭐든 잘하는 만능꾼이며 이번에 섬에서 달달한 빵을 만느는섬파티셰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 뭐든지 뚝딱뚝딱섬반장 수근나이 44 :::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 재주꾼이며 어르신들의 흥을 담당하기도 하며섬일꾼답게 무슨일이든 발벗고 나서서 열심히 하는 섬반장의 하루는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