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풀 뜯어먹는 소리 농부소년 한태웅은 누구? 한태웅 <나이>는? 출연진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의 즐거운 시골살이 촬영지 미산리
    카테고리 없음 2018. 6. 14. 19:40

    뜯어먹는 소리 농부소년 한태웅은 누구? 한태웅 <나이>? 출연진 정형, 김숙, 송하윤, 이진호의 즐거운 시골살이 촬영지 미산리


    < 뜯어 먹는 소리> 한태웅은 누구? 나이는? 


    한태웅은 KBS “인간극장 - 농사가 좋아요 출연하면서 구수한 말투로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이번에 tvN에서 새롭게 시골에서의 농촌 라이프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농부 한태웅은 2003 4 11 생으로 소속사는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이며 나이는 분명 어린데 웬지모를 할아버지의 느낌이 드는 경운기는 기본 트택터 운전까지 아는 벌써 농사 경력이 8년차인데요.  만의 느릿하면서 매력적인 사투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이번에정현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 함께 <즐거운 시골살이 - 뜯어먹는 소리> 출연하는데요. 자연에서 농사를 지으며 얻는 수확의 기쁨과 바쁜 일상에서 잊고 있었던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 가는 시간들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촬영지는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미살리 이며 매주 월요일 tvN에서 오후8 10분에 만나볼 있습니다. 



    즐거운 시골살이 하게 < 뜯어 먹는 소리> 출연진은 누구? 


    ::: 자칭 뼈도남 타칭 완시남 정형돈 :::

    언제나 바쁜 스케줄로 틈없이 달려왔던 정형돈은 휴식이 필요한 사람 한명이기도 한데요. 그렇게 마음의 휴식이 필요하기에 시골로 오게 되지만 웬지 모르게 자꾸 서울을 가고 싶은 이유는 뭘까요? 


    ::: 가모장숙 리틀 포레스트를 꿈꾸는 김숙 :::

    요즘 걸크러시 하면 떠오르는 여자김숙영화 리틀 포레스트의 김태리를 꿈꾸며쑥태리 삶에 도전하지만 현실을 영화와 너무나도 다른데요. ‘쑥태리 시골 생활에 적응하면서 지낼수 있을까요?



    ::: 미산리의 아이돌이자 긍정소녀 송하윤 :::

    미산리에서 만큼은 어느 걸그룹 부럽지 않는 어르신들의 아이돌인 송하윤은 긍정적인 마인드로 뭘해도 좋기만하는데요. 남들은 귀찮고 싫어하는 일을 해도 언제나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무한 긍정의 아이콘입니다. 


    ::: 나름 농사에 관한 지식이 풍부한 이진호 :::

    농고를 나와서 인지 자신감이 넘치는 이진호는 프로 농사 소년 태웅이의 기대와 관심을 받지만 이게 웬일? 이론만 강할뿐 실전에는 허당미만 보여주며 하는 일마다 실수를 연발하는데요. 과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농사 실력을 보여줄 있을까요? 



    오늘은 뜯어먹는 소리 농부소년 한태웅은 누구? 한태웅 <나이>? 출연진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 풀 뜯어 먹는 소리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