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주소녀 <보나, 성소, 다영, 선의, 은서, 여름, 설아, 엑시, 수빈, 루다, 다원, 미기, 연정> - 유닛, 국적, 본명, 나이, 몸무게, 키, 탄생화, 포지션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6. 17. 00:55

    우주소녀 <보나, 성소, 다영, 선의, 은서, 여름, 설아, 엑시, 수빈, 루다, 다원, 미기, 연정> - 유닛, 국적, 본명, 나이, 몸무게, , 탄생화, 포지션 알아보기


    한국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중국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합작 소속 걸그룹인우주소녀 우주처럼 가요계의 최고가 되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엑세, 선의, 수빈, 성소, 다원, 미기, 보나, 루다, 설아, 여름, 연정, 다영, 은서 이렇게 13명의 소녀로 2016 2 25일에 데뷔하였습니다. 우주소녀는 영문 이름 WJSN 앞글자를 WONDER, JOY, SWEET, NATURAL 이렇게 4개의 유닛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그러면 각자의 멤버들을 한번 알아볼까요?


    ::::::: WONDER UNIT :::::::


    ::: 국적 : 한국 - 보나 1995 8 19 서브보컬 리드댄서 (탄생화 - 로사캠피온, 꽃말 - 성실):::

    163cm 42kg A 본명은김지연이며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보나는 차세대 연기돌이 꿈이라고 하는데요. <최고의 한방>, <란제리 소녀시대>, <라디오 로맨스> 출연을 하였으며 드라마 <하우스헬퍼>에서 주연인 임다영 역에 캐스팅 되기도 했습니다. 무표정일 때는 도도해 보이지만 웃고 활발한 성격이며 데뷔전에 연습생일때에는 국내와 중국 잡지 모델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 국적 : 중국 - 성소 1998 7 15 서브보컬 메인댄서 (탄생화 - 들장미, 꽃말 - 사랑스러움) :::

    167cm 51kg B 본명은청샤오이며 서울공연예술고 실용무용과를 졸업한 성소는 아육대에 리듬체조 부문에서 금메달을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유연성과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6살차이가 나는 여동생 청천은 중국에서는 성소보다도 인지도가 높다고 합니다. 유명 배우 탕옌을 닮아 외모가 뛰어나며 몸매도 어마어마하여 팀내에서 비주얼을 맡고 있습니다. 5세부터 중국 전통 무용을 배워 왔으며 영재학교로 불리우는 선전 예쑬학교에 입학을 하였다고하며 공부도 했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오고 싶었던 성소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제안을 기회로 삼아 현재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국적 : 한국 - 다영 1999 5 14 리드보컬 (탄생화 - 매발톱꽃, 꽃말 - 승리의 맹세) :::

    160.8cm 40kg A 본명은임다영이며 서울공연예술고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다영은 제추도 출신이며 보컬로서 안정감 있는 라이브를 보여주고 있는 멤버이기도 한데요. 데뷔전에는 K-POP스타와 위대한 탕생등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한동안은 신동엽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친목왕이라고 불리울 만큼 많은 걸그룹의 멤버들과 친하며 요리 실력도 있다고 합니다.


    ::::::: JOY UNIT :::::::


    ::: 국적 : 중국 - 선의 1995 1 26 서브보컬 리드댄서 (탄생화 - 미모사, 꽃말 - 예민한 마음) :::

    166cm 46kg 0 본명은우위안이이며 베이징 영화 학원을 나왔는데요. 매력적인 눈웃음을 가진 멤버입니다. 엉뚱하고 특이한 성격때문에 4차원 선의라는 별명을 가지고도 있는데요. 닮은꼴로는 최설화와 고아라라고 합니다. 한국어가 조금 서툴기에 동문서답을 자주 한다고 하는데요. 서브보컬로서 깨끗하고 청아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미기와 함께 중국 영화초련적자미 캐스팅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8 4월에는 중국판 프로듀스 101창조 101’ 참가하기도 했다는데요. 거기에서도 미모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 국적 : 한국 - 은서 1998 5 27 서브보컬 (탄생화 - 데이지, 꽃말 - 순수한마음) :::

    169cm 48kg B 본명은손주연이며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전공인 은서는 부천 출신으로 3 막내이며 언니들의 미모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팀내에서사랑둥이 불리우고 있다고 합니다. 



    ::: 국적 : 한국 - 여름 1999 1 10 서브보컬 (탄생화 - 회양목, 꽃말 - 인내) :::

    161.2cm 41kg A 본명은이진숙이며 서울공연예술고 무대미술과를 졸업한 여름은 평소엔 조용한 모습을 보이지만 무대에서는 반전매력을 보여주는 멤버입니다.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으며 게임을 좋아하여 자투리 시간에는 닌텐도 게임을 즐겨한다고 합니다. 데뷔전에는 보이그룹에이션무대에서 백던새러 출연하기도 했으며 순수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SWEET UNIT :::::::


    ::: 국적 : 한국 - 설아 1994 12 24 리드보컬 (탄생화 - 겨울살이, 꽃말 - 강한 인내심) :::

    165.4cm 47kg A 본명은김현정이며 세종사이버대학교 실응음악 전공인 설아는 동안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 맏언니인데요. 탄탄한 보컬실력과 듣기 좋은 음색에 춤까지 춘다고 합니다. 체중 감량 후에는 우주소녀에서 비주얼 라인으로도 꼽힌다고 합니다. 닮은꼴로는 조윤희와 유역비가 있으며 호소력이 짙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남성과 듀엣으로 많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데뷔전에는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었으며 현재 소속사 연습생 기간까지 합치면 10년이나 된다고합니다. 또한 같은 소속사였던 유승우의 <예뻐서> 무대에 예쁜 사람으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 국적 : 한국 - 엑시 1995 11 6 리더 메인래퍼 (탄생화 - 등골나물, 꽃말 - 망설임) :::

    167cm 48kg A 본명은추소정이며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전공인 엑시는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반전적인 랩실력을 가진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인데요. 데뷔전에는 JYP 공채 3 최종까지 올라간적이 있으며비바걸스 데뷔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2015년에는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하기도 했으며 숙소에서 빨래를 너무나 열심히 돌려 별명은빨래요정이라고 합니다.



    ::: 국적 : 한국 - 수빈 1996 9 14 메인보컬 (탄생화 - 마르멜로, 꽃말 - 유혹) :::

    157cm 43kg AB 본명은박수빈이며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전공인 수빈은 항상 밝은 미소로 어마한 해피바이러스를 가진 멤버로 데뷔전에는 웹드라마고품격 짝사랑 출연하기도 했으며 스타쉽에서 초등학교 6학년부터 시작한 연습생 생활로 멤버중에서는 가장 최장 기간인 8년을 했다고 합니다. 


    ::::::: NATURAL UNIT :::::::


    ::: 국적 : 한국 - 루다 1997 3 6 서브보컬 (탄생화 - 데이지, 꽃말 - 명랑) :::

    156cm 42kg A 본명은이루다이며 해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루다는 조용한 성격이지만 끈기있는 노력파이며 무대에서 만큼은 자신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주는데요. 살이 찌지 않아 촬영이 있어도 엄청난 먹성을 보여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학교를 다닐떄에 가장 종하나는 과목은 화학이라고 하며 눈웃음이 매력포인트라고 합니다. 닮은꼴로는 소녀시대태연 있으며 회색으로 염색후에는 비주얼적으로도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 국적 : 한국 - 다원 1997 4 16 메인보컬 (탄생화 - 튤립, 꽃말 - 아름다운 눈동자) :::

    167cm 48kg A 본명은남다원이며 청담중학교를 졸업한 다원은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으며 성격또한 시원하다고 합니다. 데뷔전에는 K 스타 시즌 2 나가 3라운드까지 올라갔다고 하는데요.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드라마<운빨로맨스>, <우리집에 사는 남자>, <변헉의 사랑> OST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집순이이며 밥보다 빵을 자주 먹고 좋아한다고 합니다. 



    ::: 국적 : 중국 - 미기 1998 10 15 서브보컬 메인댄서 :::

    165cm 48kg B 본명은멍메이치이며 뤼양외국어학교를 나온 미기는 중국 멤버임에도 수준급의 한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중판 오디션 프로그램창조 101’ 참가자로 참여 하였으며 롤모델은 보아라고 합니다. 위에화에서 제작하는초련적자미에서 같은 멤버인선의 함께 캐스팅이 되었으며 그룹 멤버 성소만큼이나 유연함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 국적 : 한국 - 연정 1999 8 3 메인보컬 :::

    165cm 51kg A 본명은유연정이며 단국대 공연영화학부 뮤지컬 전공인 연정은 프로듀스 101 참가하여 최종 11 안에 들게 되어 I.O.I멤버로 데뷔하였는데요. 배우 라미란을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으며 데뷔전에는 JYP 오디션에 지원을 적있으며 현재 소속사로 오기전에는 SM연습생이었다고 합니다. I.O.I 활동당시에도 메인보컬로서 엄청난 고음과 스킬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었으며 2016 7월에 우주소녀 멤버로 합류하였으며 유승우, 딘딘, 마크툽과 듀엣곡 피처링을 했으며 드라마 <멜로홀릭>, <7일의 왕비>, <훈남정음> OST 부르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