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브캐처 왓처(출연자)는 누구? ‘10인 선남선녀, 남자출연자, 여자출연자, 룰 설명, 단서’ 알고 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2018. 7. 7. 16:50

    러브캐처 왓처(출연자) 누구? ‘10인 선남선녀, 남자출연자, 여자출연자, 룰 설명, 단서’ 알고 보세요


    <러브캐처>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룰은 어떻게 되나요? 몇부작? 방영시간은?


    10명의 매력적인 남녀가 8일간 함께 합숙하면서 이루어지는 고도의 심리 로맨스사랑게임 시작되는데요. <러브캐처> 룰은 아주 간단합니다. 서로가 아름다운 사랑의 결말을 맺는해피엔딩그리고 머니캐처의 배신으로 엄청난 상금을 가지고 가는통수엔딩마지막은 둘다 상금을 위한 파멸의 길을 선택하는배드 엔딩으로 머니캐처를 피해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것이 룰인데요. 과연 거액의 상금이 목적인 거짓된 유혹이 이길지 아니면 진정한 사랑이 목적인 진짜 사랑을 찾을지 어떤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사랑 VS 5천만원 상금여러분도 함께 맞춰보세요. 7 11일부터 매주 수요일 11시에 첫방송을 시작하여 8주간 방영한다고 합니다.


    <러브캐처> 출연진 출연자는 누구인가요?


    밀당 토크로 러브캐처와 머니캐처의 진심을 가려내는 <캐처들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연애신> 방송인신동엽직접 운영하는 식당에서 많은 커플들의 비밀연애를 봐왔던 매의 눈으로 연애심리를 파악하는 <남녀 모두의 심리를 꿰뚫어 보는 연애박사> 방송인홍석천국민 촉녀라 불리우며 사이다 같은 토크에 연애스킬까지 탄탄한 내공으로 진실을 캐치하는 <연애스킬 레벌 UP> 가수레이디 제인캐처들의 속마음을 대변하며 대리 연애를 통해 연애 고수가 되기를 바라는 <썸은 이미 베테랑 이제는 연애도 베테랑이 되고픈> 개그우먼장도연순수 결정체로 순수함으로 그들의 진실을 보고 거짓에는 거침없는 일침을 내뱉는 새내기 왓처 <캐처들과 함께 웃고 우는 공감 능력 100 막내> 뉴이스트W ‘JR’ 많은 추리소설을 출판한 경험으로 진실과 거짓을 날카롭게 파악하는 <어떤 비밀에도 단서는 있다> 소설가전건우 나옵니다.


    <러브캐처> 10인의 남녀는 누구? 이름 및 


    여자출연자 


    :::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주는 김지원을 닮은김지연’ :::

    가장 오래 연애한 기간은 100일이라고 하며 좋아하는 책은 <양귀자의 소설 - 모순 >


    ::: 중국의 여신 하면 떠오르는 판빙빙을 닮은황채원’ :::

    캐주얼하고 편한 스타일을 추구하며 편의점에 새로나온 신상 위주로 먹어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개인 적으로 가수 선미를 닮았다고 생각하는한초임’ :::

    좌우명은인생의 행복은 가족이다라고 하며 좋아하는 영화는 재난 그리고 공포영화라고 합니.


    ::: 예쁨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는황란’ :::

    애교가 많으며 좋아하는 책은 성경책 그리고 꽃들에게 희망을 이라고 합니다.



    ::: 미녀 아나운서 최희를 닮은 같은김성아’ :::

    남들보다 분석을 잘하며 좋아하는 연예인은이서진이라고 합니다. 


    남자출연자 


    ::: 웃는 모습이 배우 윤시윤을 떠오르게 하는이홍창’ :::

    귀엽고 키가 작은 연상을 이상형으로 꼽았으며 <히가시노 게이고 추리소설 -용의자 X 헌신> 좋아한다고 합니다. 



    ::: 일본 톱스타로 모르는 사람이 없는 오구리슌을 닮았다는오로빈’ :::

    현재 제우 우도에 살고 있으며 연애를 하면 올인하느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 임시완과 너무나도 닮은이민호’ :::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사우나나 클럽 그리고 친구들을 만나면서 푼다고 하며 술을 좋아하지 않아 소주 1 그리고 소백 10 정도가 주량이라고 합니다. 



    ::: 한번 빠지면 나올수 없는 살인미소를 자긴이채운’ :::

    책임감 있고 남자답다는 말을 듣는다고 하며 예쁜 카페나 맛집 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 반듯한 이미지에 가수 토니 안의 변호사로 알려져 있는고승우’ :::

    알려진대로 직업은 변호사이며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