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듀스 48> ‘4회 정리’ 그룹배틀 결과 및 현장 평가 1등의 주인공은 누구?
    카테고리 없음 2018. 7. 8. 00:01

    <프로듀스 48> ‘4회 정리’ 그룹배틀 결과 및 현장 평가 1등의 주인공은 누구?


    드디어 시작된 그룹 배틀 평가 이번 결과로 승리한 조는 전원 베네핏 1000표를 획득하며 1등부터 58등까지 생존 59등부터 최하위 등수의 연습생들은 방출이 된다고 하는데요. 과연 살아남은 생존연습생은 누구 일까요? 


    저번주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에서는 김나영, 아라마키 미사키, 윤은빈, 강다민, 쿠리하라 사에, 야부키 나코의 2조가 약 150차 이상으로 승리를 하였는데요. 



    이어진 레드벨벳의 <피카부> 무대에서는 1조의 센터는 왕이런이 2조의 센터는 김유빈이 맡았으며 기대했던 ‘장규리’가 생각외로 적은 표를 얻었으며 결과는 홍예지, 김다혜, 이유정, 시타오 미우, 카토 유우카, 김유빈가 속한 2조가 승리를 하였습니다. 



    다음 무대는 AOA에 <단발머리> 였는데요. 1조의 센터는 타카하시 쥬리였으며 메인보컬인 ‘조유리’가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었으며 2조는 이마다 미나가 센터를 맡았으며 역시 만만치 않는 실력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번 무대는 각 조의 인원수가 다르기에 득표수의 평균으로 승리팀을 결정하였는데요. 조유리, 타카하시 쥬리, 김시현, 코지마 마코, 유민영, 김민서 의 1조가 승리하였습니다. 



    이어서 카라의 <맘마미아> 대결이 있었는데요. 각 조의 센터는 김현아와 최소은이 맡았으며 1조는 무라세 사에와 김현아가 똑같은 138의 표수를 얻으며 박민지, 박지은, 니카니시 치요리, 무라세 사에가 있는 1조가 승리하였습니다. 두팀의 득표수가 너무나도 많이 나서 놀라기도 했는데요.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연습생은 누구인지 아직까지는 모르는 일이니 너무 낙담 말고 힘을 냈으면 하네요.



    <하이텐션>의 무대에서는 각조의 센터 이와타테 사호와 허윤진의 대결에서는 허윤진이 3배가 넘는 표수의 차이로 승리 하였으며 타케우치 미유, 오다 에리나, 조아영, 김수윤, 허윤진의 2조가 승리 하였습니다. 인원수가 1명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표수의 차이로 승리를 하였는데요. 아직까지는 누가 데뷔 멤버가 될지 확실치 않으니 좀 더 분발하여 상위권으로 올라갔으면 합니다. 



    블랙핑크의 <붐바야>에서는 한초원과 원서연이 각각 센터를 맡았으며 강혜원, 치바 에리이, 사토 미나미, 한초원, 아사이 나나미, 아사이 유우카가 속한 2조가 승리 하였습니다. 무대만 봐도 엄청난 연습을 하는 것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너무나도 열심히 하는 모습들을 보니 한편으로는 짠하기도 하고 꼭 데뷔를 하여 좋은 모습으로 활동 했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트와이스의 <OOH-AH하게> 무대가 이어졌는데요. 1조는 시작전부터 팀워크가 좋았다고 하여 기대가 되었는데요. 결과도 역시 박해윤과 김채원, 고토 모에, 이승현, 황소연, 김도아가 속한 1조가 이겼네요. 센터는 이승현과 박서영이 었으며 서브보컬2를 맡았던 고토 모에의 엄청난 득표수가 한몫 했던 거 같습니다. 



    I.O.I에 <너무너무너무>1조 2조 각 센터는 장원영과 김초연 결과는 최예나, 나고은, 시로마 미루, 혼다 히토미, 안유진, 장원여의 1조가 승리를 거둬 1000베네핏을 얻었습니다. I.O.I 못지 않은 무대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두 팀 중 한팀만이 승리를 한다는 것이 어떻게 보면 아쉽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은 그룹 배틀 현장 평가 1등의 주인공을 알려주었는데요.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 무대로 2조에 있었던 HKT48에 야부키 나코가 330표라는 어마어마한 득표수로 1등을 하였네요. 이어서 고유진,과 허윤진은 각각 198표와 188표를 얻어 2등과 3등을 했습니다. 생존과 방출을 정할 종합 등수는 다음주에 공개 된다고 하니 확인 후 정리하여 올려들리게요. 감사합니다. 


    <프로듀스 48> 4회 정리 그룹배틀 결과 및 현장 평가 1등의 주인공은 누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