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식클럽 5회 <연남동 편> 베스트 맛집 10선은 ?
    카테고리 없음 2018. 7. 8. 16:36

    미식클럽 5 <연남동 > 베스트 맛집 10선은 ?


    버려진 철길이 산책로로 재탄생한 경의선 숲길과 청춘들의 도심속 휴식처, 세계 기행을 떠날 있는 미식동네 이며 연남동의 랜드마크이자 서울의 핫 플레이스로 등극한 ‘연남동맛집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낭만과 개성이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그림같은 맛집 골목들과 트렌디한 볼거리 그리고 세계여행이라도 하는 듯한 기분을 들게하는 지구촌 맛집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주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면 꼭 먹어야할 베스트 맛집 10선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연남동> 빅데이터 맛집 BEST 5


    5 H 중식당의 대만식우육탕면

     

    부드럽게 씹히는 아롱사태를 큼직하게 썰어 면위에 올린 사태 육수로 만든 비법 육수를 부어주는우육탕면라유소스를 첨가하여 먹으면 맛있게 드실 있다고 하네요. 


    4 H 식당의 일본식카레라이스


     강황가루를 넣어 만든 밥과 하루동안 숙성한 카레 소스 거기에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 갑인 카레라이스 일본 여행을 가장 저렴하게 떠날 있다고 합니다. 



    3 G 식당의 이탈리아& 한국식고추장 삼결살 크림 파스타


    고추장에 삼겹살 그리고 크림소스까지 한국과 이탈리아의 맛이 섞인 퓨전 음식인데요. 새로운 마에 파스타를 찾고 계신다면 여기서 드셔보세요.


    2태국식당의 태국식꿍팟퐁커리


    인테리어부터 태국의 느낌을 물씬나게 하며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코코넛 밀크를 넣어 달콤한 태국식 커리 소스에 오동통한 통새우가 들어간 커리라고 합니다. 



    1 B 레스토랑의 이탈리아식조개파스타


    이탈리아 현지 정통 파스타를 맛볼 있는 곳으로 센불에 해산물을 볶아 불맛을 더해주고 감칠맛을 더해주는 육수에 면발을 넣어 마지막으로 상큼한 루꼴라와 방울 토마토를 올려 바다향을 가득 품은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조개파스타가 대표 메뉴라고 하는데요. 


    <연남동> 지역민 맛집 BEST 5


    5 B 횟집의민어회, 연어회


    지역민 맛집 다운 동네 횟집의 친근한 분위기에 매일 공수해 온다는 민어를 섬세한 칼솜씨로 손질하여 연어와 반반씩 올려주며 양도 많아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4 J 식당동남아시아 가정식


    동남아시아 가정식으로 유명한 맛집의 대표 메뉴는 고기와 각종 채소를 넣어 만든 볶음녀인 인도네시아 전통 요리인 미고랭과 달콤한 코코넛 크림 새우카레 인데요. 서울에서 동남아 휴가를 즐기는 기분을 있다고 합니다. 


    3 B 레스토랑조개 파스타


    빅데이터 마집 1위로 뽑혔던 맛집이 지역민 맛집 3위에도 올랐는데요. 연남동 지역민도 사랑하는 파스타이며 대표 메뉴는조개파스타입니다. 



    2 S 식당소고기 국수


    태국 향기가 물씬 나는소고기 국수맛집으로 태국 현지의 그맛 그대로를 느낄 있다고 하네요. 


    1 k 식당일본 가정식 덮밥


    SNS 인증을 부르는 맛집으로 15가지 되는 덮밥 종류가 있어 취향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맛있는 덮밥의 맛을 좌우하는 핵심은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어느 식당보다 밥이 맛있다고 합니다. 1 메뉴는스테이크 덮밥이라고 합니다다음주에는 신사동 편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정리하여 올려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