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본명, 학력, 나이, 몸무게, 키' 그리고 '포지션'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7. 9. 02:18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본명, 학력, 나이, 몸무게, 키' 그리고 '포지션' 알아보기 


    걸그룹 여자친구는 쏘스뮤직 소속으로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이렇게 6인조로 이루어진 2015 1 16일에 데뷔한 걸그룹인데요. 방송데뷔는 타이틀곡 <유리구슬> 하였으며 2015년에 미국빌보드 2015년에 주목해야할 K 아티스트 TOP5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우리가 꿈꿔온 소녀들이라는 청순형 아이돌을 지향하는 그룹으로 지금의 활동이름 외에허그허그, 세계평화, 수호천사, 가디언엔젤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활동하고 있는 이름은 남자들에게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로 여자들에게는 모든걸 놓고 이야기 있는 친한여자친구 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팸덤은버디이며 엄청난 군무를 보여주며파워청순 대명사가 되기도 했습니다. 두번째 미니앨범에 수록곡인 <오늘부터 우리는> 역주행을 하게 되면서 재조명을 받게 되어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게 되었는데요. 이후로도 <시간을 달려서>, < 그리고 >, <FINGERTIP>, <귀를 기울이면>, <여름비>, <> 계속되는 롱런 행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여자친구> 멤버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소원 - 김소정 1995 12 7일생 172.3cm 50kg :::

    리더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소원은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학을 전공 우얼한 비율에 모델급 기럭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예명 소원은 모든 소원을 이루라는 의미로 회사에서 지어 주었다고 하네요. 또한 한림연예예술고 모델과를 졸업하여서 인지 패션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2부터 시작한 연습생 생활 5 동안 묵묵히 버텨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전에는 DSP미디어 소속 연습생이었으며 데뷔 일정이 밀리게 되어 소속사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레인보우의 노래 2011 <To Me> 2013 <Tell me Tell me>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멤버중 연자자 이지만 유순한 성격과 동생들의 장난을 받아준다고 하며 애교도 많다고 합니다. 키도 평균 여성 신장 상위 1%이내에 들만큼 걸그룹 중에서는 거의 넘사벽급이라고 하며 무대에서는 하이힐 보다는 낮은 신발을 신는다고 합니다. 분위기와 팀워크 그리고 멤버 호흡을 형성한 장본인 답게 유주와 함께기럭지 라인 예린과 함께언니라인 신비와톰과 제리 라인최단신 은하와는장단라인막내 엄지와는리막라인 형성하고 있습니다. 



    ::: 예린 - 정예린 1996 8 19일생 167cm 49kg :::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맡고 있는 예린은 서울공연예술고 실용무용과를 졸업하였는데요. 내에서 귀엽고 눈웃음이 매력적이라비타민역할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팀에서는 유이랗게 본명으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가끔 혼혈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에는 가수가 되고자 하였지만 부모님에게 혼났지만 포기하지 않고 예고 입시를 준비하여 예술고에 합격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허락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전에는 희철과 TRAX 김정모가 함께한하고싶어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으며 이전에는 판타지오에서 14살때부터 2년간 연습생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힘이 가장 쎄기에 별명은힘예린이라고 눈물이 많아울보린이란 별명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에너지 넘치고 쾌할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매사에 밝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은하 - 정은비 1997 5 30일생 162.6cm 44kg :::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은하는 진명여자고등학교를 다니다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로 전학하여 졸업하였으며 본명이 정은비로 신비의 본명 이름과 같아은비라인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또한 데뷔 긴머리에서 단발머리로 바꾸며 상큼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7살에는 희귀명  조직구증식증 앓았으며 지금은 완치 되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신비와 같은 댄스팀에서 활동하였으며 초등학교 5학년때에는 스타존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연기 활동도 했었다고 하네요. 데뷔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함께 했었던 매니저의 소개로 지금의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고 일부 연습생의 이탈로 인하여 데뷔에 빨간불이 켜진 지금의 그룹에 긴급히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메인보컬과 함께 노래를 이끄는 탄탄한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맑고 고운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메인 보컬 유주 못지 않게 실력으로 당당히 인정 받고 있는 멤버 입니다. 닮은 꼴로는 피에스타의차오루 구구단의샐리 있습니다. 



    ::: 유주 - 최유나 1997 10 4일생 170cm 51kg :::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유주는 성신여대 현대실용음악학 전공으로 종교를 천주교 세례명은 안젤라라고 합니다. 여성 아이돌 중에 상당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보컬이며 데뷔전에는 각종 예술제에 참가하면서 좋은 성적과 다양한 수상 경력이 있었으며 2부터큐브, 로엔 여러 회사에 들어가 연습생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2011년에는 K 스타 시즌1 참가 하였지만 결국 탈락하였지만 지금은 팀내에서 보든 면에서 돋보이는에이스입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 만큼이나 평소에 자기관리가 철저하다는데요. 목소리 컨디션을 위해서 수다도 줄이며 죽염과 도라지를 먹으며 항상 물을 휴대하며 많이 마신다고 합니다. 예전부터피겨 스케이팅 대해 사랑을 여전히 보여주고 있으며김연아 동경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또한아육대 출전하여 여자 60m 달리기에서 2연패를 달성하기도 한만큼달리기 강자 유명하기도 한데요. 유주는 메인보컬로서 상당한 성량을 가지고 있으며 중저음이 매력적이며 진성으로 3옥타브 라까지 부를 있는 엄청난 음역대를 가지고 있다고 하빈다. 가성으로는 4옥타브 샵까지 올릴수 있다고 합니다. 



    ::: 신비 - 황은비 1998 6 3일생 167cm 46kg :::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신비는 서울공연예술고 실용무용과를 졸업하였으며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는 멤버입니다. 소속사빅히트, 로엔에서 연습생 생활을 한적 있으며 탄탄한 기본기와 시원시원한 춤선으로 메인 댄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어릴적에 꼬마댄스팀에 들어가 가수로 데뷔하기 보다는 방송 출연만 하며 꿈을 이루지 못할 같아 포기 했었지만 다시 꿈을 이루기 위해 중학교 1학년에 정식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으며 2007년에 <진실게임> 깜직이 SES 출연하기도 했으며 같은해초등 팝핀으로 <놀라운 대회 스타킹> 출연하여 빅뱅과 댄스 대결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넘치는 팬사랑으로 팬들에 대한 애정이 엄청나며 남다른 표현을 한다고 하네요. 숙소에서는 아빠같은 역할로 신경 안쓰는 척하지만 실제로는 하나하나 신경쓰며 보살피는 대표츤데레라고 합니다. 눈물 없는 멤버로도 유명하며 애교부리는 것을 매우꺼린다고 하네요. 또한 춤부터 외모, 가창력까지 삼박자를 모두 가지고 있는 대체불가한 실력을 가진 멤버 입니다. 



    ::: 엄지 - 김예원 1998 8 19일생 164cm 45kg :::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엄지는 서울공연예술고 연기예술과를 졸업하였으며 순수하며 깜직함을 가지고 있는 막내인데요. 지금의 예명이 싫어 3일은 울었었다고 하네요. 2014년에 친구들과 밥을 먹으러 가던 중에 길거기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노래하는 목소리가 독특하고 라이브에서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음역대도 넓은 편이라 <여름비> 무대에서는 춤을 추면서도 3옥타브 샵을 훌륭하게 소화해 내기도 하였습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춤에 관심이 많아 안무를 짜고 댄스 커버를 하는 것을 좋아 한다고 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린과 함께예자매 라인유주와 함께 영어담을을 맡아영어라인최단신인 은하와꼬꼬마라인같은 98년생인 신비와구팔즈 라인 형성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