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개념 SF 버라이어티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출연진 및 방영시간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7. 12. 00:14

    신개념 SF 버라이어티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 출연진 방영시간 알아보기 


    과학의 지적 흥미로움과 도전의 즐거움을 있는 국내 최초 신개념 Science Fact 버라이어티라고 하는데요. 1969 7월에 앞스트롱 인류 최초로 달에 첫발을 내디뎠는데요. 그렇게 우주는 지구인들의 현실이 되었는데요. 2018 현재 화성이 지구에서 가장 가까워지는 시기라고 하는데요. 호기심을 해결하기 위해서화성인으로서의 리얼한 삶을 체험하는 7일간의 생존기가 시작 된다고 합니다. ‘화성 주제로 신개념 버라이어티 <갈릴레오 : 깨어난 우주> 2018 7 15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4 40분에 tvN에서 방영한다고 합니다. 



    <갈리레오 : 깨어난 우주> 출연진은 누구?


    김병만’ <명불허전 우주대장> 국적 : 한국


    직책은 Exeutive Officer 여러 체험을 해본 그에게는 지구는 좁다고 느끼는데요. ‘ 데이먼 버금가는 능력으로 역대급 우주 생존가에 등극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능력으로 감탄을 자아 낼까요?


    하지원’ <로맨틱 우주 여신> 국적 : 한국


    직책은 Crew Jounmalist 우주인을 꿈꾸는 소녀였던 그녀가 드디어 꿈을 이룰 있는 기회를 얻어 ‘Mars’ 가게 되는데요. 때로는 맏언니 같이 든든한 모습을 때로는 아이같은 모습의 매력들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닉쿤’ <다재다능 Mars 황태자> 국적 : 미국


    직책은 Crew Translator 노래부터 통역 요리까지 뭐든 있는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진 우주 배려남이지만 때로는 결정적인 순간에 화끈함을 보여주는 상남자의 모습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세정’ <우주가 PICK 소녀> 국적 : 한국 


    직책은 Crew Assistant 화성길까지 접수하러온 소녀! 겉모습은 소녀소녀하지만 털털한 성격에 아재미까지 갖춘 아이돌인데요. 열악한 환경에서도 보여주는 먹방 그리고 뛰어난 적응력까지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잃지 않는 활력소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문경수’ <소원성취 우주 탐험가> 국적 : 한국


    직책은 Crew Scientist 지구를 탐험하던 과학 탐험가 였지만 지금부터는 우주에 대한 애정이 넘치고 감동에 눈물까지 흘리는 우주탐험가로서 과학적인 지식으로 어린이들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일라리아’ <반전 카리스마 커맨더> 국적 : 이탈리아


    직책 Commander MDRS 196기를 이끄는 카리스마 넘치는 커맨더로 소통은 부드럽게하며 지령은 절도있게 하는 커맨더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십을 보여주지만 183cm 큰키에 반전적인 귀여움과 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틸라’ <스윗한 화성 막내> 국적 : 페루 


    직책 Mission Supporter 훈훈한 외모와 상반된 구수한 사투리가 매력적이며 페루에서 외국인이라고 의심이 들만큼의 한국어 패치가 완벽 장착된 남자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막내로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해내는 귀염둥이 막내라고 합니다. 


    <사진출처 : 갈릴레오 : 깨어난 우주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