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누구를 위하여 다이어트를 하는가?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3회> 내용 정리
    카테고리 없음 2018. 7. 12. 17:01

    누구를 위하여 다이어트를 하는가?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3> 내용 정리


    오늘은 때문에 울고 웃는 여자들을 알아보기 위한 시간을 가진다고 하는데요. 이번주에는 새로운 게스트들이 여욱이를 찾아 왔습니다. 오늘의 주제는누구를 위하여 다이어트를 하는가?’ 라고 합니다. 


    ::: ep 5. 천일동안 :::


    어느 부부가 결혼한지 1000일을 맞이하여 남자가 이벤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케익에 선물을 준비하여 여자는 기쁘기만 하는데요. 선물은커플티결과는 남자는 쫓겨나고 마는데요. 차라리 해주지 않았으면 하는 내남자의 최악 이벤트는? 과연 무엇이었길래 그럴까요?


    이유는 사이즈의 티셔츠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여자들은 남자의 선물의 속뜻으로자신의 몸매가 옜날 같이 않다라는 느낌에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보여주기에 생각보다 사이즈의 티셔츠를 받아 기분이 상했다고 합니다. 


    또한 사진 한장으로도 남자와 여자의 통통한 기준이 다르다는 것을 있는데요. 여자들이 말하는 날씬과 뚱뚱의 기준은 이목구비만으로도 확연한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요. 이국주가 말하는 통통의 기준으로는 코옆에 땀이 차거나 두턱이 되었거나 귀가 안들리는 것이라고 합니다. 


    ::: ep 6. 살이 차오른다 :::


    함께 식사를 하는 부부 음식이 맛있다며 남자는 칭찬을 아끼지 않는데요. 그렇게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중에 사랑 스러운 아내를 들려고 하다 허리를 다치게 되고 결국 여자는 독하게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데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유는 아내의 몸무게를 짐작할 만한 행동을 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살쪄서 예민하기만 아내는 남편이 예전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을 싫어 한다고 하네요. 남자는 번쩍 안아주면 좋아할 거라는 착각을 하고 있다고 하며 여자가 생각하는 로맨틱의 기준이 다르다고 합니다. 가끔은 조심하는 것이 좋겠죠? 



    여기서 여자들이 싫어하는 스킨십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알려주고 싶지 않는 숨겨진 살들을 들킬 있는 스킨십은 여자들은 창피하게 느끼기 때문에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무방비 상태에서의 스킨십은 여자들이 정말~싫어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남자들이 알아둬야 하는 여자의 이래그리고하지마인데요. 부드러운 말투의 왜이래~’ OK라고 하는 것이며 하지마! 완전한 거부의 의사를 표현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남자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하는 중에 하나자기야 살찐 같아?’ 대한 대처법에 대해 알려 드릴텐데요. 여자들의 살쪗지?’라는 질문은 위안의 말을 기대하며 건댄 말이라고 합니다. 이럴때에는 자기는 여전히 예뻐, 뭐가 살쪄 똑같네~ 등의 자신감과 기분을 UP시키는 멘트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빠졌다라는 말은 들으면 기분을 좋게 하는 마성의 멘트라고 합니다. 


    다음주는 여자들을 욱하게 만드는 남장들의 한마디 남자의 오답노트 대해 알아본다고 합니다. 알면 알수록 서로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는거 같은데요. 조금더 이해와 배려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주에도 내용 정리하여 올려드릴게요. 부족하나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구를 위하여 다이어트를 하는가?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3> 내용 정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