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듀스48> 5회 콘셉트 평가 곡부터 1등부터 58위 그리고 비주얼 센터 1위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7. 16. 00:03

    <프로듀스48> 5 콘셉트 평가 곡부터 1등부터 58위 그리고 비주얼 센터 1위 알아보기 


    <프로듀스 48> 5회에서는 1등부터 58등까지 생존하는 번째 순위 발표식이 있었는데요.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승기의 특별 클래스로 시작을 알렸는데요. 19살에 1 < 여자라니까>라는 곡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온갖 신인상을 휩쓸며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그러던 시기에 이승기는 연예인을 그만두고 싶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왕이 될자 왕관의 무게를 견뎌라!’ 그때 이승기는 왕관이대중들의 기대라고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당시에 작은 왕관임에도 불구하고 도망을 가고 싶었었다고 하며 결국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자신이 노래 가장 행복하고 가장 잘할 있는 것이 노래라는 것을 알게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지금 연습생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프로그램을 하는 동안 좋든 나쁘든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니 견뎌내어 왕관에 무게를 짊어질 12명의 연습생을 응원하고 위로해 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그리고 이어서 순위 발표식이 있었는데요. 지난 3주간 진행된 온라인 투표 (6 15일부터 7 7일까지) 그룹 배틀 평가에서 얻은 개별 현장 투표 수에 승리 조가 얻어간 베네핏 1000표까지 합산하여 1등부터 58등까지는 생존을 하게되며 59위부터 마지막 연습생 92위까지는 방출이 됩니다. 그러면 순위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순위 발표전 <프로듀스 48> 댄싱퀸 선발전을 진행 하였는데요. AKB 48소속의 고토 모에가 속한 C랭크 팀전체가 선물을 받는 혜택을 누렸습니다. 


    ::: 51위부터 57 :::


    ::: 41위부터 50 :::


    ::: 31위부터 40 :::


    ::: 21위부터 30 :::


    ::: 13위부터 20 :::


    ::: 5위부터 12 :::


    ::: 1위부터 4 :::


    4등은 532,273표를 받은 HKT 48미야와키 사쿠라’ 3등은 539,596표를 받은 스타쉽에장원영’ 2등은 607,823표를 받은 스타쉽에안유진 1등은 633,511표를 받은 플레디스에이가은 차지하였는데요. 2주차부터 1 자리를 지켜온 이가은은 1994년생으로 168cm 큰키와 53kg 몸무게 6 11개월이란 연습생 기간을 버텨왔는데요. 취미는 강아지와 놀기, 걷기, 영화보기, 책읽기라고 하며 특기는 노래와 댄스, 일본어, 플루트 등이 있다고 합니다.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1 소감으로 가장 생각나고 고마운 사람으로어머니 말했는데요. 혼자서 엄청 열심히 키워주셨다며 여지껏 고생 많았으니 이제는 자신이 엄마를 안고 간다며 걱정하지 말고 편히 있으라고 사랑한다며 1 소감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예쁜 외모만큼이나 마음씨도 너무나도 아름다운이가은연습생 앞으로 꽃길만 걷기를 바랄게요. 



    첫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마지막 58 생존자로는 64,511표를 받은 AKB 48사토 미나미 살아남았습니다. 3주차에 아슬아슬하게 59위에 머물렀지만 이번에 한단계 올라가며 방출을 면했는데요. 끝까지 데뷔라는 꿈을 가지고 힘을 내길 바래봅니다.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센터 1등의 주인공은??


    1위는 위에화의 왕이런이 뽑혔는데요. 연습생들이 바꾸고 싶어하는쯔위 닮은 외모에 굴욕없는 민낯까지 충분히 1위를 할만 같네요. 


    마지막으로 당신의 소녀에게 콘셉트를 정해주세요. 투표가 진행되었는데요. 6곡의 콘셉트를 가진 곡들이 공개 되었는데요. 과연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남은 연습생들과 가장 어울리는 콘셉트의 곡은 어떤 것일지 궁금해 지네요. 


    <1000%> 콘셉트 : Contemporary Girls Pop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넓고 푸른 바다에 빗대어 표현한 정통 걸그룹 분위기의 곡이라고 합니다. 


    <Rumor> 콘셉트 : Moombaton /Trap

    사랑에 눈이 멀어 그의 주위를 둘러싼 소문마저 믿고 싶지 않은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Moombaton Trap 스타일의 곡이라고 합니다. 


    <너에게 닳기를> 콘셉트 : New Jack Swing

    엇갈림에 아파하는 소년과 소년의 간절함을 담았으며 90년대 뉴잭스윙 리듬을 재해석하여 파워풀함을 가미한 곡이라고 합니다.


    <Rollin’Rollin’> 콘셉트 : Tropical Pop Dance

    첫눈에 반한 이성에게 함께 춤을 추자는 마음의 고백을 담은 소녀의 이야기로 귀여운 가사와 경쾌한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I AM> 콘셉트 : Hip-hop /R&B Pop

    밝고 당찬 가사 그리고 청량한 사운드의 조화를 있는 Hip-hop 기반의 R&B Pop 곡이라고 합니다. 


    <다시 만나> 콘셉트 : Pop Dance

    청량한 멜로디 그리고 아려한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Pop Dance 스타일의 곡입니다. 



    프로듀스 48 연습생 활동기간 보러가기


    1 보러가기


    2 보러가기


    3 보러가기


    4 보러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