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ARD 카드 멤버 알아보기<비엠 BM, 제이셉 J.SEPH, 전소민, 전지우> ‘데뷔, 소속사, 국적, 포지션, 나이, 몸무게, 키, 본명, 팀명, 상징문양, 학력’
    카테고리 없음 2018. 7. 16. 17:10

    KARD 카드 멤버 알아보기<비엠 BM, 제이셉 J.SEPH, 전소민, 전지우> ‘데뷔, 소속사, 국적, 포지션, 나이, 몸무게, 키, 본명, 팀명, 상징문양, 학력’


    2017년 7월 19일 앨범 ‘HOLA HOLA’로 데뷔한 DSP소속 가수인 KARD의 팬덤은 ‘히든 카드’ 이며 남녀 각각 2명씩으로 이루어진 4인조 혼성그룹으로 2016년 12월에 프로젝트 데뷔를 하였으며 2017년에 정식 데뷔한 그룹입니다. 카드라는 그룹명 답게 각자 맡은 카드들이 있는데요. BM(비엠)은 KING, J.Seph(제이셉)은 ACE, 전소민은 BLACK JokeR, 전지우는 COLOR JokeR를 맡고 있습니다. KARD의 마지막 알파벳은 D (hiDden) 포지션으로 컴백 앨범 마다 히든 콜라보를 하거나 히든 트랙, 콘텐츠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는데요. 첫번째 ‘Oh NANA’ 프로젝트 앨범의 히든 멤버 주인공은 ‘허영지’ 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싱글 ‘Don’t Recall’에서는 해외 팬들을 위한 영어버전(히든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세번째 싱글 ‘RUMOR’에서는 히든 버전 뮤직비디오로 20여명의 안무팀이 Z.sun과 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데뷔 쇼케이스에서 공식적으로 붙여진 팬덤의 이름’히든카드’로 마지막 스펠링인 D를 채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KARD 카드 멤버 알아보기<비엠 BM, 제이셉 J.SEPH, 전소민, 전지우> ‘데뷔, 소속사, 국적, 포지션, 나이, 몸무게, 키, 본명, 팀명, 상징문양, 학력’


    ::: BM (비엠), 본명 - 김우진, Matthew Kim, 김진석(외국인등록증 상에 이름) 1992년 10월 20일생 186cm A형 :::

    상징문양은 ‘클로버’ 이며 포지션은 KING, 리드래퍼, 서브보컬 및 메인댄서로 Upland High School을 졸업한 비엠은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출생이라고 합니다. 예명은 Big Matthew에서 가져왔다고 하며 데뷔전에는 K팝 스타 시즌1에 나가기도 했으며 레인보우의 <SUNSHINE> 뮤직비디오와 구하라 <초코칩쿠키>뮤직비디오의 메인댄서, <LALALA>의 랩 피처링 등을 맡기도 했습니다. 이상형은 씨엘이라고 하며 순수한 성격에 눈물이 많다고 합니다. 



    ::: J.Seph (제이셉), 본명 - 김태형 1992년 6월 21일생 178.cm O형 ::: 

    상징문양은 ‘스페이드’이며 포지션은 ACE, 메인래퍼, 서브보컬 및 리드댄서로 방송통신대학교를 휴학한 상태라고하며 충청북도 충주 출생인 제이셉은 데뷔전 카라의 <맘마미아>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었으며 구하라의 <초코칩쿠키>의 랩피처링을 하며 음악 방송에도 출연했었다고 합니다.엉뚱하고 유머스러운 면을 가진 성격이라고 하며 아재개그를 무척이나 좋아하며 이상형으로 배우 박시연을 꼽기도 했습니다. 



    ::: 전지우 1996년 10월 4일생 165cm A형 :::

    상징문양은 ‘다이아’이며 포지션은 Color JokeR, 리드보컬 및 서브래퍼로 청담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인 전지우는 FNC엔터테인먼트와 JYP 연습생 출신으로 2016년에 현재 소속사 DSP로 옮겨 왔으며 멤버 중 머리색이 자주 바뀌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별명은 모찌, 모찌우 등이 있으며 취미와 특기는 노래, 랩, 춤이라고 합니다. 



    ::: 전소민 1996년 8월 22일생 163cm A형 :::

    상징문양은 ‘하트’이며 포지션은 Black JokeR, 메인보컬이며 서경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다니나 현재 휴학 중이라고 하며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생이라고 합니다. 메인보컬 답게 취미와 특기가 노래와 보컬이라고 하며 별명으로는 단호박과 쏘맹이 있다고 하네요. 걸그룹 APRIL과 퓨리티(2012년 일본에서 데뷔한 걸그룹)의 전 멤버이기도 하며 퓨리티 그룹이 해체가 된 뒤에 ‘카라 프로젝트’라는 프로에 출연하였지만 당시 ‘허영지’에게 밀려 최종 결과 2위로 아쉽게 ‘카라’의 멤버로 합류하는 데는 실패하였다고 합니다. 이 후 에픽하이의 <Born Hat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2015년에는 APRIL의 리더로 데뷔를 했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KARD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닮은꼴로는 ‘구하라’가 있으며 롤모델은 ‘이효리’라고 합니다. 



    KARD 카드 멤버 알아보기<비엠 BM, 제이셉 J.SEPH, 전소민, 전지우> ‘데뷔, 소속사, 국적, 포지션, 나이, 몸무게, 키, 본명, 팀명, 상징문양, 학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