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식클럽 6회 맛과 멋의 중심지 <신사동 편> 꼭 먹어야할 맛집 BEST 10은?
    카테고리 없음 2018. 7. 17. 00:39

    미식클럽 6 맛과 멋의 중심지 <신사동 > 먹어야할 맛집 BEST 10?


    맛과 멋의 중심지인 신사동에서 먹어야 맛집을 오늘은 소개해 드릴려고 하는데요. 원조 힙스터의 메카 글로벌한 트렌디 맛집부터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전통의 원조 노포집까지 먹어야하는 맛집 10곳은 어디일까요? 오늘은 미식클럽 게스트로 BAP 힘찬이 나왔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할까요?


    <빅데이트 맛집 TOP 5>알아보기 


    빅데이터 맛집 선정 기준은 블로그 뉴스 그리고 SNS 빅데이터 전문 기업에서 5년간 누적 집계를  분석하여 점수로 순위를 결정한 것입니다. 


    :: 5 L 레스토랑에그베네딕트’ ::


    화려한 비주얼과 다양한 22가지 브런치 메뉴를 있는 곳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에그베네딕트라고 합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수란과 크리미한 달걀 소스(홀랜다이즈 소스) 그리고 잉글리시 머핀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마성의 맛을 보실 있다고 합니다.



    :: 4 U 식당돈코츠 라멘’ ::


    10여년간 신사동 라면집을 평정한 진한 육수를 머금은 돈코츠 라멘은 탄탄한 면발에 반숙 고명 거기에 차슈까지 맛이 끝내준다고 합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16시부터 17 30분까지라고 하니 시간 맞춰서 가시기 바랍니다.


    :: K 레스토랑채끝살 스테이크’ ::


    스테이크를 있는 중에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가장 많다고 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다른 집들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데다 양도 많고 비주얼까지 모든 방면에서 만족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 M 식당닭볶음탕’ ::


    직장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터줏대감인 식당은 30년간 한곳에서 영업을 해온 전통 노포집 하나인데요. 대표 메뉴는 닭볶음탕인데요. 매콤 달콤한 양념과 야들야들한 육질에 스트레스도 날려버릴만큼 맛있다고 합니다. 


    :: B 레스토랑버라이어티 삼겹살’ ::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에 분위기 끝판왕 여심저격을 하는 이곳은 신사동 핫플레이스이기도 한데요. 이곳에 대표메뉴는버라이어티 삼겹살이라고 합니다. 그릴에 삼겹살을 노릇노릇하게 구워내어 감자슬라이스와 크림소스에 올리고 체더치즈까지 뿌려주는 화려한 맛의 끝판왕이라고 하는데요. 맛뿐만 아니라 SNS 인증샷을 부르는 비주얼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곳이기도 같네요. 


    <지역민 맛집 TOP 5>알아보기 


    :: 5 B 레스토랑버라이어티 삼겹살’ ::


    럭셔리하고 아방가드르한 삽겹살 집으로 와인을 부르는 분위기에 셀카 홀릭에 빠지게 만들기도 하는데요. 빅데이트 맛집 1위이기도 이곳이 지역민 맛집 5위로도 뽑혔습니다. 


    :: 4 K따로국밥따로국밥’ ::

    30~40 직장인 남성들이 좋아할만한 곳으로 9000원에 맛있는 한끼를 해결 있는 곳으로 지역민 맛집으로는 4위에 뽑혔습니다. 



    :: 3 고기모둠 ::

    외국식 펍과 한국식 기와집의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 그리고 소불고기 할라피뇨 코울 슬로의 식감과 그리고 절대 조합인 치즈와 감자까지 다양한 맛은 한번에 느낄 있다고 합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15시부터 17 30분까지 입니다.


    :: 2 H 돈가스등심 돈가스’ ::

    36 전통의 노포 느낌이 물씬 나는 외관 돈가스를 튀기는 모습을 있는 오픈형 주방에 가게 안을 가득 채우는 고소한 냄새 그리고 두툼한 고기로 만든 돈가스에 느끼함을 잡아주는 깍두기까지 남녀노소 취향저격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 1 M 식당닭볶음탕’ ::


    신사동을 가면 맛봐야 지역민 맛집으로는 빅데이터 맛집 2위에 올랐던 닭볶음탕인데요. 야들야들한 닭다리살에 포슬포슬한 감자에 매콤 칼칼한 양념까지 한번 먹으면 중독된다는 전설의 맛집으로 뽑혔습니다. 바쁜 직장인들도 먹을 있게 주문후 5 이내에 식사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사랑을 받을만한 것같네요. 



    다음주는 <송리단길 >으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성북동 > 보러가기



    2 <한남동 > 보러가기



    3 <상엄동 > 보러가기



    5 <연남동 > 보러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