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확행 행복요정 소개 및 싱글남 4人 서장훈, 이상민, 김준호, 이상엽 (포르투갈 여성 CEO)
    카테고리 없음 2018. 9. 16. 10:51

    무확행1회_1


    “시작은 무모하나 그 끝은 행복하리라!” 잃어버리고 산 인생의 반쪽을 채워보겠다고 하는 돌싱남들의 리얼 로드쇼로 남들이 보기에는 무모해 보일지 몰라도 자신에게 만큼 ‘확실한 행복’을 찾기 위해 4人의 행복요정들이 모였다고 합니다. 그들 앞에 기다리고 있는 웃프고 처절한 상황! 그리고 불협 케미! 그리고 결국은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요? ‘무확행’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SBS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행복요정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무확행1회_12


    서장훈 <이혼 6년차이며 소녀감성을 가진 잔소리 메이커>

    무확행1회_13


    그의 행복은 새하얀 안개꽃과 아름답게 펼쳐진 풍경 그리고 깨끗한 자신의 집에서 샤워하고 나서 마시는 혼술! 불행은 자신의 집에 들어오려고 하는 방송국 사람들 그리고 더럽고 샤워를 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서장훈은 1974년생으로 연세대학교 사회체육학을 전공하였으며 키는 무려 205cm나 됩니다.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이며 선수 시절에는 국보급 센터로 불리웠으면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KBL 통산 최다득점(13,231점) 리바운드(5,235개)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어 KBL 기록의 사나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아는형님에 고정 출연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행어로 ‘아니 대체 이게 무슨 의미가 있냐(있니)~’ 가 있습니다. 외에 ‘미운 우리 새끼, 동상이몽, 카트쇼2, 연애의 참견 시즌2’등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서장훈 재산은 양재동 건물은 현 시세가 약 220억원정도라고 하며 임대 수익은 약 40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또한 서초동 건물은 약 58억이라고 하며 건물 대형 광고판 수입은 월 1억원 정도라고 합니다. 또한 여의도 자택은 20억 정도이며 한만동에 주택도 있다고 합니다. 대략 모두 합치면 300억이 넘겠네요. 그리고 2009년 오정연 아나운서와 결혼을 하여 2012년에 합의 하에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상민 <이혼 13년차이며 고독한 궁슐랭이자 13년째 채무자>

    무확행1회_14


    그의 행복은 선물로 받은 맛있는 조미료로 집에서 혼자 요리하는 시간 그리고 음식을 하기 위한 신기한 조리도구, 가성비 좋은 식자재 마지막은 빚을 다 갚는 그날! 불행은 아직도 남아 있는 빚 그리고 돈이 빠져나가는 날이라고 합니다. 이상민은 1973년생으로 174cm 64kg이며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다니다 중퇴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이며 데뷔는 1994년 룰라 1집으로 하였습니다. 인생의 최정상 그리고 밑바닥을 경험해본 롤러코스터 인생을 산 연예인 중 한명으로 꼽히며 최정상에 있을 때에는 샤크라, 컨츄리꼬고 등을 제작하는 프로듀서로 성공을 거뒀으며 사업가로 변신하면서 엄청난 빚을 지게 되고 현재 13년째 채무자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예능 브랜드 평판 1위에도 오를만큼 화려하게 부활하여 곧 있으면 빚은 청산한다고 합니다. 그가 갚아할 채무는 모두 합쳐 69억 8000만원이라고 밝히기도 했으며 이상민의 한회 출연료는 3백만원~1000만원사이라고 하며 한 방송에서는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며 2년 안에 빚 청산을 하겠다고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도 했습니다. 얼마전 방송에서는 신용이 회복되어 카드를 만들 수 있었다고 하였으며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은 빚을 청산하고 좋은 여자분을 만나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합니다. 


    김준호 <이혼 1년차이며 터티가이 그리고 고성능 권력탐지기로 불리우는 남자>

    무확행1회_15


    그의 행복은 이장, 사장, 회장 등 권련자들 불행은 샤워, 세수, 양치 등 깨끗한 것이라고 합니다. 김준호는 1975년생으로 1995년에는 연극배우로 1996년에는 SBS 5기 공채 개그맨 1999년에는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단국대 연극영화학과를 중퇴하고 한국골프대학 골프경기지도학과를 전공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개그맨으로써 승승장구 하던 시절도 있었지만 원정 도박 사건, 웃찾사 이적 논란 그리고 코코 엔터테인먼트의 폐업 등의 사고 및 논란이 있었으며 코코 엔터테인먼트 폐업을 할 당시 자신의 사비로 소속된 개그맨들의 출연료를 지급하는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가 있었던 ‘개그 콘서트’에서 사랑을 받았던 대표 코너로는 ‘감수성, 갑을컴퍼니, 같기도, 꺽기도, 닭치고, 씁쓸한 인생, 욜로민박, 집으로, 하류인생’ 등이 있습니다. 


    이상엽 <이별 2년차이며 관심이 필요한 남자>

    무확행1회_16


    그의 행복은 SNS와 성대모사 그리고 외국에서 먹는 한식이라고 하며 불행은 아직까지는 딱히 없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엽은 1983년생으며 데뷔는 2007년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하였스빈다. 한야애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씨앤코이앤에스 입니다. 출연작으로는 ‘행복한 여자, 코끼리, 유혹의 기술, 대왕 세종, 그분이 옷니다, 그녀의 스타일, 마이더스, 미스 리플리, 지고는 못살아, 청담동 살아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파랑새의 집, 시그널, 마스터-국수의 신, 닥터스, 변신 꽃미남,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등이 있습니다. 또한 예능에서 나름 뛰어난 예능감으로 ‘런닝맨’에서는 한동안 고정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공현주와 공개 연애 후 결별을 했으며 지금은 이별 2년차 라고 합니다. 


    무확행1회_17무확행1회_18
    무확행1회_19무확행1회_110


    첫 촬영은 포르투갈의 한 시골마을에서 시작 되었는데요. 이상엽이 다시 사랑을 하게 된다면 결혼식 다시 올릴 거라는 질문에 잠시 생각에 잠겨 있기도 했습니다. 서장훈은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는 만나기 힘들겟다는 생각이 들어”라고도 했는데요. 그렇게 새롭게 시작할 용기를 잃어버린 남자! 또한 어느새 혼자라는 단어가 익숙해 져버린 남자! 욕심인 것 같아 행복을 가까이하기 두려운 남자! 그렇게 행복에 배고픈 네 남자가 스스로 행복을 찾는 이야기가 시작 되었습니다. 

    무확행1회_111무확행1회_112
    무확행1회_113무확행1회_114


    “행복은 무모한 자의 특권이다” -오스카 와일드-

    무확행1회_115


    지구 반대편에서  펼쳐지는 生처절 리얼 로드무비! 무모하지만 확실한 행복 ‘무확행’ 포트투갈에서 네 남자가 지내게 될 곳은 바로 캠핑카 였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깨끗한 내부의 나름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캠핑카를 타고 도심으로 들어 갔는데요. 첫번째는 이상민이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포르투갈의 맛 ‘피리피리 소스’를 맛보러 식당에 들려 첫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인들도 자주 오는지 메뉴판도 한국어로 되어 있기도 했는데요. 대표적인 피리피리 소스가 들어간 음식은 ‘문어밥’이라고 하며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유명하다고 합니다. 식당에서 맛을 보고 난 뒤 농장으로 가 갓 제조한 맛을 보러 떠난다고 하는데요. 

    무확행1회_116무확행1회_117무확행1회_118
    무확행1회_119무확행1회_120

    무확행1회_121



    무확행1회_122무확행1회_123무확행1회_124

    무확행1회_125


    여기서 피리피리 소스라는 것은 아주 매운 고추와 오일, 파프리카 등을 섞어 만든 소스입니다. 그리고 발간 국물 색깔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문어밥’이 나왔는데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것 같습니다. 혼자 먹는 공허함을 달랠 수 있는 나만의 작은 사치! 빚을 갚아 나갈수록 공허함만 쌓여가던 그는 각 종 소스를 찾아서 음식을 해먹는 것에 행복을 느낀다고 하는 이상민! 그리고 저녁이 되고 슈퍼에서 장을 보고 난뒤 저녁 음식을 하는데요. 자타공인 맛 요정의 닭볶음탕 레시피가 공개 되기도 했습니다. 알아볼까요? 


    무확행1회_126무확행1회_127
    무확행1회_128무확행1회_129


    우선 냄비에 닭을 한 가득 넣고 비린내를 잡아 줄 포르투갈 고추와 감자를 듬뿍 넣어 줍니다. 그리고 익혀 줍니다. 그리고 서창훈은 너무 좁은 화장실에서 샤워하는 모습 하나로 재미를 주기도 했는데요. 과연 이들에게는 어떤 행복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준호의 행복은 1위 기업 회장님 만나기 라고 하는데요. 여성 CEO로 자산만 4조라고 하는 미모의 회장을 만나러 무작정 무모하게 찾아가는데요. 단호박 거절에 부딪히기도 하는데요. 과연 만나서 행복을 느낄 수 있으까요? 다음편도 정리하여 올려드릴게요.

    무확행1회_130무확행1회_131
    무확행1회_132무확행1회_133


    자산 4조 여성 CEO '폴라 라모스 아모 림(Paula Ramos Amorim)'

    무확행1회_134


    그리고 마지막으로 포르투갈 여성 CEO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이 있는 것 같아서 잠깐 간단하게 정리해 드릴게요. 이름은 폴라 라모스 아모 림(Paula Ramos Amorim)은 1971년 1월 20일 생으로 최상의 코르크를 만드는 1870년에 설립된 전통 코르크 회사 <아모림>의 이사장입니다. 


    <사진출처 : 무확행 1회 방영>


    이상민이 만족하며 그토록 찾던 맛 '피리피리 소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