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안배우 강경헌 나이 학력 키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8. 9. 20:55

    동안배우 강경헌 나이 학력 알아보기 

    강경헌main


    배우 강경헌은 1996 KBS 18 슈퍼 탤런트로 포토제닉상을 받으며 데뷔하였는데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대학원 역시 연극영화전공을 하였습니다. 배우 강경헌은 1975년생으로 올해 44세인데요. 167cm 키와 믿기지 않는 동안의 외모와 미모를 겸비하고 있는 여배우 입니다

    강경헌_1


    강경헌_2


    1996 드라마 <첫사랑>으로 시작하여 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연기력을 다졌는데요. 2017 OCN에서 방영한 <구해줘>에서 이지희 역과 최근 2018 인기리에 종영한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봉재순 역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되네요. 이외에도 다수의 영화에서 조연으로 나왔는데요. 다수의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을뿐만 아니라 연극에서도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23 명품 배우입니다.  

    강경헌_3


    이번에 예능 <불타는청춘> 나와 슈퍼탤런트 슈퍼워킹을 시작으로 한국 무용 동아리 활동 하였다고 하며 맛보기 동작까지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불타는 청춘>에 나오고 난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강경헌_4강경헌_5
    강경헌_6강경헌_7


    미모의 중년 여배우김성령못지 않는 한명의 중년 여배우 아닐까 싶은데요.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강경헌 다음에는 어떤 작품에서 어떤 역할로 나올지 기다려지는 배우 입니다. 너무나도 아름다른 외모 꾸준히 유지하여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 부탁드려요. 차기작으로 어서 빨리 만났으면 하네요. 

    강경헌_8강경헌_9
    강경헌_10강경헌_1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