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 추격 스릴러 <보이스 시즌2 몇부작> ‘이하나, 김재욱, 방영시간, 후속, 마지막회,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알아보고 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2018. 8. 5. 09:18

    소리 추격 스릴러 <보이스 시즌2 몇부작> ‘이하나, 김재욱, 방영시간마지막회,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후속알아보고 보세요

    보이스시즌2_1


    소리 추격 스릴러 <보이스 시즌2 몇부작>? 방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범죄 현장에서 골든타임을 사수하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보이스 시즌1에서 여주인공 이었던이하나 이번에 보이스 시즌2에서도강권주역을 맡았는데요. 남자 배우로는이진욱도강우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시즌 1 당시 5.6% 시청률을 기록할만큼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시즌 2는 전작과 동일하게 16부작으로 방영할 같은데요. 2018 8 11일부터 매주 , 오후 10 20분에 OCN채널에서 보실 있습니다. 

    보이스시즌2_2


    남녀 주인공, 주연배우 등장인물은 누구 나오나요?

    보이스시즌2_3


    <강권주 / 이하나 : 골든타임팀 팀장>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얻게 절대 청력 가지고 있는 보이스 프로파일러로 원칙을 지키면서 감성도 적절히 안배할 있어 팀원들을 통솔하는 있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는데요. 시즌 1에서도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왔으며 이번에는 팀장인장격학 사고 소식을 듣게 되면서 진범을 찾기위해서 풍산시로 오게 됩니다. 거기에서 그녀와 같은 목적으로 범인의 단서를 찾던도강우형사와 사사건건 부딪히기도 하는데요. 


    현장에 누군가 있습니다 분명해요!”

    보이스시즌2_4


    <도강우 / 이진욱 : 싸이코패스 형사>


    얼굴 천재 똘파고매력적인 외모와 우월한 키를 가지고 있는 경찰대 출신의 엘리트 수사관으로 뛰어난 통찰력을 가지고 있는 사회성을 0 냉혈안이자 범인은 잡고 마는 검거 지상주의자인데요. 아무탈없이 지내 형사 생활을 하던 자신의 마음을 열고 함께한 파트너형준 살해 소식을 듣게 되며 진법을 추적하기 시작하는데요. 


    현장만 보면, 새끼 마음이 보이거든...”


    보이스시즌2_5


    <박은수 / 손은서 : 걸어다니는 번역기>


    팀의 브레인으로 5개국어가 가능한 외국어 전문 소통분석관이자 언어천재이지만 어릴적에는 가정불화를 겪으며 어렵게 자란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시즌 1에서 유일하게 같은 핏줄인 동생의 납치 사건으로 호되게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으며 지금은 더욱 노련해진 실력으로 팀을 든든하게 지키는데요.  


    팀에서 제가 해야 일이 남아 있어요

    보이스시즌2_6


    <곽독기 / 안세하 : 도강우의 오른팔이자 의자만큼은 국정원>


    강우 정보원이자 화려한 사기전과를 가지고 있는구라의 아이콘인데요. 마당발답게 풍산시에서 일으킨 사건의 범죄자들의 근황과 족보를 꿰고 있으며 진범 추적을 돕게 되는데요. 거기에 화려한 사기전과를 가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전국 사투리를 있으며 어떤 상황에 부딪히더라고 뻔뻔하게 헤쳐나갈 있는 친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걸리면 진짜 일나요 행님...저는 쪼까 겁나는디요


    <그외인물>

    보이스시즌2_7보이스시즌2_8보이스시즌2_9


    <진서율 / 김우석 : 천재해커>


    실제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동안의 컴퓨터 천재로 외모에서 느껴지는 이미지와 다르게 엄격하고 근엄하며 진지한 스타일인데요. 해커 답게 각종 디지털 정보를 분석하여 범죄 단서를 찾아내는 절대 포기를 모르는 집착남입니다. 


    <나홍수 / 유승목 : 풍산경찰청 강력계장>


    자고로 경찰이란 동료를 지키며 조직에 충성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강인한 인상을 가진 뒤끝이 있는 강력계장으로 동생인나형준사건으로 동료를 배신했다고 생각하여 도강우에 대해 적대감을 보이는데요. 그렇기에 자신의 인맥을 어떻게든 이용하여 방해를 하기도 하는데요. 


    <양춘병 / 김기남 : 풍산경찰청 허당 형사>


    항상 똑같은 옷을 고수하는 기러기 아빠로 산전수전 모두 겪은 만큼 쌓인 노련미를 보여주기도 하며 때로는 허당 매력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보이스시즌2_10보이스시즌2_11


    <박중기 / 김중기 : 출동팀의 든든한 대들보>


    오랜 형사 생활로 노련미를 갖춘 출동팀의 베테랑으로 사건현장에서는 형사포스 작렬! 하지만 일상에서는 500원을 쓰더라도 현금 영수증을 받아내는 생활형 형사이자 가장입니다.


    <구광수 / 송부건 : 출동팀의 우직한 돌격대장>


    엘리트 체육인 출신다운 승부욕을 지니고 있는 의리파 형사로 국가대표의 길을 걷다 부상으로 인해 진로를 바꿔 경찰이 되었는데요. 아직 신혼이지만 범인 검거에 있어서는 온몸을 아끼지 않고 던지는 진짜 승부사이기도 합니다. 


    <보이스 시즌 2> 인물관계도는 어떻게 되나요?

    보이스시즌2_12


    후속은 어떤 드라마가 예정되어 있나요?

    보이스시즌2_13


    보이스 시즌 2 후속으로는 송승헌, 크리스탈 주연의 드라마플레이어 예정되어 있는데요. 천재사기꾼, 최고의 해커, 천재 드라이버, 타고난 싸움꾼 등의 분양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선수들의 통쾌한 복수극을 다룬 드라마 라고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