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수노트2 몇부작' 그리고 '등장인물, 캐스팅 배우' 및 '인물관계도, 줄거리'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8. 14. 21:10

    '복수노트2 몇부작' 그리고 '등장인물, 캐스팅 배우'  '인물관계도, 줄거리' 알아보기

    복수노트main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어플리케이션 <복수노트> 통하여 사건사고를 해결하면서 가족과 친구의 소중함을 알게되고 깨달으며 스스로 성장해가는오지나그리고 로맨스까지 10대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있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8 13일부터 시작하여 16부작으로 , 오후 8시에 XtvN에서 있다고 합니다. 


    여주인공 주변 인물

    복수노트_1


    <오지나 : 여주인공> CAST - 안서현 : 2004 1 12일생 현재 천천중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상큼발랄하며 초긍정적인 의리녀이자 특기라고 한다면 1 1 오지랖, 넓디 넓은 오지랖만 뺀다면 그저 평범한 여학생인데요. 길에서 자신의 도움이 필요한 일이 생긴다면 하교를 지각하는 일이 생기더라도 일단 도와주고 가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으로 학교에서도 이런 남다른 배려심으로 굳이 보지 않아야 것도 보게되며 누명까지 대신 곤경에 처하기도 일쑤인데요. 이렇게 17세에 최악의 절망에 빠져있는 시기에 기적처럼 복수대행 어플리케이션복수노트 도착하게 되고 각종 사건사고에 휘말리게 되면서 더욱 생활이 버라이어티해 지는데요. 거기에 복수노트와 함께 나타난 흑기사 같은 제이 그리고 시크남 로빈 그렇게 삼각관계도 시작이 되었는데요. 사건사고들과 사랑과 우정 어떤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복수노트_2


    <오사나 : 동생> CAST - 김지영 : 2005 7 8 생으로 간재울 중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소속은 싸이더스 HQ입니다. 많이들 알고 계시는 <왓다 장보리>에서 장비단 역을 맡았었습니다. 


    외모에 관심이 많아 공부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발칙소녀로 평소에는지나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언니 없이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언니바보 이기도 한데요. 어릴적 아역모델을 해서인지 더욱 예뻐지기 위해 외모관리에 유별나기도 합니다. 연애에 대해 1 모르는 언니에게 연애코치를 해주기는 하지만 실제로는 연애를 책으로 배운 금사빠! 겉으로는 밝아 보이지만 어릴적 떠나버린 아빠에 대한 상처를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소녀입니다. 


    복수노트_3


    <김은희 : 지나&사나 엄마> 박희진


    남편과 이혼 후에는 딸을 어떻게든 번듯하게 키우기 위해 부동산 중개인 자겨증을 취득한 엄마인데요. 항상 에너지 넘치는 유쾌한 성격으로 동네의 모든 소식을 알고 있는 소식통이기도 하며 옆집에 공부를 잘하는제이 왔다는 것을 알고지나 함께 공부도 시키고 로맨스까지 하길 바라고 있는데요. 그렇게 딸과 평범하게 행복하게 살고 싶었는데 틈만 나면 들이대는 편의점 사장으로 인해 일상이 조금 꼬이기 시작하는데요.

    복수노트_4


    <김선희 : 지나&사나 이모> 서유리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골드미스 이모로 재테크부터 스펙도 어디하나 빠지는 것없는 능력자이긴 하지만 유일하게 없는 것이 바로남자낮에는 유쾌한 싱글녀의 모습을 보여주지만 밤이 되면 외로움에 술에 취해 온갖 주사를 부리는 여자이기도 한데요. 조카인 사나와는톰과 제리처럼 아옹다옹하기도 하지만 너무나도 어울리는 소울 메이트 이기도 합니다. 


    <친할머니>


    시골에서 농사를 짖고 살고 있으며 자신의 아들과 이혼한 며느리에게 전화를해 손녀들의 안부를 묻기도 하며 밑반찬을 만들어 보내주기도 하는데요. 거기에 누구보다 재결합을 원하는 손녀들을 맡아 키워줬던 속적 깊은 할머니입니다.


    남주인공 주변인물

    복수노트_5


    <서로빈 : 남주인공> CAST - 사무엘 : 본명은 김사무엘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출생으로 국적은 미국 2002 1 17일생으로 178cm 61kg이라고 하며 언북중학교를 졸업하고 홈스쿨링 중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이며 솔로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엄청난 피지컬을 가지고 있는 반항아 포스를 풍기는 시크함을 가지고 있는 남자, 공부와는 이미 일찌감치 담을 쌓고 클럽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이중생활을 하고 있기도 한데요.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싶기도 하여 이어폰을 끼고 다녔는데 같은 반에 앞집에 사는오지나 사사건건 귀찮게 하며 불쑥불쑥 튀어나오기에 신경이 쓰이는데요. 그러던 자신을 진심으로 대하며 도와주면서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제이역시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난뒤 갈등이 깊어지는데요. 


    복수노트_6


    <서제이 : > CAST - 지민혁 : 2001 9 23일생으로 총덕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2018년에 종영한 <위대한 유혹자>에서 어린 권시현 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잘생긴 외모는 기본 명석한 두뇌에 매너까지 갖춘 훈남 전학생인데요. 그렇기에 전학을 오자마자 학교 치ㅗ고 인기남으로 등극하게 됩니다. 학교에서 뿐만아니라 집에서도 효자 아들 노릇을 톡톡히 하는데요. 컴퓨터도 다루며지나 곤경에 처했을때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것을 알고 복스노트 마스터가 아닐까 하는 의심을 받기도 하는데요. 제이 역시 배려심과 따뜻한 마음을 가진지나에게 반해가고 있었는데요. 그러던 나타난 라이벌인 동생서로빈모든지 동생에게 양보해 있지만 이번에도 그럴 있을까요?


    복수노트_7복수노트_8


    <어머니>


    알아서도 잘하는 아들을 믿고 희생정신이 투철하기에 봉사를 위해 해외 의료 봉사를 다니는데요. 항상 바른 생활만 하던 아들 하지만 일년 전부터 부쩍 비딱해지면서 반항기가 생긴 로빈으로 인해 걱정이 되기도 한데요. 


    <아버지> 


    엄마와 함께 해외 의료 봉사를 다니는 의사로 어릴적에는 아들과 친구처럼 지냈지만 방황하기 시작한 로빈을 크게 꾸짖게 되면서 서로 조금 서먹애지기도 했는데요. 


    한종고 선생님들

    복수노트_9


    <맹사랑> 김예은


    수학담당이자 1학년 1 담임이자 초임 선생님인데요. 소심함 때문에 교실에서는 아이들에게 잡혀 살고 교무에서는 교장에게 잡혀 사는데요. 이런 모습은 상상도 못할 과거에는 나사에 스카우트 정도로 천재라는 전설이 돌기도 하지만 아무도 믿지를 않는데요. 어려움을 겪는지나 도와주면서 새로운 마스터 후보로 떠오른다고 합니다. 

    복수노트_10


    <고진상> 


    한종고 교장으로 겉으로는 근엄해 보이지만 다혈질에 야비하고 밖에 모르는 속물 교장이기도 합니다. 아부를 잘하는 선생님을 좋아하는 진상 진상이며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필요하 것은 모든 집으로 가져가기도 하며 선생님들을 대리운전기사에 마사지까지 시키며 감시를 하는 교육감이 되는 헛된 꿈을 가직 있는 교장입니다.

    복수노트_11


    <이대로> 박동빈


    학생주임으로 학교내에 가장 무서운 선생님이자미친개 불리우는데요. 한번 걸리는 날에는 졸업하기 전까지 피곤해지는 것을 알기에 학생들에게는기피대상 1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학생들의 입장을 헤아려주기도 하며 초임 선생님인 맹사랑을 가르치기도 하는데요. 그리고 전설로만 들었던 맹쌤의 천재시절을 직접 목격했던 사람이기도 합니다. 


    복수노트_12


    <정정아> 정정아


    불어담당 선생님이며 제이네 담임이며 노처녀인데요. 작년 사건 사고가 많았던 반을 맡은 적이 있어서 인지 맹사랑 선생님에게 종종 조은을 해주기도 하는데요. 당차보이지만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는 부끄러워 하며 애교까지 많은 천상 여자이기도 합니다. 

    복수노트_13


    <최강> 황태광


    체육담당 기간제 교사로 교장이 시키는 일을 뭐든지 하는 심복이자 심부름꾼인데요. 이런 행동들로 인해 주위 선생님들에게 자존심도 없냐는 소리를 자주 듣기는 하지만 정규직이 되기 위해서 버티는 체육 선생님입니다. 하지만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교장 선생님의 갑질에 점점 지쳐만 가는데요. 


    그외 인물

    복수노트_14복수노트_15


    <편의점 사장> 성지루

    월급을 받고 있는 바지사장으로 항상자니 이야기를 들어주는 마음씨 좋은 사장님이기도 한데요. 자신은 유통기한 지난 삼각 김밥으로 끼니를 떄우지만 지나의 엄마 은희에게만은 새로나온 음료수나 도시락을 가져다 주며 들이대는데요. 돌아오는 것은무시하지만 백번이고 천번이고 들이대는 의지의 순정남입니다. 


    <금수지 엄마>


    돈이면 된다는 좌우명을 가지고 있는 고상, 우아한척하는 돈좀 있는 집안의 안주인인데요. 한종고의 발전위원회 운영위원장으로 있으며 자신의 수지 위해 학교 교장과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며 온갖 비리를 함께 저지르는데요. 


    한종고 1학년 1 학생들

    복수노트_16


    <금수지> : 눈에 띄는 외모에 뭐하나 부족함 없이 자란 금수저 집안의 외동딸로 세상에 겁나는 것이 없는 안하무인이기도 한데요. 중학교 시절부터지나 사이가 좋지 않았으며 고등학교로 와서는 더욱더 악연이 깊어지게 되었는데요. ‘로빈에게 대시하지만 거절당하지만 계속 들이대는 사랑에 있어서는 순정파인 여학생이기도 합니다. 어느날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가 악연으로 엮어진지나와의 심상치 않은 관계를 눈치채고 일생일대의 목표로오지나 처단할 계획을 세우는데요.

    복수노트_17


    <배신애> : 소심하고 낯을 많이 가리며 얌전하며 존재감이 없으며 중학교때부터지나 함께 였던 절친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수지의 괴롭힘 때문에 배신을 하고 위기에 빠뜨리게 하는데요.

    복수노트_18


    <정보라> : 일명 한종고의정보통으로 SNS 중독 말기의관종인데요. 그렇기에 관심이 가는 힙한 아이템은 무조건 따라 해봐야지만 직성이 풀리며 다재다능한 능력의 소유자 이기도 합니다. 보라가 우연히 찍은 영상이 사건이 실마리가 되기도하며지나에게 도움을 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복수노트_19


    <하록희> : 걸크러쉬 뿜뿜! 잛은 커트머리를 하고 있으며 겉모습으로 인해 일진이었다는 소문이 돌기도 하지만 알고보면 허당끼 넘치는 여학생인데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을 가지고 있으며 지나과 믿고 의자하는 절친이 된다고 합니다. 

    복수노트_20


    <안미남> : AOA동아리의 회장으로수로 함께 열정적인 팬으로서의 활동을 보여주며 특유의 입담을 가지고 있기에 친화력 역시 좋은데요. 겉으로 보기에는 씩씩해 보이지만 AOA 팬이 되었던 것에는 가슴 아픈 속사정이 있다고 합니다.

    복수노트_21


    <나나리> : 입에는 빵이 물려 있는 빵순이로금수지 졸졸 따라다니는 먹을  것을 사주는 친구에게 충성하는 마인드의 소유자 입니다.


    <모라해> : 금수지와 나나리와 붙어 다니는 삼총사 중에 한명으로 신상 화장품에 충성하는 돌직구를 날리며 깐죽거리는 성격을 가진 여학생입니다. 

    복수노트_22


    <백주리> : 1학년 1반의 부반장으로 학교 규정을 철저히 지키는 FM 모범생인데요. 하지만 불미스런 사건으로 인해 다른 이면을 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조아라> : 주리와 단짝으로 딱히 싫은 것이 없는 모든 것을 좋아하는 그정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여학생입니다. 

    복수노트_23복수노트_24
    복수노트_25복수노트_26


    <박샘나> : 이름처럼 샘이 많다고 합니다.


    <고민주> :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뭐든 고민을 너무 오래하는 우유부단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하얀> : 청순가련한 예쁜 외모를 가진 조용한 성격을 지닌 여학생입니다. 


    <김수근> : AOA 회원이며 동아리 회장미남 덕질을 리스펙하기도 하는데요. 사건이 생기면 수군수군 대기에 눈치 없다는 소리를 듣기도 합니다. 


    <박수로> : 박수를 치며 호응하는 것을 좋아하며 호들갑이 심하며 AOA 열성팬이라고 합니다.


    <강하준> : 자칭로빈 라이벌이라고 하며 정작 상대방은 관심없어하지만 혼자 이글거리는 눈빛을 보내면서 틱틱 거리는데요. 


    <한선수> : 학생신부에는 어울리지 않는 일을 가끔하는 나름 노는 학생입니다.


    <하지만> : 전형적인 모범적인 반장으로 항상 1등을 놓치지 않는데요. 몸이 약한 친구이든 챙겨주며 선생님들과 같은 학생들에게도 신뢰감을 얻고 있는 퍼펙트한 반장입니다.

    복수노트_27복수노트_28


    <반이든> : 몸이 약하기에 결석과 조퇴를 자주하는 학생으로 소심한 성격탓에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지만 반장의 도움으로 학교생활을 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임바른> : 틀린 말은 아니지만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말을 자주하여 얄미움을 받는 캐릭터 라고 합니다.


    <이명태> : 근거 없는 자신감을 보여주기도 하는 시험에 실력보다는 희망을 걸어보는 평범한 1 남학생이라고 합니다.


    <허기찬> : ‘배고파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학생으로 호기심도 많으며 여기저기 참견하기도 좋아하는 밝은 성격의 캐릭터라고 합니다. 


    <복수노트 2> 인물관계도 알아보기

    복수노트_29

    복수노트_30


    <사진출처 : 복수노트 2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