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현준 신소이 나이, 나이차, 학력, VOS, 직업, 쇼핑몰 큐니걸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카테고리 없음 2018. 8. 27. 18:37

    신소이_1


    DSP소속의 가수 V.O.S의 멤버 최현준은 180cm에 65kg이며 세한대학교 대학원에서 음악과를 국제대학교 대학원에서는 음악경영과를 전공하였는데요. 종교는 천주교로 세례명은 아브라함이라고 하네요. 데뷔 초에는 허스키한 목소리의 창법을 구사 하였으며 지금은 점점 미성으로 변해 데뷔 때와 창법이 바뀌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신소이_12신소이_13



    작곡 활동도 꾸준히 하여 ‘카라, 나인뮤지스, 제국의 아이들, 신혜성, 정은지, APRIL, 여자친구, 우주소녀’ 등과 작업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나이를 궁금해 하실것 같은데요. 1981년생이라고 합니다. 

    신소이_14

    신소이_15신소이_16


    2014년 5월 쇼핑몰 ‘큐니걸스’의 CEO인 1985년생인 신소이와 결혼을 하였으며 두 사람의 나이차는 4살이며 결혼식이 올리기 전인 2월에 아들 윤우를 출산하였으며 출산 후 3개월이 지나고 난뒤 결혼식을 올린것이라고 하네요. 신소이는 쇼핑몰을 운영하기 전에는 배우 활동을 했었다고는 하는데요. 그리고 20대에 피팅 모델부터 시작하여 지금은 쇼핑몰 대표의 자리까지 올랐다고 하네요. 

    신소이_17



    신소이_18


    그리고 출산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놀랍기도 한데요. 남편이 키가 180cm 정도로 같이 찍은 사진을 보니 신소이의 키는 대략 160cm 정도로 보이네요. 하지만 비율이 너무나 좋고 여성분들이 부러워 할만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신소이_19신소이_20
    신소이_21신소이_22


    최근 이 두사람은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하였는데요. 5년차 부부이며 두 사람의 카리스마 폭발에 돌직구 스타일의 지극한 아들 사랑을 보여주는 역대급 시어머니의 등장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결혼 전부터 현준은 신발을 수집하고 미술을 배웠기에 리폼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방송 후에 MC 이현우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주인공 메릴스트립을 떠오르게 했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신소이_23신소이_24
    신소이_25신소이_26


    하지만 SNS에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의 일상을 공개 하며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미모의 아내 신소이는 외모뿐만아니라 뛰어난 음식솜씨도 보여주기도 하며 부럽기도 했는데요. 또한 방송에서 뒤끝 없는 솔직한 시어머니와 쿨한 며느리의 내숭 없는 대화도 볼 수 있었네요. 


    신소이_27신소이_28


    <사진출처 : 신소이 인스타그램>


    최현준 신소이 나이 나이차 학력 VOS 직업 쇼핑몰 큐니걸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