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달래 부인의 사랑 주연 및 등장인물 그리고 몇부작 알아보기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후속>
    카테고리 없음 2018. 9. 3. 10:54

    차달래1


    KBS 아침 일일드라마로 매주 오전 9시부터 40분간 방영되는데요.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의 후속이라고 합니다. 주연배우는 하희라, 안성영, 고은미, 최재성이며 드라마의 내용은 더 나은 현재를 살아가기 위한 세 명의 고교 동창생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각자의 이름에서 한자씩 따와 ‘차달래 부인’을 결성! 그리고 용감하게 도발을 감행했던 여고생들이 25년이 지난 현재 경제적, 사회적 심정적으로 중산층으로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하지만 갑자기 찾아온 중년의 위기로 뒤늦게 깨닫게 되는 사랑! 그렇게 제대로 된 길 그리고 자신들만의 사랑을  찾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마흔 다섯 사십춘기 부인들의 로맨스를 현실감 있게 그렸다고 합니다. 


    2011년 11월에 폐지되었던 아침드라마가 7년 만에 부활하게 되면서 <파도야 파도야>의 방영 시간대였던 매주 평일 아침 9시~9시40분에 편성되어 있으며 총 120부작으로 방영을 한다고 합니다. 방송 횟수는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니 바뀌는데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달래 부인의 사랑 주인공들은 누구?


    차달래12


    #하희라 / 차진옥 (조신한 외모 뒤에 숨겨진 기막힌 선빵!)


    한때는 걸크러시를 뿜뿜하던 스쿨밴드의 리더! 하지만 직므은 아이들의 교육 그리고 남편의 승진만이 전부가 되어버린 대한민국의 아줌마가 되었다.


    <배우는 1969년 12월 8일생인 중화민국이란 국적에서 결혼 후 한국으로 귀화한 ‘하희라’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남편은 잘 알려진 배우 최수종이며 슬하에 1남 1녀가 있다고 합니다. 키와 몸무게는 162cm에 46kg이라고 합니다.>

    차달래13


    #안선영 / 오달숙

    얼마나 깊고 넓은지 도저히 가늠이 안되는 오지랖에 푼수기 넘치는 입담을 가지고 있으며 그저 보기에는 삼류 통속잡지 같아 보이지만 마음이 따뜻한 아줌마!


    <배우는 1976년 2월 24일생이며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을 전공하였으며 1998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안선영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차달래14


    #고은미 / 남미래 (뮤지컬배우)

    인터넷에서 꽤나 유명한 패셔니스타이며 뮤지컬배우, 외모와 옷차림은 화려하나 실체는 잘 씻지도 않고 닦지도 않는 청순하기보다 섹시하며 순수하기보다 도발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아줌마!


    <배우는 본명은 안은미이며 1976년 7월 7일생으로 166cm에 47kg 그리고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으며 가수로도 활동한 경력이 있는 고은미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 차진옥 가족 :::

    차달래15차달래16


    김응수 / 김복만 (남편이자 (주)KG건설 자재부장)

    직장이 집보다도 중요하고 책임이 사랑보다 중요한 대한민국 대표가장인 남자입니다.


    김하림 / 김소영 (딸이자 병원 간호사)

    부모님의 마음을 잘 헤아리는 착한 딸이기에 어릴적부터 지금까지 단 한번도 부모님의 뜻을 거스른 적이 없다고 한다.


    <탤런트, 영화배우인 김하림은 1995년 4월 5일생으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전공입니다. 출연작으로는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해피시스터즈) 영화 (더킹, 침입자)가 있습니다.)


    ::: 오달숙 가족 :::

    차달래17차달래18차달래19


    김형범 / 탁허세 (남편)

    택해결 부동산의 대표이며 장사구 구의원으로 “뻥,구라,허풍”으로 통 큰 남자로 보이고 싶어하는 외강내유를 실천하고 있는 힘없는 남자입니다.


    김세희 / 탁일란 (첫째딸)

    목청을 엄마를 성격은 아빠를 쏙 빼 닮은 허세를 부리는 딸로 공부를 잘하고 우등생인 동생과 반대로 공부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


    김지인 / 탁이란  (둘째딸)

    얼굴도 이쁘고 머리도 명석한 우등생으로 가끔은 일단보다 어른 스러운 면도 있으며 그렇기에 잔소리도 하기도 하지만 누구보다 언니를 아끼는 든든한 조력자입니다.


    <배우 김지인은 1996년 9월 17일생이며 키는 160cm 라고 하빈다.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한입만) 등에서 각각 사회초년생 제빵기사 역과 사랑스러운 여친 은성 역할로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각종 광고에도 출연하며 주목을 받아오고 있는 신인 배우 입니다.>


    ::: 남미래 가족 :::

    차달래120차달래121


    김정욱 / 강준호 (남편이자 동물사랑병원 원장)

    사랑을 받고 싶고, 부족하고, 사랑이 필요해서 화내기도 하고 바람을 피기도 하며 징징대기도 하는 찌질해보이지만 사랑스럽기도 한 현실 남편입니다.


    전호영 / 강동현 (아들)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는 풍운아 입니다.


    그외 인물

    차달래122


    홍일권 / 백현우 (소영의 상사)

    대형병원의 수간호사로 있으며 친절하며 사려 깊은 성격을 가지고 있는 부드러운 남자! 그리고 어릴적부터 음악을 좋아하였기에 못 다루는 악기가 없을 정도이다.


    <홍일권은 1968년 10월 21일생으로 1987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으며 다음해에 뮤지컬 배우로도 데뷔하였습니다. 그리고 1989년에는 13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1991년에 영화 ‘흑설’의 주연을 맡으며 영화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유도 2단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183cm 76kg이라고 합니다. 2017년 아침드라마 ‘꽃 피어라 달순아’ 이후에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얼굴을 비추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출연하는 드라마는 아침드라마로는 6번째 작품입니다.>


    <사진출처 : 차달래 부인의 사랑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