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연희 ‘나이, 학력, 키, 몸무게, 출연작’은? 섬블리 이연희 섬총사2 고정
    카테고리 없음 2018. 9. 4. 03:07

    이연희1


    <배우 이연희>는 누구인가요? 나이, 학력, 키, 몸무게, 데뷔는? 


    수내 초,중 그리고 분당 중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은 전공한 ‘이연희’는 2001년 제 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는데요. 전라남도 해남군 출신이며 가족은 1남 3녀 중 셋째로 현재 1998년 2월 26일생이며 172cm 54kg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청순한 외모와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타고난 ‘모태미녀’이기에 과거사진이나 성형수술에 관한 문제도 전혀 없으며 여전히 변함없는 미모를 가지고 있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주연급 배우라고 하기에는 연기력이 조금 부족함 감이 있어 논란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이연희12


    2008년에 영화 <순정만화> 여주인공에 캐스팅 되었지만 흥행에는 실패하였으며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 출연 했을떄는 연기변신도 실패하고 ‘발연기’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는데요. <유령>에서도 처음 시작에 연기를 보고는 나아졌다는 평을 들었으나 내용이 전개 될수록 그렇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후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으며 2017년 복귀작이었떤 <다시 만난 세계>에서 정정원 역을 <더 패키지>에서 윤소소 역으로 출연하며 연기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음을 보여주면서 오명을 씻어내는 중입니다. 

    이연희13


    이연희14


    배우이면서 노래하는 영상이 많은 정도로 생각외로 가창력이 뛰어난 배우라고도 하는데요. 청아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가수로 데뷔 했으면 꽤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명반도 많이 남기며 유명 가수가 되지 않았을까 하네요.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이연희의 노래하는 모습은 영화 <내사랑>에서 귀여운 매력을 보여준 곡 <Hawaiian Couple>이 아닌가 싶네요. 

    이연희15

    이연희16


    <배우 이연희>출연 작품은?


    출연작품으로는 영화 <조선명탐정> <결혼전야> <마이웨이> <내사랑> <U-turn> <M> <백만장자의 첫 사랑>등이 있으며 드라마는 <해신> <금쪽같은 내새끼> <어느 멋진 날 >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다시 만난 세계> <더 패키지>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문희준 <Alone>, 플라이 투 더 스카이 <Condition of my heart> <습관> , 신화 <Hero>, 강타 <Propose> <사랑은 기억보다>, 동방신기 <My Little Princess> <The way you are>, 장리인 <Timeless> 등에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으며 

    이연희17

    이연희18


    이연희19


    2001년 아파트 광고를 시작으로 관광, 학생복, 화장품, 음료, 피자, 의류, 외식업, 통신사, 쇼핑몰 등 다 수의 광고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강호동, 이수근과 함께 <섬총사 시즌2>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이연희 나이부터 학력, 키, 몸무게, 출연작까지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이연희120이연희121
    이연희122이연희12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