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진혁 송하윤 주연 드라마 '마성의 기쁨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여기서 한번에
    카테고리 없음 2018. 9. 13. 00:01

    마성의 기쁨_1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개인적으로 웬지모르게 기대가 되는 드라마 이기도 한데요. 쌈 마이웨이에서 매력적으로 나왔던 미모의 여배우 송하윤이 주연을 맡아서 인지 더욱더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그러면 드라마 줄거리와 몇부작 등등 알아보기전에 일단 <마성의 기쁨> 주요인물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공마성 :: 최진혁 #자고 일어나면 어제의 기억이 사라진다!

    마성의 기쁨_11


    선우그룹의 후계자이자 뇌신경센터 센터장 어린 시절 부모님은 사고도 돌아가시게 되고 고모들 손에서 자라게 된다. 어린 시절부터 총명하여 해외로 유학을 가게 되고 세계 뇌신경분야에서 최고 권위자로 성장하게 되지만 본래의 성격은 온화하고 스마트 하지만 3년전 사고 이후에 성격이 변하게 되면서 동시에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가지게 된다.


    주기쁨 :: 송하윤 #주홍글씨 콕! 박힌 100만 안티 연예인!

    마성의 기쁨_111


    한물간 탑 가수로 현재는 100만 안티를 연예인인데 한때는 국민 첫사랑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하지만 3년 전에 한 사건에 연루가 되면서 한방에 무너져 버리게 된다. 지금은 그렇게 100만 안티라는 타이틀로 다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3년전에 약소을 지키지 않았던 남자 공마성을 만나게 되면서 그녀의 생활이 변하기 시작한다. 


    성기준 :: 이호원 #후계자의 목표는 한류스타! 다 사버려!

    마성의 기쁨_1111


    마성의 사촌동생이며 선우그룹 서열 2인자로 그에 최종목표는 한류스타가 되는 것이다. 하지만 데뷔 5년차가 되었지만 대표작이라고 내세울만한 드라마 한편 없으며 제작비를 투자하고 겨우 얻는 것이라곤 단역! 본성은 착하기에 어릴적 형과 비교를 당하는 일이 있었어도 형을 동경을 하며 자랐다. 하지만 자신의 첫사랑인 주기쁨과 형이 같이 있는 것을 보게되면서 진심으로 형에게 질투심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첫사랑 주기쁨의 재기를 돕는 인물이기도 하다.


    이하임 :: 이주연 #여배우가 서른 넘으면 차기작은 결혼입니다! 

    마성의 기쁨_11111


    제국엔터 소속 여배우로 제조 업체 ‘오름’에 외동딸로 자랐기에 버르장머리가 없는게 흠이라면 흠! 연예계에서도 오랜 무명 생활을 버티고 있던 찰라 3년전 사건이 일어나면서 기쁨의 주연 자리를 대신 맡게 되면서 국민 여배우 자리에 오르게 된다. 그러던 중 공마성에게 관심을 가지게 된다. 하지만 그와의 인연은 한남자로 인해 자꾸만 어긋나게 된다. 

    마성의 기쁨_12


    마성의 기쁨_13


    마성의 주변인물로는 주치의인 윤박사(김민상), 비서인 양우진(장인섭) 마성의 고모들 ‘공트리오’는 공진영(윤미영), 공진주(전현숙), 공진단(김도연)이 맡았으며 선우그룹 회장이자 기준의 엄마인 공진양은 전수경이 맡았다고 합니다. 

    마성의 기쁨_14


    마성의 기쁨_15


    또한 기쁨의 친구이자 하임의 스타일리스트 고란주(이수지), 기쁜의 가족 주만식(오광록), 주사랑(김지영), 주자랑(강윤제), 스타엔터 대표 장욱진(정재성), 기준의 매니저 재민(주재후), 제국엔터 대표 김범수(정수교), 하임의 매니저 민철(강성화)가 나온다고 합니다. 

    마성의 기쁨_16


    <마성의 기쁨>은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모두 사라지는 실데렐라 같은 남자 ‘공마성’ 그리고 한때는 국민 첫사랑이었지만 모든 것을 잃게 되었지만 당당하게 사는 여자 ‘이기쁨’ 두 남녀 주인공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고 합니다. 채널은 드라맥스와 MBN에서 9월 5일부터 매주 수목 밤 11시에 방영한다고 하는데요. <마녀의 사랑>후속으로 16부작으로 제작 되었다고 합니다. 


    마성의 기쁨_17


    <마성의 기쁨 인물관계도>

    마성의 기쁨 인물관계도


    <사진출처 : 마성의 기쁨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