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선라이프 10회 뉴페이스 비글부부, 소프 (본명, 나이 등등)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9. 13. 12:43

    랜선라이프 뉴페이스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JTBC의 예능프로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기존 대도서관 융댐 부부와 밴쯔, 그리고 씬님이 9회까지 같이 하였는데요. 최근 10회에서 새로운 크리에이터 분들이 같이 하게 되었다고 하여 알려드리기위해 왔습니다. 대도서관과 윰댕 부부는 계속 함께 하였으며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만나고 싶다는 요청이 쇄도하여 반가운 뉴페이스 3인방이 소개되었습니다.

    뉴페이스 3인방


    비글부부_1비글부부_12
    비글부부_13비글부부_14


    첫번째는 SNS 사용자들 사이에 핫한 사랑스러운 ‘육아 크리에이터’ 비글부부 입니다. 영상을 보면 진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끔 만드는 매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육아 크리에이터 답게 최연소 크레에이터 ‘하준’이도 등장 하였는데요. 전국의 수십만 랜선 이모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비글 부부는 육아를 놀듯이 하며 신개념 육아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60만 팔로워에 육아 만렙 부부인 이 두사람은 4년차이며 하준파파의 본명은 황태환, 육아의 달인 (육달)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하준맘의 본명은 박미연이라고 합니다. 

    비글부부_15비글부부_16
    비글부부_17비글부부_18


    그리고 1991년생으로 동갑내기 부부라고 합니다. 아들 하준이는 11개월이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2017년 10월부터 SNS에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소호한 육아팁을 공유하면서 구독자수도 같이 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를 키우는데 있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수 있겠네요.

    소프_1소프_12
    소프_13소프_14


    두번째는 6년차 푸드&쿡방 크리에이터인 ‘소프’ 입니다. 그만의 특유의 시그니처 인사법으로 시작을 알렸습니다. 식당에 온듯한 새생한 요리현장 그리고 거대한 요리를 만들어 내기도 하고 또한 자신만의 레시피를 알려주며 92만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랜선계의 쉐프입니다. 쿡방 먹방 리뷰 등 요리에 관한 모든 것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한식 양식 일식 제과 제빵까지 다양한 요리 자격증을 바탕으로 하여 자신의 레시피를 공유 하는 대세 중 대세!

     

    소프_15소프_16


    소프라는 이름은 소울 프리(SOUL FREE)에서 가져온 것으로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영상을 만들기 위해 예명으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는 1985년생이라고 하며 본명은 박준하이며 영상에서도 보셨듯이 193cm의 103kg으로 엄청난 몸집을 가지고 있는 분입니다. 키우는 강아지는 말티즈 ‘버터’이며 아빠를 닮아 평균 체중 3kg보다 2배나 더 되는 6.3kg로 한 덩치를 한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랜선라이프 10회 방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