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혜리 주연 영화 '물괴' 12일 개봉! 줄거리 두번째 영화는 '뎀프시롤 : 참회록' 민지 역 캐스팅
    카테고리 없음 2018. 9. 14. 01:27

    혜리 주연 영화_1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주연을 맡은 영화 '물괴'가 12일 개봉되었습니다. 혜리는 개봉을 앞두고 "얼마전 자신도 처음으로 상영회에서 이 영화를 보게 되었고 당시 긴장감에 온몸이 떨렸으며 큰 스크린을 통해 본 자신의 모습이 새롭게 느껴졌으며 감격스러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혜리는 2012년 SBS 드라마 '맛있는 인생'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5년에는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 역으로 캐스팅되며 엄청난 인기와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이후 여러 편의 드라마에 출연하였지만 영화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혜리 주연 영화_12


    그 동안 줄곧 바쁘게 일하다가 쉬는 동안 이 영화의 극본을 받아보았다고 하며 당시 극본을 읽었을 때 영화 속의 일부 장면이 자연스럽게 자신의 머리 속에 떠올랐었다고 합니다. 사극임에도 불구하고 괴물도 등장하고 액션신도 있어서 도전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혜리는 첫날 촬영을 너무 잊을 수 없다며 촬영팀, 조명팀, 감독팀 등 100여 명의 스태프가 일사불란하게 한 장면 한 장면을 위해 촬영하는 모습을 보고 잘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혜리 주연 영화_13

    혜리 주연 영화_14


    '물괴'는 조선 중종 22년, 백성들을 목숨을 위협하며 큰 공포를 주는 물괴를 수사대장 '윤겸'(김명민)이 팀을 꾸려 쫓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혜리는 '윤겸'의 딸 '명' 역에 캐스팅 되었으며 역할을 소화하기위해 의술과 궁술을 독학하였다고 하며 영화에서 물괴 수색대 내에 중요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합니다. 극 중 역할과 실제 혜리가 비슷한 부분이 많아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띄우기도 했으며 주연 배우 김명민은 다른 여배우와 달리 외모에 신경을 쓰지 않고 진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소화 싶어하는 진정한 배우였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혜리 주연 영화_15


    하지만 혜리의 연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덕선' 역으로 인기를 얻었지만 그 그림자가 너무나 깊어 혜리 역시 "응답하라 1988"은 3년 전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많은 분들이 얘기를 해주셔서 감사하지만, 이번 영화에서 '덕선'의 그림자를 어떻게 벗어나느냐가 숙제였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혜리는 자신의 대한 인터넷 댓글도 꼼꼼히 들여다보고 있으며 때로는 하루에 3000여 건의 악플이 올라오는 등 상처를 입기도 했지만 다음 날엔 아무일 없다는 듯이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3000명을 빼고는 모두 나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사람이라고 스스로를 위로한다고 합니다.


    또한 가수 겸 배우로 자주 비교 대상이 되기도 하는 인기 걸그룹 AOA의 설현이 출연한 영화 '안시성'은 오는 19일 개봉할 예정이며 혜리는 두 영화가 비슷한 시기에 개봉을 하지만 설현과 함께 좋은 평가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응원을 한다고도 했습니다. 

    혜리 주연 영화_16


    또한 혜리는 과거 실수로 무기력한 삶을 살고있는 전 프로복싱 선수와 함께 ‘판소리 복싱’이라는 자신만의 복싱 스타일을 완성하여 제기를 위해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내용을 담은 두 번째 영화 '뎀프시롤 : 참회록' 촬영을 마쳤다고 알려졌습니다. 한국 영화 '밀정' 그리고 '택시기사' 등으로 인기를 얻었던 엄태구가 주인공 전 프로복싱 선수인 '병구' 역을 맡았으며 혜리는 그를 지원해주고 도와주는 신입 관원 '민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