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 방학’ 별거가 별거냐 시즌3 MC 및 새커플 (김태원, 임성민, 김나니, 배기성, 이은비) 그리고 방영시간
    카테고리 없음 2018. 9. 18. 13:55

    별거가 별거냐 시즌3_1


    ‘결혼도 방학이 필요하다’ 별거가 별거냐 시즌 3가 돌아왔는데요. 부부들의 공감은 물론이거니와 스케일 부터 다양한 출연진으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요.’별거가 벌거냐 시즌3’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5분 E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MC(진행)은 박수홍과 박지윤이 맡았습니다. 그러면 신입회원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별거가 별거냐 시즌3_2

    별거가 별거냐 시즌3_3


    #25년차 부부 김태원♡이현주

    별거가 별거냐 시즌3_4별거가 별거냐 시즌3_5
    별거가 별거냐 시즌3_6별거가 별거냐 시즌3_7


    그룹 부활의 리더 겸 기타리스트 프로듀서 그리고 작사 겸 작곡가인 김태원은 1965년 4월 12일생으로 장안전문대학 무역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이며 세례명은 ‘바오로’라고 합니다. 이번 방송 출연을 하며 아내 이현주와는 벌써 14년째 별거 생활 중인 25년차 부부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죄를 지었다고 말하는 남자! 그리고 평범한 일상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너무나도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김태원이 14년 동안 떨어져 지낼 수 밖에 없었던 슬픈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20살, 19살때 처음만나 9년간 긴 연애를 하고 난뒤 부부의 결심을 맺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3년차에 첫째 딸 ‘서현’이를 낳았으며 3살 터울인 둘째 ’우현’까지 태어나며 1남 1녀의 부모가 되었다고 합니다. 

    별거가 별거냐 시즌3_8별거가 별거냐 시즌3_9



    별거가 별거냐 시즌3_10별거가 별거냐 시즌3_11

    별거가 별거냐 시즌3_12


    하지만 남편은 한국에서 홀로 생활을 하며 아내는 필리핀에서 아들과 지낸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휴대폰 액정 화면을 아내 사진으로 할 정도로 사랑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발달장애인 아들이 태어나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별거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에 받아 들이기 힘들어 가족 모두를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아들 우현은 아빠를 닮아 음악을 사랑하는 순수하고 애교 많은 19살 소년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내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의 휴식을 가지는 모습! 그리고 자유롭기도 외롭기도 하는 익숙해져버린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8년차 부부 임성민♡마이클 엉거


    임성민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졸업하였으며  1969년 7월 8일생이며 1994년 KBS 공채 20기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으며 2001년에는 연기자 전업을 선언하고 퇴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강대학교 영화제작을 지도하는 미국인 교수 마이클 엉거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3년차 부부 정석순♡김나니

    별거가 별거냐 시즌3_13별거가 별거냐 시즌3_14



    별거가 별거냐 시즌3_15


    국악인 김나니는 1989년 8월 9일생으로 한국종합예술학교 전통예술원 판소리 전공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은 현대무용가인 정석순 입니다. 3년차 부부이지만 슬슬 고비가 오기 시작하여 지금이 딱 분기점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는 남편! 그리고 난감하네~라며 자신의 입장을 표현하는 아내 김나니! 예술가 부부의 알콩달콩 사랑싸움을 첫회에서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11개월차 부부 배기성♡이은비

    별거가 별거냐 시즌3_16별거가 별거냐 시즌3_17
    별거가 별거냐 시즌3_18별거가 별거냐 시즌3_19


    2인 남성 듀엣가수 캔의 멤버 배기성은 1972년 3월 13일생 부산경상대학 방송연예과 졸업하였으며 아내 이은비의 직업은 쇼호트이며 남편과는 12살차이의 띠동갑 부부인데요. 결혼 11개월 만에 별거를 하는 예능에 출연을 한다니 조금 놀랍기도 했습니다. 이은비는 미리 별거를 겪으면 성숙한 결혼생활을 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속마음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과연 이 부부에게 별거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 집을 공개 하였는데요. 


    별거가 별거냐 시즌3_20별거가 별거냐 시즌3_21



    별거가 별거냐 시즌3_22별거가 별거냐 시즌3_23
    별거가 별거냐 시즌3_24별거가 별거냐 시즌3_25


    신혼 부부답게 사랑 가득 한 추억들이 곳곳에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혼집이었습니다. 그리고 과잉보호하는 남편과 이태원 프리덤을 즐기는 아내의 모습이 보여졌는데요. 그리고 시작 된 통금 전쟁의 서막! 그리고 결혼 반지를 절대 뺄 수 없도록 꽉 끼게 제작 하여 만든 ‘절대반지’! 그리고 약속한 통금 시간을 지나 도착하여 화가난 남편을 꼭 안아주며 화를 풀어주기도 했습니다. 


    별거가 별거냐 시즌3_26별거가 별거냐 시즌3_27
    별거가 별거냐 시즌3_28별거가 별거냐 시즌3_29



    별거가 별거냐 시즌3_30별거가 별거냐 시즌3_31


    또한 첫회에서는 새코너 ‘부부 탐구 생활’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공통된 상황에 주어진 네 부부의 모습은 각각 어떻게 다른지 비교하며 관찰하는 코너라고 합니다. 첫번째 주제는 ‘침실’이라고 합니다. 첫번째는 결혼 11개월차 배기성♡이은비 부부였습니다. 신혼부부 답게 꽁냥꽁냥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다소 민망할 정도의 스킨십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남편 숨소리를 들으면 안심이 된다고 하며 코 고는 소리도 달콤한 자장가로 들리는 11개월차 신혼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별거가 별거냐 시즌3_32별거가 별거냐 시즌3_33


    두번째는 결혼 3년차 정석순♡김나니 부부였는데요. 1년차 부부와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현대 무용가라 남다른 다채로운 몸짓으로 잠을 자는 남편의 모습! 한편의 공연 같기도 했습니다. 


    별거가 별거냐 시즌3_34별거가 별거냐 시즌3_35


    세번째는 결혼 8년차 임성민♡마이클 엉거 부부였습니다. 8년차 부부임에도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리고나서는 한 치의 움직임도 없이 아침까지 잘 자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별거가 별거냐 시즌3_36별거가 별거냐 시즌3_37


    마지막은 25년차 부부 김태원♡이현주였는데요. 영화 감상을 하며 팩을하고 폭 안겨있는 모습으로 25년차 부부의 위엄을 보여주었습니다. 특이하게 침대 2대를 붙여 쓰기도 했습니다. 


    2회에서는 보스턴에서의 글로벌 부부 임성민♡마이클 엉거의 일상 모습과 러브스토리 그리고 한달 만에 만나는 김태원♡이현주 부부의 러브러브한 알콩달콩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별거가 별거냐 시즌3 1회 방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