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채원 근황 및 나이, ’야줘바’ 몸매, 키, 학력, 종교 알아보기 <계룡선녀전 선옥남>
    카테고리 없음 2018. 9. 18. 17:36

    문채원_1


    최근 미모의 배우 문채원(Moon Chae-won)이 나오는 영화를 보다 문득 알아보고 싶어져 찾아보게 된 정보! 1986년 11월 13일생(168cm, 49kg)으로 추계예술대학교에서 미술학을 전공하다가 중퇴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입니다. 종교는 가톨릭이며 세례명은 ‘보나’라고 하며 데뷔는 2007년에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하였습니다. 어릴적에는 무용을 했으며 큰 수술을 받고 난뒤에는 미술로 진로를 바꿨다고 하며 선화예술고를 다니던 중 배우가 되고 싶어 했지만 부모님의 반대에 어쩔수 없이 추계예술대학교에 진학하게 되었지만 결국 자신이 하고자 하는 배우가 되고자 중퇴를 하게 되고 소속사 스타케이로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7년에 이민호, 박보영과 함께 시트콤 ‘달려라! 고등어’에 출연을 하며 데뷔를 하였으며 2008년 사극 ‘바람의 화원’에서 정향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2009년에 ‘찬란한 유산’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문채원_2


    문채원_3


    그리고 소속사와 계약기 만료되던 해에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으며 2010년에 ‘괜찮아, 아빠 딸’로 다시 배우 활동을 시작하며 2011년 ‘공주의 남자’로 인지도를 끌어올리기 시작했으며 당시 시청률은 25%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나 사랑스럽게 봤던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엄청난 미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굿 닥터’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으며 당시 상대역 ‘주원’과의 케미로 너무나도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7년에 출연한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는 혹평을 받으며 종영을 하였습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문뽕구’라는 애칭으로 불리우고 있다고 하며 각 종 드라마로 ‘뉴스타상, 신인 여우상, 최우수연기상, 여자 인기상, 올해의 베스트 드레서, 네티즌상, 베스트커플상’ 등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문채원_4


    문채원_5


    문채원이 캐스팅 되었던 영화 및 드라마 출연작은? 


    2008년에 울학교 이티 ‘이은실’ 역을 시작으로 최종병기 활 ‘최자인’ 오늘의 연애 ‘김현우’ 그날의 분위기 ‘배수정’ 그리고 역학 3부작 영화 관상, 궁합을 이은 3번째 영화 명당에서는 ‘초선’ 역으로 캐스팅 되었으며 곧 개봉 한다고 합니다.

    문채원_6


    드라마로는 바람의 화원 ‘정향’ 찬란한 유산 ‘유승미’ 아까씨를 부탁해 ‘여의주’ 괜찮아 아빠딸 ‘은채령’ 공주의 남자 ‘이세령’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서은기’ 굿닥터 ’차윤서’ 굿바이 미스터 블랙 ‘김스완(백은영)’ 크리미널 마인드 ‘하선우’ 역으로 출연하였었습니다. 

    문채원_7


    또한 예능 ‘런닝맨’에 이승기와 출연하여 ‘야! 줘바’ 라는 화제의 장면을 만들어내기도 했으며 남성들의 마음을 확! 사로 잡는 베스트 장면이지 않나 싶네요. 

    문채원_8


    그리고 2018년 11월에 방영예정인 tvN 코믹 판타지 드라마 ‘계룡선녀전’에 여주인공 선옥남(탐라성) 역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하며 어떤 매력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지 기다려 지기도 합니다. ‘계룡선녀전’은 웹툰 원작으로 699년전에 자신의 날개옷을 가져 간 남편이 세상을 떠나버리게 되고 남편의 환생을 기다리며 계룡산 선녀 다방 바리스타 인 ‘선옥남(탐라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한복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단아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원작과 비교해도 싱크로율 100%로 완벽히 소화를 해 낼듯 싶습니다. 

    계룡선녀전


    또한 역학 3부작 관상, 궁합 을 이은 3번째 ‘명당’에서 초선 역으로 조승우, 지성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명당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버린 문채원 깜찍 애교 ‘야줘바’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