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1회 출연진 (김종민, 기상캐스터 황미나)&(이필모, 모델 이엘린) 및 방영시간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9. 19. 12:53

    연애의 맛 1회_1


    누군가에게는 추억이 되어버리고 누군가는 용기를 내야 하는 ‘연애’ 그 잠든 연애세포를 깨워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예능 <연애의 맛>이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TV조선에 찾아 온다고 합니다. 

    연애의 맛 1회_2연애의 맛 1회_3


    진행(MC)에는 최화정과 박나래가 맡았으며 이미지 전략가 ‘허은아’ 연애 칼럼니스트 ‘김정훈’ 심리학과 교수 ‘이동귀’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연애의 맛 1회_4연애의 맛 1회_5



    연애의 맛 1회_6연애의 맛 1회_7


    첫번째 스타는 상암동에서 만날 수 있었는데요. 주인공은 바로 코요테의 멤버 ’김종민’ 1979년생으로 올해 40세이기에 45세 이전에 결혼이 목표라고 하는데요. 그가 만나게 될 여자분은 팔로워 수가 무려 12.7k나 되는 미모의 여자분이었는데요. 그리고 첫 만남을 용산국립박물관에서 가지게 되었는데요. 여성분은 기상캐스터 ‘황미나’ 였습니다. 1993년생으로 알려진 황미나는 TV조선에서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극동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두 분의 나이차는 14살임에도 잘 어울리는 듯 하네요. 

    연애의 맛 1회_8연애의 맛 1회_9

    연애의 맛 1회_10


    그리고 이미지 전략가 허은미는 꼬은 다리의 의미에 대해 알려주었는데요. 바로 떠나지 않겠다. 언제든 여기 앉아 있겠다는 심리가 담겨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두 사람의 첫 시작은 어색한 분위기로 시작이 되었네요. 그렇게 첫회에서는 어색함과 긴장감이 있는 첫 데이트였습니다. 실제로 김종민은 상대방 여성분에게 너무나 관심있어 보이기도 하는데요.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궁금하네요. 

    연애의 맛 1회_11연애의 맛 1회_12
    연애의 맛 1회_13연애의 맛 1회_14


    두번째 주인공은 독거 중년 배우 ‘이필모’ 1974년생으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한 방송에서도 나와 자신의 일상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그리고 아들 걱정에 잠도 제대로 못 주무신다는 어머니 자신은 아직은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며 연애를 하고 싶지만 사람들이 좋지 않게 보는 시선이 걱정이 되기도 한다며 속마음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자기사랑이 넘치는 이필모는 소개팅에 앞서 메이크업을 받아 멋있게 변신을 하고 소개팅 장소로 향하였습니다. 


    연애의 맛 1회_15연애의 맛 1회_16
    연애의 맛 1회_17연애의 맛 1회_18



    연애의 맛 1회_19연애의 맛 1회_20


    그의 소개팅녀 역시 엄청난 미모의 여성분이었는데요. 특히 밝은 미소가 너무나 인상적이기도 했네요. 소개팅녀의 이름은 ‘이엘린’이며 모델(168cm, 48kg) 쪽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본명은 ‘이경민’이라고 하며 1988년 생으로 이 두사람 역시 14살 차이가 나네요. 식탐이 많은 남자! 식탐이 없는 여자! 먹는 것에 있어서는 웬지 잘 맞는 듯 했지만 엘린은 술 담배 커피 3가지를 안하지만 이필모가 이 세가지를 모두 한다는 말에 어느 정도는 이해 한다고 하는 여성분! 

    연애의 맛 1회_21


    그리고 애교 넘치는 말투까지 귀여운 매력까지 가지고 있었네요.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데이트 고민에 빠진 두사람의 다음 장소는 어디가 될까요?


    연애의 맛 1회_22연애의 맛 1회_23
    연애의 맛 1회_24연애의 맛 1회_25


    세번째 주인공은 가수 겸 연기자 UN의 멤버 ‘김정훈’ 1980년생이며 서울대학교 치의예과 그리고 청운대학교 방송연기학과를 중퇴하고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연애를 해서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10이라고 한다면 나머지 다툼과 귀찮음이 100 기회 비용이 낮다라고 판단하게 되면서 하지 말자고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데이트를 위해 기다리고 있던 그에게 한 여성분이 뛰어오면서 1회가 끝났는데요. 누군지 정말 궁금하게 만들며 끝내 MC들과 게스트들도 아쉬워 하기만 했는데요. 

    연애의 맛 1회_26


    첫데이트는 어땠을지 또 어떤 여성분일지 정리하여 올려드릴게요. 2회에서는 구준엽이 나온다고 하며 오늘부터 1일이라는 말을 건네는 종민, 결국 노래방을 다음 데이트 코스 정한 필모 그들의 연애는 어떻게 될까요?

     


    <사진출처 : TV조선 연애의 맛 1회 방영>


    김종민의 그녀 기상캐스터 '황미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