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교사 4회 정리 방문 수업 후 첫 시험 결과는 과연?
    카테고리 없음 2018. 9. 20. 00:12

    방문교사 4회_1


    Mnet에서 방영하고 있는 ‘방문교사’가 방송 이 후에 학부모님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유는 하나겠죠? 스타 방문교사와 함께 공부를 열심히 하기 때문이죠. 4회에서는 22개월 딸 ‘도해이’를 둔 워킹맘 송경아가 함께 하였습니다. 송경아는 학창 시절 강남 8학군 출신으로 어머니의 교육열로 강남으로 이사했다고 하네요. 

    방문교사 4회_2방문교사 4회_3


    그리고 우주소녀의 멤버 은서와 다영도 함께 하였습니다. 오늘은 마이크로닷이 가르치는 학생(세현)의 시험이 있는 날이었는데요. 과연 커트라인 90점을 넘을 수 있을까요? 


    방문교사 4회_4방문교사 4회_5
    방문교사 4회_6방문교사 4회_7


    한눈에 봐도 어려운 문제들로 가득한 시험지! 시험시간은 20분! 과연! 결과는 한개 틀린 시험지를 보며 흐뭇해 하는 마이크로닷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험전 예민하여 전쟁 같았던 엄마와의 포옹으로 화해까지! 그리고 시험을 잘 치룬 세현이가 마냥 기특한 엄마는 아들의 포옹을 받으니 울컥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 시작된 마닷쌤만의 특별한 영어 수업! 꿈이 경찰인 세현이를 위해 미국 경찰 이야기를 해주는데요. 


    방문교사 4회_8방문교사 4회_9
    방문교사 4회_10방문교사 4회_11


    미국의 도넛 가게는 24시간 오픈이기에 범죄에 항상 노출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경찰들에게 무료 도넛을 주고 자주 오게 만들어 범죄률이 줄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영어에 흥미를 일었던 세현이는 어느새 마닷쌤의 수업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방문교사 4회_12


    그리고 오늘은 영어의 8품사에 대해 배우기도 했습니다. 수업 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모자 관계 개선법으로 큰 역할을 하기도 한 수업 방문 수업이었네요.

    방문교사 4회_13방문교사 4회_14
    방문교사 4회_15방문교사 4회_16


    두번째는 돈스파이크와 역사 신동 지오의 시험이 있는 날이었는데요. 지난주 너무 아는 것이 많아 더이상 가르칠 것이 없어 당황스러움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오늘의 시험지는 돈쌤이 직접 선사시대부터 삼국시대까지의 문제를 직접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어려울 법도 하지만 막힘없는 손놀림으로 척척 풀어 내려 갔는데요. 저번주 첫 수업때에서 틀렸던 문제들이 다시 나왔는데요. 신동 임을 인증하듯 모든 문제를 마추며 가볍게 통과를 했습니다. 


    방문교사 4회_17방문교사 4회_18


    그리고 빽빽한 방학 스케줄표를 보고 숨을 돌릴 수 있는 시간을 주고 싶어 체험학습을 떠났는데요. 어머니도 아들을 위해 하루 일정을 모두 취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곳은 김성주도 인정한 현장학습의 장소 바로 ‘연천전곡리유적’이었습니다. 

    방문교사 4회_19방문교사 4회_20
    방문교사 4회_21방문교사 4회_22


    그리고 세번째는 우주소녀 루다와 방황소녀 민영이의 두번째 만남이 있었는데요. 3회에서는 평소 힘들었던 이야기를 털어 놓으며 마음을 열어갔던 수업을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민영이와 동문 선후배 사이이기에 자신이 졸업한 모교 해성여자고등학교에 직접 찾아가 민영이를 만나 함께 집으로 왔습니다. 또한 루다 쌤과의 수업 이 후 생각보다 열심히 수업을 복습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약속했던 풀래너도 매일매일 쓰고 있다고 합니다. 


    방문교사 4회_23방문교사 4회_24
    방문교사 4회_25방문교사 4회_26


    그리고 민영이도 피해 갈 수 없는 대망의 수학 테스트! 객곽신 6문제와 주관식 2문제로 총 8문제 밖에 되지 않아 배점이 높아 한개만 틀려도 더이상 과외를 받을 수 없게 되는데요. 그리고 채점 중 틀린 문제를 발견한 듯한 표정의 루다! 그리고 담담히 결과를 기다리는 민영 장군! 결과는 5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5회에서는 녹도에 낚시를 좋아하는 유일한 학생 찬희를 위해 마닷쌤이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홍석쌤과 지은의 이야기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방영하는데로 정리하여 올려드릴게요!


    방문교사 4회_27방문교사 4회_28


    <사진출처 : Mnet 방문교사 4회 방영>


    루다와 민영이의 즐거운 하교길 영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