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규편성 이청아 주연 단짠 오피스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모두 여기에서
    카테고리 없음 2018. 9. 20. 22:32

    단짠오피스_1


    직장인들이라면 누군든지 공감 할 수 있는 음식 그리고 설정된 맛집이 아닌 실재 존재하는 맛집을 찾아가는 ‘맛집+오피스’ 드라마로 재미까지 주는 신개념 맛집 탐방 드라마라고 합니다. MBC every1 채널에서 2018년 9월 28일부터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볼 수 있습니다. 파일럿 이었던 신소율 주연의 ‘단짠 오피스’는 아쉽게 2부작으로 방영이 종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정규 편성으로 10부작으로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단짠오피스_2


    # 도은수 [이청아] : 과장 ‘익숙한 맛’

    단짠오피스_3


    벌써 회사 생활 9년차가 되는 마케팅팀 과장! 성격은 밝고 쾌활하며 남들기 보기에는 당차고 멋있어 보이는 커리어 우먼이다. 또한 자신의 일을 너무나도 사랑하고 직장 동료들과의 의리를 잘 지키는 따뜻한 심성을 가진 여자이다. 여지껏 익숙한 맛에만 관심이 있던 그녀에게 생소한 맛의 세계가 열리게되고 점점 궁금해 한다. 그렇게 도전을 즐기게 되며 다음에는 어떤 맛이 있을지 궁금해 하기 시작한다. 


    # 이지용 [송원석] : 대리 ‘생소한 맛’

    단짠오피스_4


    잘 생긴 외모에 스타일도 좋고 일도 잘하는 남자! 그리고 매력과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적절하게 그 능력과 매력을 사용며 회사에선 인기 만점인 남자이기도 하다. 그런 그에게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사는 한 여자 ‘은수’에게 관심이 가기 시작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식당을 함께 가게 되고 자신이 여지껏 상상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맛에 눈을 뜨게 된다. 


    # 유웅재 [송재희] : 차장 ‘씁쓸한 맛’

    단짠오피스_5


    여주인공 ‘은수’의 짝사랑이자 입사동기인 능력 좋고 재치까지 있는 분위기 메이커! 은수가 자신을 좋아하는 마음을 알아채고는 부담스러원 거절한 남자이기도 하다. 하지만 예전부터 같이 일했던 추억이 떠오르며 그녀의 익숙하기만 했던 매력이 새롭게 다가오게 된다. 전 여친을 잊지 못한다고 믿고 있었지만 그녀와 식사 자리가 즐겁기만 하다.


     

     # 박소현 [주새벽] : 사원 

     # 조만식 [전헌태] : 부장

    # 강아라 [윤수] : 인턴 

    단짠오피스_6


    단짠오피스_7


    단짠오피스_8

     

    부장의 비위를 잘 맞추며 남자들의 농담도 잘 받아주는 단체생활, 사회 생활에 맞춰진 인물이다. 집안부터 성격, 외모까지 모자랄 것이 없어 보이지만 끊임 없이 자기 개발을 하는 여자이다.

    아재개그를 소통이라 생각하며 꼰대 짓만 골라하는 전형적인 직장 상사의 모습을 가진 부장! 항상 퇴근을 하지 않고 팀원들을 힘들게 하며 종종 단합을 해야 한다며 산행과 회식을 강요한다. 


    철이 없고 어리기에 유일하게 부장에게 직언과 사이다 같은 발언을 서츰치 않고 뱉는 캐릭터! 또한 사랑에 있어서도 눈치를 보지 않고 적극적으로 나서기에 ‘이지용’ 대리에게 대쉬를 하기 시작하는 여자이다.

     



    <단짠 오피스 인물관계도>


    단짠오피스_9

    단짠오피스_10


    - 사진출처 : 단짠 오피스 공식 홈페이지 -


    일과사랑 그리고 맛집의 환상의 콜라보 드라마 '단짠 오피스' 티저 영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