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제훈 채수빈 주연 드라마 여우각시별 몇부작, 등장인물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 후속)
    카테고리 없음 2018. 9. 21. 10:53

    여우각시별_1


    SBS 월,화 드라마 <여우각시별>은 평범하게 살 수 없기에 평범한 삶을 간절히 원하는 한 남자! 그리고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고 있기에 평범하게 살고 싶지 않은 여자! 서로 반대되는 결핍을 가진 남녀가 공항에서 만나게 되고 서로 부딪히고 마주치며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면서 사랑을 알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주연으로는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이 맡았다고 합니다. 1회당 35분으로 총 40부작으로 10주간 방영될 예정인데요. 2018년 10월 1일부터 12월 4일까지 한다고 합니다. 극본은 ‘낭만닥터 김사부’의 강은경 작가라고 합니다. 


    ::: 여객서비스팀 신입 이수연 / 이제훈 

    여우각시별_2


    파일럿이 꿈이었지만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하게 되고 그 꿈을 접게 되어버린 남자! 카이스트 졸업이라는 이력을 가지고 있던 남자는 인천공항에 입사하게 되고 그저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는 것이 목표이기도 하다. 그렇기에 항상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자신을 비밀을 들키지 않기 위해 애쓰며 언제든 떠날 준비를 한다. 그런 그에게 예측 불가한 한여자가 나타나게 되고 어느 순간부터 그녀를 돕게 되는 자신을 보게 된다. 그렇게 시작된 우연 아니 운명이 시작 되는 듯 하다.


    ::: 여객서비스팀 1년차 한여름 / 채수빈

    여우각시별_3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며 여권에 스탬프로 채우는 것이 로망인 그녀! 공기업에 들어가는 것이 목표이기에 노력한 결과 3수 끝에 지금 회사에 들어오게 되고 안정적인 삶을 누리는 것이 목표이기도 한 여자이다. 하지만 사건사고가 항상 따라 붙게 되고 인간 폭탄 신세가 되면서 가장 빡세다는 부서 여객서비스팀으로 가게 된다. 거기서 처음 만나게 된 사수 신입 이수연! 그리고 터미널 2 재정비를 위한 특별운영본부가 만들어지면서 T2로 가게 되고 자신의 감정에 대해 헷갈리기 시작한다. 


    ::: 운영기획팀장 서인우 / 이동건

    여우각시별_4


    친화력이 돋보이는 리더십에 때로는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능력남! 또한 심각한 상황이 있더라도 분위기를 반전 시켜주는 위트까지 갖춘 남자이기도 하다. 그리고 다른 누구보다 빠른 출세가도를 달리게 되고 현재 공항에서는 젊은 실세 중 한명으로 자리매김을 하게 된다. 그는 21살에 아버지가 이혼 후에 재혼한 여자의 아들이었던 13살 수연을 동생으로 만나게 되었면서 독립을 하고 싶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렇게 독립을 위해 불법 도박사이트를 운영하는 조직에게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는 과정에서 수연을 휘말리게 하게 되고 사고가 일어나게 되고 12년이 흘러 자신이 일하는 공항에서 다시 만나게 된다. 


    ::: 여객서비스팀장 양서군 / 김지수 

    여우각시별_5


    직설적인 말투를 가지고 있는 18년째 근무하고 있는 프로 중 프로! 자기 관리도 철저하며 일에 있어서도 철저하기에 항상 듣기 좋은 말만 하는 서인우를 썩 내켜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서인우’를 칭찬하는 중에도 그녀 혼자만 그가 누구보다 이기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간파하고 있다. 


    ::: 보안팀 기동타격대 오대기 / 김경남

    여우각시별_6


    가족 모두가 해병대를 나온 상남자 집안의 남자로 삼형제 중 막내이다. 상남자인 그는 요리가 취미이며 고양이 집사 그리고 꽃꽃이, 식물 키우기를 좋아하는 반전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하지만 기동타격대의 유니폼을 입는 순간 만큼은 누구보다 완벽한 강철 사나이로 변한다. 


    ::: 보안팀 기동타격대 나영주 / 이수경 

    여우각시별_7


    꿈에 그리던 유도 국가대표 선수로 선발 되었었지만 부상을 입게 되면서 방황하고 지내고 있다가 사설 경호업체에 취직을 하게 되면서 지금의 팀으로 오게 되었다. 돌려 말할 줄 몰라 가끔은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며 혼자인 것을 더 좋아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 계류장운영팀 고은섭 / 로운

    여우각시별_8


    1년차인 여름의 입사동기로 신입이 버티기 힘들다는 계류장 운영팀에서 미소천사로 불리우로 있다. 여름에게 관심이 있어 고백을 하게되고 보기 좋게 까였지만 동기이자 좋은 친구로 남게 되었다. 그렇게 친구로써 고민 상담을 들어 주던 중 한 남자의 이름이 자주 등장하게 되고 우정과 질투사이에서 방황하게 된다. 


    ::: 과장 공승철 / 안상우


    전형적인 처세술을 가진 남자로 사사건건 간섭하기 좋아하며 직원들 속을 뒤집어 놓는 것은 기본이다. 하지만 때로는 기지를 발휘하여 팀원들을 도와주기도 하는 과장이다. 


    ::: 본부장 권희승 / 장현성 


    세련된 외모뿐만 아니라 마인드도 세련된 능력을 가진 본부장으로 사람을 오로지 능력으로 보며 따라오는 사람만 데리고 가며 도태되는 사람은 가감히 버리는 부사장 승진을 눈앞에 둔 남자이다.


    ::: 보안팀장 최무자 / 이성욱

    여우각시별_9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한 판단력을 내리는 공항에서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보안팀 대장으로 항상 웃고 다니지만 속을 전혀 모르는 남자이다. 그의 전 와이프는 양서군! 하지만 이 사살을 아는 사람을 없다. 


    ::: 교통서비스팀장 이우택 / 정재성


    불법 콜밴 그리고 택시 기사들에게 불리우는 별명은 ‘미친개’ 겉으로는 여름을 구박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속으로는 누구보다 예뻐하는 사람이다. 


    ::: 상업시설팀장 허영란 / 홍지민

    여우각시별_10


    입사때부터 양서군과 라이벌 같지만 아닌 라이벌 관계로 공항에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여성이다. 자신을 명품과 화려한 화장 그리고 스타일로 꾸미고 화려한 언벽으로 사업주들을 손안에 두고 지휘하는 여자이기도 하다. 


     외에 등장인물

    여우각시별_11여우각시별_12여우각시별_13
    여우각시별_14여우각시별_15여우각시별_16



    질서를 꽉 쥐고 있는 계류장운영팀장 박태희(김원해), 눈치 39단 계류장운영팀 대리 시제인(하지은), 양서군의 등든한 동기 통합운영(IOC) 팀장 모정훈(김준원), 수연에게 기적을 선물하게 될 여우각시별 식당의 주인장 미스터장(박혁권), 동화작가이자 여름이네 식당주인인 여름의 아버지 한재영(최원영), NGO활동가로 세계평화를 사랑하는 여름의 어머니 윤혜원(김여진)이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여우각시별 티저영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