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쇼미더머니 777 다시보기, 파이트머니 현황, 특별공개 영상 보러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8. 9. 21. 01:55

    쇼미더머니 다시보기1


    드디어 시작하여 벌써 3회를 방영하고 있는 쇼미더 머니 시즌 7번째 이야기! 1회에서 돋보이는 참가자에는 쇼미 5수생! 고등래퍼 불리다 바스타드, 그리고 프로듀서들의 1pick 독보적 실력자 루피, ‘완벽하면 그건 디보가 아니죠’ 디보, 경상도 힙합의 우두머리 래퍼 칠린호미, 15세 천재 래퍼 다이크, 경악 vol. 2 Born in 2004 힙합 영재 최은서, 보는 재미를 주는 고등래퍼 이수린, 프로듀서들의 치열한 러브콜 시잉 랩의 대표 주자 pH-1, 더 콰이엇이 기다린 무대 쿠기, 마치 히어로는 보는 듯한 느낌 안산 느와르 차붐,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는 나플라, 의분의 복면을 쓰고 나타난 래퍼 마미손 등이 1회에서는 눈에 띄었는데요. 

    쇼미더머니 다시보기2쇼미더머니 다시보기3



    쇼미더머니 다시보기4쇼미더머니 다시보기5


    2회에서는 코드 쿤스트가 충격을 받게 만든 무대를 펼친 EK, 참가자들이 경계하는 경계대상 1호 NO:EL, 관객들의 최고의 반응을 보인 오르내림, 우승후보인 나플라는 위협하는 키드밀리, 한계없이 매 무대에서 진화된 모습을 보이는 수퍼비 등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파이트머니 쟁탈전, 죽음의 조라 불리우는 ‘디아크, 오왼, 최은서’ 화끈한 랩배틀을 보여준 ‘칠린호미, 오션검, 뉴챔프’ 듣고 중독이 되어버린 ‘김효은, 펜토, 레디’ 그들만의 전쟁 그리고 대결 ‘스월비, 박단, 이동민’ 심장을 쫄긱하게 만들어 주는 ‘릴타치, 쿠기, 제네더질라’ 시즌 최초로 동점의 무대를 만든 ‘디보, YunB’ 왜 이렇게 붙여놨을까 하는 모두가 대박인 ‘pH-1, 키드킹, 키드밀리’ 의 무대들이 심장을 뛰게 만들었는데요. 3회에서는 탈락자는 단 한명인 그룹 대항전의 화려한 서막이 열린다고 합니다. 프로듀서들도 시청자 분들이 빨리 보셨으면 한다고 하는 무대들이 곧 펼쳐집니다!

    쇼미더머니 다시보기6

    쇼미더머니 다시보기7

    쇼미더머니 다시보기8


    파이트 머니 현황 보러가기(링크)


    아래 링크를 타고 가시면 특별공개 영상 그리고 클립 영상으로 지금 프로듀서 들이 주목 받고 있는 랩퍼들의 무대를 보실 수 있으며 전편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도 있기에 쇼미더머니 777 다시보기 링크로 걸어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쇼미더머니 시즌 7을 보는 재미로 보내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도 저와 같은 마음인 것 같네요! 그럼 앞으로 남은 무대도 함께! 보시죠! 


    쇼미더머니 777 특별공개 영상 보러가기(링크)


    쇼미더머니 777 전편 다시보기!!(링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