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3 (연플리 시즌3) 등장인물 (정신혜, 김형석, 김우석, 이유진, 임휘진, 민효원, 최희승, 배현성, 박시안) 나이 및 학력(학교) 그리고 몇부작..
    카테고리 없음 2018. 9. 22. 00:00

    연플리 시즌3_1


    1년만에 돌아온 연플리 시즌 3 관전포인트는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 ‘박하늘과 정푸름! 그리고 준모와 도영 두 사람과 현승, 지원 그리고 승혁의 삼각 관계도 흥미진진하게 이야기 해준다고 합니다. 총 12부작으로 방영하며 V LIVE,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정지원 / 정신혜 “이제 똑같은 연애는 안할꺼야” 

    연플리 시즌3_2


    서연대학교 경영학과16학번으로 전남친 그리고 썸남 사이에서 고민하는 대학생이다. 현승과의 연애를 정리하고 복학을 하기에 각오부터 남다르기도 하다. 정신혜는 1994년 생으로 한국예술종학학교 연극원 연기과 전공으로 데뷔는 2015년 MBC 드라마인 ‘앵그리맘’으로 하였습니다. 



    #이현승 / 김형석 “나 사실은 네가 보고 싶었어”

    연플리 시즌3_3



    서연대학교 경영학과 16학번으로 사랑스러웠던 전혀친을 그리워 하고 있는 현실남친으로 전 여친인 지원에게 못해 준것이 너무나도 많다고 생각되어 당시 잡고 싶어도 잡지 못했다. 이번에 그녀가 다시 복학한다는 소식을 듣고 가장 동요하는 인물이다. 김형석은 19살에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면서 연기도 하게 되었다고 하며 알려진 바로는 94년생이며 키는 179cm라고 합니다. 또한 낙생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경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승혁 / 김우석 “나한테도 기회를 주면 안 될까?”

    연플리 시즌3_4


    경영학과 13학번으로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학회장이지만 단하나 지원의 마음을 가질 수 없었기에 이번에는 꼭 그녀의 마음을 얻겠다고 생각한다. 김우석은 1994년 3월 3일생으로 형은 가수 겸 작곡가인 멜로망스의 김민석 입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기전공으로 휴학 상태이며 데뷔는 연플리 시즌 2로 하였습니다. 보이스 시즌2에서 골든타임팅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인 진서율 역을 맡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한재인 / 이유진 “나한테 무슨 문제 있는 거 아니야?”

    연플리 시즌3_5


    시각디자인학과 16학번으로 보면 볼수록 끌리는 매력을 가진 털털한 성격을 가진 매력녀이다. 그런 그녀에게 최근 고민이 생겼다. 어떤 고민일까? 이유진은 동아방송 예술대학교에 연기전공으로 92년생이라고 합니다. 


    #곽준모 / 임휘진 “지금 고백 해도 괜찮을까?”

    연플리 시즌3_6


    경영학과 16학번으로 음악동아리인 ‘음음음’의 회장이다. 또한 순수한 사랑만을 꿈꾸고 있는 모태솔로이기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음에도 1년째 고백을 못하고 있다. 임휘진은 알려진 바로는 한예쫑 연극원에 재학중이며 95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도영 / 민효원 “오빤 참 좋은 사람이에요”

    연플리 시즌3_7


    영어영문학과 17학번으로 자존심은 쎄지만 자존감은 낮다. 영문과 연신으로 불리우며 아르바이트와 학점 그리고 학교생활을 병행하며 지내기에 항상 벅차다. 그런 그녀에게 연애라는 것은 사치일 뿐일껄까? 민효원은 1993년생으로 연플리 시즌 외에도 ‘뜻밖의 히어로즈’에서 교내 퀸카인 김수지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민우 / 최희승 “그래 너네끼리 연애 다 해먹어라”

    연플리 시즌3_8


    경영학과 16학번 음악동아리 ‘음음음’의 부회장으로 주변 친구들을 어른스럼게 챙기며 지냈던 민우 최근 그 친구들이 연애에 대한 경험을 하게 되면서 성숙해져 버린 친구들을 보게 되고 생각이 많아지게 된다. 


    #박하늘 / 배현성 “정푸름이 예쁘다고? 말도 안돼”

    연플리 시즌3_9


    경영학과 18학번으로 말수가 없는 잘또! 여사친인 푸름이와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하게 지내 왔다. 그렇기에 그의 주된 업무라고 하는 것은 그녀가 눈치 없이 뱉어 대는 말들을 수습하는 것이다.


    #정푸름 / 박시안 “마동석 같은 남자 어디 없나요?”

    연플리 시즌3_10


    신문방송학과 18학번으로 독보적인 비글미를 가지고 있는 여자이다. 때로는 뇌를 거치지 않는 말을 하곤 하지만 특유의 천진함을 가지고 있어 미워할 수 없는 매력에 사랑스러워 보인다. 박시안은 뮤지컬 배우로 동국대학교 연극학 전공이며 네이버 TV채널에서 방영했던 8부작 웹드라마 ‘러브블라썸’에서 서봄 역으로 출연했었습니다. 


    위에 알려드린 정보는 개인적으로 여기저기 찾아보면서 보게 된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했기에 정확한 정보도 있는 반면 정확하지 않는 정보도 있으니 참고로만 보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아래는 선공개 영상과 함께 연플리 시즌 1,2 5분 요약편을 올려드릴게요! 


    연플리 시즌3 선공개 영상



    연플리 시즌1,2 5분 요약편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