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확행 2회 피리피리 고추 농장 그리고 아모림 회장 만나기
    분류없음 2018.09.22 10:18

    무확행2회_1


    지난주 포르투갈에서 시작된 무확행 1회 돌싱 6년차, 13년차, 5개월차인 서장훈, 이상민, 김준호 그리고 이별 2년차인 이상엽이 함께 자신의 행복을 찾기 위한 여행이 시작 되었는데요. 이상민은 피리피리 소스를 찾아 가는 것이 첫번째 행복이었는데요. 표정만 봐도 행복함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2회에서는 이상민이 원하는 피리피리 소스에 재료인 고추 재배농장을 찾아 떠났는데요. 이곳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맵다고 알려진 ‘캐롤라이나 리퍼(청양고추의 150배)’ 그리고 피리피리 소스의 재료인 ‘프리모 고추(청야고추의 100배)’를 포함한 150종의 고추를 재배한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알려드리지만 피리피리소스는 다양한 고추들을 레몬 식초와 혼합하여 만든 소스 입니다. 이렇게 자신의 행복은 ‘그나라 고유의 장’을 맛보는 것이라고 한 이상민의 행복을 찾았습니다. 

    무확행2회_2무확행2회_3
    무확행2회_4무확행2회_5



    무확행2회_6무확행2회_7
    무확행2회_8무확행2회_9


    그리고 다음으로 대서양과 이어진 도우루강(Douro River)하구에 위치한 포르투갈 제 2의 도시라고 불리우는 포트루(PORTO)로 떠났는데요. 도착하여 크루즈에 탑승을 하며 경치를 구경하였습니다. 이순간 아름다운 경치에 반응하는 감성요정 ‘서장훈’은 행복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만난 두번째 행복을 찾아 나설 개그맨 ‘김준호’를 만났는데요. 그이 행복은 권력자를 만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만나러 갈 주인공은 바로 크로크 세계 점유율 1/4의 아모림의 회장님이었습니다. 미모의 오너가 누구인지 자세히 알고 싶다면 저의 글 무확행 1회 마지막 부분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링크 걸어 드릴게요. 


    포르투갈 아모림 여성 CEO


    무확행2회_10무확행2회_11
    무확행2회_12무확행2회_13
    무확행2회_14무확행2회_15


    그렇게 무작정 행복을 찾아 직진하여 도착한 아모림 회사! 20시간을 날아와 찾아 왔다는 말을 전하지만 이해는 하지만 이런 방문은 있을 수 없다고 거절을 하는데요. 하지만 간절한 마음이 통했는지 회장님께 말씀은 드려보겠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운이 좋게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자신의 아내가 멕시코인인데 멕시코에게 16강이라는 선물을 안겨줬었던 선물이라며 농담을 하며 회장님을 만나러 떠났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만나게 된 회장 명함을 받으며 무모함이 확실한 행복으로 바뀌는 순간을 보여주었네요. 그리고 이것으로 부족했는지 이어서 미모의 이사장까지 만나보고 싶다는 김준호! 그리고 무작정 사는 동네로 떠났는데요. 과연 만나 볼 수 있을까요? 


    무확행2회_16무확행2회_17
    무확행2회_18무확행2회_19

    무확행2회_20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