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상이몽2 새로운 운명 커플 류승수 윤혜원 (직업, 나이)
    카테고리 없음 2018. 9. 23. 01:18

    롱디커플_1


    동상이몽 시즌2가 어느덧 62회나 되었는데요. 매주 월요일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청률은 7% 안팍을 유지하고 있네요. 이번주에는 새로운 운명 커플이 등장하였는데요. 바로 4년째 롱디 부부 배우 류승수와 윤혜원 이었습니다. 아내는 대구 그리고 남편은 서울에 있으면서 지내는 주말 부부 인데요. 류승수는 서울예술대학 연극학을 졸업한1971생입니다. 대부분 드라마에서 감초 역할을 하는 조연으로 많이 나오는 편이며 연기학원을 운영할 당시 ‘이요원, 김지석, 조동혁, 송지효’ 등의 연기를 가르친 경력이 있습니다. 류승수는 아내와 나이차가 무려 11살이나 난다고 합니다. 직업은 예전에는 쇼핑몰 CEO 였다고 하며 현재 대구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쁜 미소를 가지고 있는 분이였는데요. 

    롱디커플_2롱디커플_3



    롱디커플_4롱디커플_5


    류승수가 가장 힘들고 어려울때 옆에서 큰 힘이 되어 준 사람이었기에 결혼을 해야 겠다고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황장애로 비행기를 못탔었지만 아내 덕에 극복하였다고 하며 결혼 발표 당시 11살 연하와 결혼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아내 윤혜원은 대구 출생에 일도 대구에 있고 결혼해도 일을 놓치고 싶지 않았기에 대구에 머물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은 자연스럽게 서울에서 일을 봐야하기에 주말부부가 되었으며 연애를 할 당시에도 대구와 서울을 왔다갔다하며 하였다고 하네요. 주말 부부라 4일 만에 만나 서인지 어색함이 있긴 하였지만 아내는 연애 초반 느낌에 설레기도 하여 자연스레 꽃단장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두 사람 사이에는 3살 딸 나율이가 있는데요. 아빠를 너무 닮아 출연자 분들도 놀라워 했네요. 그리고 둘 째를 임신한 상태라고 합니다. 내년 1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49살에 둘째 아빠가 되겠네요. 

    롱디커플_6롱디커플_7



    롱디커플_8롱디커플_9

    롱디커플_10


    그러면 배우 류승수의 출연작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드라마로는 2002년 ‘겨울연가’를 시작으로 ‘순덕이, 남자의 향기, 상두야 학교 가자, 귀엽거나 미치거나, 고맙습니다,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몇 가지 질문, 얼렁뚱땅 흥신소, 종합병원2, 내게 거짓말을 해봐, 뿌리깊은 나무, 당신뿐이야, 추적자 더 체이서, 엄마가 뭐길래, 황금의 제국, 참 좋은 시절, 펀치, 빛나거나 미치거나, 아름다운 나의 신부, 뷰티풀 마인드, 함부로 애틋하게, 품위있는 그녀, 더 패키지, 조작, 마술학교’ 등에 출연 하였습니다. 


    롱디커플_11롱디커플_12


    영화는 1997년 데뷔작인 3인조를 시작으로 ‘러브러브, 미술관 옆 동물원, 시장개업, 세이 예스, 달마야 놀자, 이중간첩, 황산벌, 오! 브라더스, 여섯 개의 시선, 효자동 이발사, 슈퍼스타 감사용, 너는 내 운명,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미녀는 괴로워, 눈부신 날에, 마이 뉴 파트너,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김종욱 찾기, 맛있는 인생, 평양성, 고지전, 섬집아기’ 등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