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댄싱하이 3회 시작된 팀 배틀! 코치와 팀원 그리고 단체무대와 에이스 유닛무대 승자
    카테고리 없음 2018. 9. 25. 02:17

    댄싱하이 3회_1


    3회에서는 일곱명이 팀이 되어 펼치는 다섯 팀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스페셜 심사 위원분들이 나왔는데요. ‘그루브로 압도한다’ 스트리트 댄스 일인자 제이블랙, ‘세계를 제패하다’ 톱 클래스 비보잉 레전드 하휘동, ‘공식 댄스 머신’ NO.1 걸 그룹 트와이스 의 메인 댄서 모모, ‘아이돌*안무가’ 국보급 대세 퍼포먼스 퀸 청하, ‘클래스는 영원하다’ 아이돌계의 춤신춤왕 유앤비 필독  ‘댄서+아이돌’ 팝핀 절대 강자 유앤비 의진이 나왔습니다. 

    댄싱하이 3회_2


    댄싱하이 3회_3댄싱하이 3회_4댄싱하이 3회_5
    댄싱하이 3회_6댄싱하이 3회_7댄싱하이 3회_8


    이어서 코치들과 팀원이 공개 되었는데요. 우승을 향한 물심양면 케어왕 YG 이승훈이 이끄는 팀원들은 ‘김보현, 서지완, 송찬이, 장수현, 오동교, 예주희, 임다빈’ 무대에 강한 승부의 화신 호야가 이끄는 팀원들은 ‘김동현, 박준희, 이은민, 이헌우, 장윤준, 정세현, 지성’ 시작은 미약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빅 픽처로 판도를 흔드는 이기광 팀원‘김규리, 김수현, 문승식, 송하정, 오승민, 이우림, 황요연’ 국가 대표를 넘어 세계 대표를 넘보는 칼 군무 절대 강자 저스트절크 팀원‘김민정, 김민재(남), 김민재(여), 김진욱, 김태건, 박시현, 황준서’ 댄스계의 어벤져스를 꿈꾸는 TOP10 네명이 모여 있는 우승후보 리아킴 팀원‘김태우, 김민혁, 김예리, 이규진, 이수정, 송예림, 홍승연’ 입니다. 


    댄싱하이 3회_9댄싱하이 3회_10
    댄싱하이 3회_11댄싱하이 3회_12
    댄싱하이 3회_13댄싱하이 3회_14


    1라운드는 팀 전원이 참여한 단체 무대이며 2라운드는 에이스들로 구성된 유닛 무대가 펼쳐지며 순위 결정 룰은 무대마다 댄서 관객 투표 50%와 스페셜 심사 위원점수 50%를 합산하여 결정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종 순위는 단체 무대와 유닛 무대의 점수를 합산한 총점으로 결정한다고 합니다. 

    댄싱하이 3회_15댄싱하이 3회_16



    댄싱하이 3회_17댄싱하이 3회_18


    이승훈 팀은 춤의 기본은 체력이라고 생각되어 기초부터 탄탄히 다졌습니다. 호야는 영양이 중요한 10대 댄서들을 위해 고기를 먹는 공약을 이행하였습니다. 댄서들이 시간 약속을 안지키는 것이 가장 싫어한다는 리아킴 댄서의 이미지를 바꾸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코치들과의 첫만남을 가졌는데요. 

    댄싱하이 3회_19댄싱하이 3회_20


    이어서 배틀 미션주제가 공개 되었는데요. 바로 ‘틴에이저’였습니다. 또한 한 팀당 2개의 무대를 준비하여야 한다고 했는데요. 바로 단체무대와 에이스 유닛 무대인데요. 그리고 공개된 팀배틀 단체곡은 싱어송라이터 Sia의 7집 타이틀곡이며 강렬한 비트의 유로댄스 곡인 ‘move your body’ 누구나 내면에 가지고 있는 예술가의 면모를 표현하자는 주제의 평키한 힙합곡인 지코(ZICO)의 ‘Artist’ EDM 디제이 David Guetta와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컬래버레이션 곡인 ’2U’ 원조 아이돌 H.O.T의 1996년도 데뷔 앨범 타이틀곡으로 학교 폭력을 주제로 한 힙합곡 ’전사의 후예’ 영국 출신 라이징 뮤지션 Dua Lipa의 히트곡으로 결별한 연인과의 관계를 끊는 과정을 노래한  ‘New Rules’이 나왔는데요. 이기광은 ‘Artist’ 리아킴은 ‘전사의 후예’ 저스트 절크는 ‘2U’ 호야는 ‘New Rules’ 이승훈은 ‘Move your body’를 뽑았습니다. 


    그러면 각 팀의 무대와 심사위원 점수를 알아볼까요? 

    댄싱하이 3회_21댄싱하이 3회_22

    댄싱하이 3회_23


    첫번째는 저스트 절크팀의 무대를 사진으로 감상해 볼까요? 평균점수는 92점을 받았네요. 

    댄싱하이 3회_24댄싱하이 3회_25

    댄싱하이 3회_26


    다음은 이승훈 팀인데요. 평균점수는 95점이었습니다. 


    댄싱하이 3회_27댄싱하이 3회_28

    댄싱하이 3회_29


    세번째는 호야팀이었습니다. 평균점수는 93점이었는데요. 호야는 점수가 너무 짜다며 납득할 수 없는 표정을 짓기도 했습니다. 3회에서는 3팀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이승훈 팀이 95점으로 1등을 달리고 있는데요. 다음주에 나머지 3팀의 무대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