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원작 및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알아보기 (원작비교)
    카테고리 없음 2018. 9. 28. 00:19

    일억개의별_1


    tvN에서 10월 3일부터 선보이는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일본에서 2002년 4월 15일부터 6월 24일까지 방영했던 일본드라마가 원작이며 원작에서 보여주는 자극적인 소재의 내용을 어떻게 전개해 나갈지 궁금하기도 한데요. 원작의 주인공은 기무라 타쿠야와 후카츠 에리가 맡았었습니다. 총 11부작으로 방영했었으며 매회 20%를 웃도는 시청률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마지막에는 각 화별 줄거리도 함께 올려드리니 비교하면서 보시는 것도 재미있지 않을까요? 한국에서는 아무래도 16부작으로 만들어 방영 할 듯합니다. 줄거리는 괴물이라고 불리웠던 위험한 남자 무영 그리고 같은 상처를 가지고 있는 여자 진강 그리고 진강의 오빠 진국에게 찾아오게 되는 충격적인 운명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라고 합니다.  <아는 와이프> 후속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보실 수 있습니다. 


    일억개의별_2


    남자주인공 김무영 그리고 주변인물


    김무영 / 서인국 [수제맥주 회사의 브루어리 제 1 조수]

    일억개의별_3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남자! 이 세상에 심각한 일이 하나도 없는 듯한 표정과 행동, 그렇기에 윤리 도덕 책임감 의무 따위에도 얽매이지 않는 남자이다. 그렇기에 때로는 비난을 받기도 하지만 전혀 개의치 않아 한다. 법적 나이는 30세이지만 5살까지의 기억이 전혀 없기에 정확한 나이를 알지 못하며 기억이 없어진 6살부터는 카톨릭계 보육시절에서 자라왔다.


    임유리 / 고민시 [원영동 밴드 연습실 알바생]

    일억개의별_4


    애정결핍의 여자! 그녀가 가장 많이 듣는 소리는 ‘싸가지’ 그리고 ‘또라이’ 무영을 짝사랑 하고 있지만 고백하고 난 뒤 둘 사이가 끝이 날까봐 마음에만 담아두고 있다. 부유한 의사 집안의 막내딸이지만 어릴적부터 습관적으로 자해를 하였으며 약물중독 증세도 있다.


    양경모 / 유재명 [소아정신과 의사]

    일억개의별_5


    현재 각종 방송부터 강연까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정신과 전문의이다. 지금은 스타의사지만 한때는 이 일이 적성에 맞지 않았던 적이 있으며 방황하던 시절에 한 소년을 만나게 되면서 자신의 운명이 바뀐 남자이기도 하다.


    장세란 [NJ그룹 상무, 장우상의 누나]


    모든 것이 자기 것이라고 생각하며 지내던 중 동생 우상이 나타나며 나눠줘야 하는 것이 너무나도 짜증나는 일이어씨에 처음부터 싫어했다. 항상 삶을 지루해 하기에 재밌는 일이 생기면 너무나 신나하는 세상 모든 것이 장난감인 여자이다. 


    여자주인공 유진강 그리고 주변인물


    유진강 / 정소민 [광고 디자인 회사의 디자이너]

    일억개의별_6


    예쁘장한 외모에 따뜻하고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여자! 어린 시절에 부모님을 잃게 되었고 언니는 미국으로 이민을 가버렸기에 가족이라고 있는 사람은 20살 터울의 오빠 ‘진국’하나 뿐이다. 그 오빠가 요즘 연애를 하라고 귀찮게 한다. 


    백승아 / 서은수 [진강의 친구이자 도예전공 석사과정을 마친 도예가]

    일억개의별_7


    아버지는 NJ그룹 계열사의 부사장인 부유한 가정의 장녀로 금수저에 눈에 띄는 미모를 가지고 있지만 이외로 자존감이 낮다. 20세가 되던 무렵부터는 NJ그룹의 후계자 ‘장우상’의 일방적인 구애를 받아오기도 했다.


    장우상 / 도상우 [NJ그룹 전무]

    일억개의별_8


    NJ그룹의 후계자로 1남 1녀 중에 둘째이다. 뭐하나 부족한 것이 없기에 놀만큼 놀아 보았고 이제는 결혼이란 것을 해보고 싶어 한다. 


    원영 경찰서 식구들


    유진국 / 박성웅 [27년차 경찰, 진강이의 20살 터울 오빠]

    일억개의별_9


    경찰 근무를 회사 다니는 듯이 하기에 붙여진 별명은 ‘유과장’ 욕심도 없고 성격도 좋지만 팀에서는 왕따처럼 지내기도 하며 팀장의 무시를 당하기도 한다. 20살 차이나 나는 여동생 진강이를 홀로 키워왔다. 그렇게 세월이 흘러흘러 벌써 낼 모레 50을 바라보게 되었다. 인생의 허무함을 느낄 때도 있지만 여동생 진강이만 보면 웃음이 나오는 가슴 속에 말 못할 비밀을 가지고 있는 슬픈 남자이기도 하다.


    탁소정 / 장영남 [민원실 전산 조사 담당]

    일억개의별_10


    진국을 좋아하는 여자! 자신은 썸이라고 하지만 짝사랑같은 썸! 과거의 일은 다 접어두고 자신에게서 행복을 찾으라고 말하고 싶은 마음을 지니고 있는 마음씨 따뜻한 귀여운 여자이다. 


    엄초롱 / 권수현 [강력3팀 신참형사]

    일억개의별_11


    경찰대를 갓 졸업하여 열정 넘치는 열혈형사이다.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서 인지 구김살 없어 보이며 순둥이 같은 모습에 진국이 진강의 남편감으로 보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진국을 무척 따르며 왜 팀장이 미워하는지 이해할수 없다. 


    이경철 / 최병모 [강력 3팀 팀장]

    일억개의별_12


    같은 팀 진국을 무척 싫어하며 그와 어울리는 엄초롱도 못 마땅해 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예전에는 친형처럼 따르기도 했었는데 과연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황건 / 김서경 [강력3팀 팀원]

    일억개의별_13


    이경철의 심임을 받으며 그와 같이 진국을 무시하는 인물이다.


    이외 팀원으로 이재민(한사명)이 출연합니다.

    일억개의별_14일억개의별_15
    일억개의별_16일억개의별_17


    브루어리 사람들로는 브루어리 수습조수이자 아츠 펍 이태원 지점 알바생이며 어린시절 무영과 보육원에서 함께 지낸 노희준(홍빈), 브루어리의 젊은 사장 정대표 정상윤(최성준), 부르마스터 김형주, 디자인 룩스 사람들로는 디자인 앤룩 대표로 워커홀릭에 빠져 있는 일 욕심이 많은 황대표 황선화(박민정), 평범한 직장인 임대리 임소연(이지민)이 나옵니다.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_1

    인물관계도_2


    :::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일본 원작 1화부터 12화까지 줄거리 :::

    원작_1

    원작_2


    원작_3

    원작_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