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애의 맛 2회 정리 김종민 황미나오늘부터 1일, 작가계의 송지효 '전현지 작가
    카테고리 없음 2018. 9. 29. 16:08

    연애의맛2회_1


    1회에서는 코요테 멤버 김종민과 아름다운 미모의 기상캐스터 황미나 그리고 이필모와 모델 이엘린의 첫만남을 보여주었는데요. 2회에서는 1회에 이어 이루어진 데이트를 보여주었습니다. 허세를 반찬으로 식사를 마친 이필모와 모델 이엘린은 연애 한지 오래되어서 인지 여자분이 화장실 가는 틈을 타 이필모는 녹색창에 ‘여자분 처음만나서 가는 곳’이라고 검색을 해본 결과 ‘놀이동산’과 ‘노래방’이 나왔는데요. 

    연애의맛2회_2연애의맛2회_3
    연애의맛2회_4연애의맛2회_5
    연애의맛2회_6연애의맛2회_7


    그렇게 다음 데이트 코스로 결국 ‘노래방’을 가게 되었는데요. 어마어마한 큰 노래방에 도착하여 발끝까지 허세를 부리며 테이블 라이브를 들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그남자 그여자’라는 곡으로 듀엣 무대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필모 못지 않게 이엘린도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네요. 그렇게 늦은 저녁시간이 되어 여주분을 바래다 주면서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연애의맛2회_8연애의맛2회_9
    연애의맛2회_10연애의맛2회_11
    연애의맛2회_12연애의맛2회_13


    쑥쓰러움에 전화번호를 받지 못한 이필모! 다음번에는 좀더 용기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단원들과의 술자리에서 연애 고수들에게 상담을 받기도 했는데요. 단원들은 그의 첫 데이트 이야기를 듣고 기겁하기도 하며 한마디로 ‘최악의 코디&최악의 장소’ 최악의 데이트 였다고 팩트 날리기도 했네요. 그리고 이어진 두번째로 횡단보도에서 만남으로 시작될 여성분은 과연 어떤 여성분일까요? 

    연애의맛2회_14연애의맛2회_15
    연애의맛2회_16연애의맛2회_17


    두번째는 첫 만남부터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잘 어울리게 느껴졌던 김종민과 기상캐스터 황미나의 데이트 였는데요. 아직은 서로 어색하기만 분위기! 분위기를 깨고자 갑자기 훅 들어오는 이상형의 질문에 자기일 열심히 하면서 신뢰감 있는 여자라고 대답을 하는 김종민! 그리고 중간중간 썸을 있었다며 자신의 연애사를 말해주기도 했는데요. 그리고 철저한 사전 준비로 꽃을 좋아하는 여성분을 위해 꽃이 많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서로 손이 많이 가는 공통점에 서로 보이면 해주기로 약속도 하는데요. 식사 중 화장실을 간다고 하고 나서 꽃집에 들려 꽃을 좋아하는 황미나를 위해 ‘황미나랑 오늘부터 1일’이라는 글을 적은 꽃다발을 준비하기도 했습니다. 


    연애의맛2회_18연애의맛2회_19
    연애의맛2회_20연애의맛2회_21
    연애의맛2회_22연애의맛2회_23


    황미나는 감동을 받으며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네요. 그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다음 장소는 바로 서울야경을 볼 수 있는 루트탑에서 맥주 한잔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연애의 중요한 비법 한가지를 알려주기도 했는데요. 여성분이 예쁨과 보호 본능을 보여주는 자세가 턱을 드는 자세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로 조금더 편해지기위해 말도 놓으며 남이 보지 못한 김종민을 알게 된 하루 였다고 말하는 여성분! 그리고 ‘우리 오늘 부터 1일이야’라고 말해주는 황미나! 앞으로 어떤 데이트가 기다릴지 두분 꼭 잘 되길 바래봅니다. 


    연애의맛2회_24연애의맛2회_25
    연애의맛2회_26연애의맛2회_27


    그리고 또 한명의 연애를 꿈꾸는 남자 ‘구준엽’이 소개 되었는데요. 아들이 소개팅을 준비하는 동안 구준엽의 어머니는 작가계의 송지효라 불리우는 ‘전현지(26세)’에게 관심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며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네요. 그렇게 준비가 끝나고 20년 만의 데이트를 위해 연애 감성이 피어오르는 익성동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느껴보는 감정이라 긴장, 설렘과 떨림을 볼 수 있기도 했는데요. 과연 어떤 여성분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연애의맛2회_28

    연애의맛2회_29


    그리고 3회에서는 한걸음 더 가까워진 김종민과 황미나의 두번째 만남이 있다고 합니다. 예고편을 보아하니 한강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데요. 또한 아직도 공개가 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의 첫 데이트 여성분! 달콤살벌한 놀이공원 데이트를 보여준다고 하니 더욱 궁금해집니다. 방영하는데로 정리하여 올려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