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애의 참견 시즌 2 재방송 다시보기 및 재연배우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8. 10. 1. 02:06

    연애의참견_1


    연애의 참견이 8월 14일부터 시즌2로 돌아왔는데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30분에 KBS Joy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보다 더욱 드라마 같은 연애스토리를 보고 누구보다도 독하고 단호하게 진단을 내려주는 로맨스 파괴 토크쇼 프래그램 입니다. 출연진으로는 고답이들의 고민을 한마디로 정리하는 쑥로몬 ‘김숙, 경험담에서 나오는 섬세함과 예리함으로 거침없이 이별을 고하는 팩트 폭격기 ‘서장훈’, 돌직구 발언은 기본이며 거침없는 연애참견을 보여줄 새로운 프로 연애참견러 ‘한혜진’, 남녀의 심리는 정확히 알고 분석하는 분석천재이자 잘생긴 외모가 돋보이는 ‘주우재’, 20살때부터 본인만의 기술을 연마하여 왔으며 묵직한 팩트를 날리는 프로 연애 참견러 ‘곽정은’이 나옵니다. 


    연애의참견_2연애의참견_3


    아래는 개인적으로 보는 동안 눈에 띄었던 배우 3분을 정리하였습니다. 

    연애의참견_4


    배우 이빛나 <2회 위험한 유혹자 고민녀 현진>  1995년생으로 8월 29일이며 소속사는 월반웍스이엔티이며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엄마와 이모가 사진 찍어 주는 것을 좋아하셔서 우연히 사진을 올리게 되었는데 방송일을 제안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초등학교시절 꿈이 참 많았었지만 배우라는 꿈을 꾸게되면서 한번도 바뀐 적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밤샘 촬영에도 즐거운 마음이 들어 배우를 해야 게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평소에는 집에 있으며 학교가 끝난 후에는 친구들과 카페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낯을 가리고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기이데 더 욱 다양한 역할을 경험해 보고 싶다고 한 인터뷰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영화 동주, 타투, 조류인간, 배우는 배우다, 


    러시안 소설, 저 햇살 속의 먼 여행, 친정엄마, 홍길동의 후예 등에 단역 및 조연으로 출연 하였으며 ‘사월의끝, 원터풀 월드’에서 각각 주연인 주희, 한복희 역으로 캐스팅 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로는 패밀리팡, 유나의 거리, 마법 천자문, 하트 투 하트, 그래도 푸르른 날에,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고결한 그대, 매콤달콤, 역도요정 김복주, 밥상차리는 남자등에 조연으로 출연하였다고 하며 유나의 거리에서 현정 역으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알아봐 주셨다고 합니다. 

    연애의참견_5


    배우 이민호 <2회 위험한 유혹자 남자친구의 친구 재희> 1993년생으로 러브캐쳐에 출연할 당시에도 잘생긴 외모로 여성분들을 미소짓게 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연애의 참견에서 재연배우로 나오고 있습니다. 

    연애의참견_6


    배우 주혜지는 <3회 두개의 심장이 뛴다 이상형 여친 세영> 1992년 10월 3일생으로 170cm 48kg이며 특기로는 태권도 3단, 현대무용, 미술 등이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미스코리아 등에 출연하였으며 한때 슈퍼스타K7에 티걸로 나오면서 인형같은 외모 그리고 늘씬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현재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재연 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외의 재연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분들이 누구인지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회별로 배우들의 이름을 알 수 있습니다. 


    연애의 참견 회별 재연배우 알아보기(링크)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한 주간 재방송하는 횟차와 채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애의 참견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링크)


    연애의참견_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