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환희_1


인기리 방영했던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간호사 최민지 역으로 데뷔하며 인지도를 올리고 얼굴을 알렸던 1990년 10월 13일생의 여배우 박환희는 예전 피팅모델 시절에 ‘쇼핑몰계의 송혜교’라 불리울 정도로 유명했으며 당시 ‘하니’라는 예명을 사용했던 다고 합니다. 

박환희_2


박환희_3


163.4cm의 키 그리고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다니다가 중퇴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라고 하며 배우자는 래퍼 빌 스택스(前 바스코)였으며 슬하에 아들이 한명 있습니다. 최근 ‘사랑해 내 삶의 이유’라는 말과 함께 7살 아들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환희_4


BILL STAX(빌 스택스)는 세종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였으며 1980년생으로 본명은 신동열이며 ATM Seoul 소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둘은 2011년 7월 혼전 임신으로 인해 결혼식을 올렸으며 1년 5개월이 지난 후 성격차이로 인해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박환희_5


최근에 서강준 주연의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서예나 역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왕은 사랑한다’에서 왕단,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어린 고나리, ‘질투의 화신’에서 금수정, ‘후아유-학교 2015’에서 경진 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박환희_6


박환희_7


::: 바스코와의 이혼 이유 :::


TAG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