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쌩판 초면 로맨스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원작 및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8. 10. 14. 01:43

    뷰티인사이드_1


    원작은 한효주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뷰티 인사이드’이며 매일 다른 외모로 아침을 맞이하는 남자 ‘우진’그리고 거의 비밀을 알게되는 이수(한효주)는 두 사람은 사랑을 이억지만 사랑의 고비를 맞이하게 된다. 하지만 끝내 모든 것을 이겨내고 애특한 사랑을 하게 되는 내용을 다룬 영화로 2015년 8월 20일에 개봉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이며 제작비는 65억원이라고 하며 누적 관객은 2,057,896명으로 손인분기점을 넘겼습니다. 

    뷰티인사이드_12


    원작영화를 각색하여 만든 드라마 ‘뷰티인사이드’는 영화와 다르게 매일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인물이 여주인공 한세계(서현진)인데요. 또한 남자 주인공 서도재(이민기)는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한다고 합니다. 과연 어떻게 내용 전개가 이어질지 그리고 여주인공이 변할때 어떤 배우들이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드라마 <라이프>의 후속으로 총 16부작으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JTBC 채널에서 방영합니다. 카메오로 송현욱 감독과 인연이 있는 배우 강소라가 출연한다고도 하며 1회 예고에서는 서현진의 또다른 얼굴로 중년의 나이임에도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 김성령이 나왔는데요. 예고편부터 너무나 기대가 되게 만드네요. 그러면 등장인물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한세계 / 서현진 <배우>

    뷰티인사이드_13

    신비주의 스캔들메이커 신데렐라 등이 그녀를 대표하는 말! 그런 탑배우의 집앞에 이슈가 될만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그녀의 집에 들락거리는 남자들이 수도 없이 많다는 것! 하지만 그 모든 사람은 바로 ‘한세계’ 자신이었다. 그녀는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바뀌는 병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믿기 힘들겠지만 세상 어디에도 없는 이 병은 그녀가 20살이 되던 해에 나타나기 시작했으며 벌써 10년째 이 병은 앓고 있다. 한 달에 한번 특정한 날이 되면 다른 사람로 변해버리기에 어떻게 보면 신비주의의 배우 생활에 일탈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으니 어떻게보면 마냥 나쁜 일만은 아닌듯하다. 이렇게 시시때때로 변하기에 그녀가 하는 모든 계약에는 한달 중에 일주일은 어떤 스케줄도 하지 않는 다는 조항이 들어가 있지만 상황은 계획되로 흘러가지 않기에 방송 펑크를 내는 일도 있지만 넓은 연기폭 때문에 여전히 탑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런 세계앞에 탑배우의 자신의 모습은 알지못하지만 그녀가 다른 사람으로 변했을 때 그녀를 알아보는 유일한 한 남자 ‘도재’가 타나나게 되는데...


    서도재 / 이민기 <선호그룹 티로드항공 본부장>

    뷰티인사이드_14


    수려한 외모는 기본 어릴적부터 부족함 없는 집안에서 자라 왔으며 두뇌까지 명석하여 누구나 부러워 할만한 그런 재벌 3세 남자! 그리고 새 아버지와 새 여동생까지 가지게 되면서 여동생인 ‘사라’는 호시탐탐 자신의 자리를 노리는 것을 알지만 그렇게 개의치 않았다. 그의 자리를 노리는 사람은 한둘이 아니었으니깐...그렇게도 완벽한 그에게 유일하게 한가지 ‘안면인식장애’를 가지고 있는 것만이 단점인데 미국 유학 시절에 한국으로 돌아오던 당일날에 차에 치일뻔한 할머니를 구하려고 하다가 사고를 당해 얻게된 장애이다. 그렇기에 어디를 가도 항상 비서와 함께 이며 주변사람들의 옷차림이나 걸음걸이 손버릇등으로 사람을 구별하며 그의 부서의 있는 직원들에게는 이름표를 착용하게 했다. 그렇게 해야만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을테니깐....그리고 자신의 회사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한 여자 ‘한세계’ 그녀를 어떻게든 지키려고 하지만 익숙하지만 웬지 모르게 낯선 느낌이 드는데...


    강사라 / 이다희 <선호그룹 원에어 대표>

    뷰티인사이드_15


    재혼을 하게 된 아버지로 인해 아버지와 함께 들어가게 된 선호그룹 사람들 사이에서 십 년을 넘게 노력할 결과 현재 원에어 대표자리에 결국 오르게 되었다. 하지만 현재의 자리에 만족하지 못하는 그녀! 이왕 욕심을 가질 거라면 티로드 항공의 대표자리까지 가지겠다며 ‘도재’의 자리를 노리기 시작한다. 그리고 사랑 따윈 성공의 걸림돌 일뿐이라고만 생각하던 그녀에게 티끌 하나 없는 ‘은호’라는 남자가 나타나게 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것 같은데....


    류은호 / 안재현 <신부지망생>

    뷰티인사이드_16


    어린 시절부터 외모뿐만아니라 심성까지  착하기에 사람들에게 티끌 한점 이보지 않는 남자로 불리운 남자! 그는 어릴적부터 신부의 길을 걷기도 결심하게 되고 신에게 자신의 인생을 바친다는 말에 그에 부모님은 결단코 반대하며 결국 신학교 입학을 방해하기도 한다. 하지만 포기하지않고 꼭 입학하겠다는 의지로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있는데...그리고 현재 세계의 비밀을 알고 있는 유일한 남자이기도 하며 지켜주기로 하지만 그에 앞에 ‘사라’가 나타나게 되면서 ‘시계’를 곤경에 빠뜨리기 위해 자꾸 캐내려고 하는데...하지만 그렇게 나쁘게 행동하는 사라의 행동은 너무나도 쉽게 읽히며 그녀의 곁에 서면 웃음이 절로 새어나오기도 하며 즐겁기만한데... 


    정주환 / 이태리 <정비서>

    뷰티인사이드_17


    고등학교 시절에 선호장학재단에 장학생으로 선발되면서 지원을 받아 명문대를 졸업하고 난뒤 엘리트 코스를 쭉 밟아오며 현재 ‘정비서’로 도재의 곁에서 도재에게 주변사람들의 이름을 알려주는 업무를 하고 있기도 하다. 도재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기도 하기에 그에게 오는 휴혹의 손길이 많지만 이런 유혹들을 매번 쳐내며 자신의 상사가 훗날 최고연봉으로 다신을 대해  줄 수있는 능력을 자겼다고 생각하기에 그런 상사의 곁을 항상 지키고 있다.


    유우미 / 문지인 <세계의 매니저 이자 소속사 대표>

    뷰티인사이드_18


    세계와 은호와 고등학교때 부터 각별한 사이였으며 ‘세계’가 소속되어 있는 1인 기획사에서 톱스타인 세계의 뒷 수습부터 시작하여 모든 일을 완벽히 해내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 어느날 세계의 비밀을 알게되고 처음에는 믿기 힘들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이해하는 친구이자 동료로 세상과 있는 다리가 되어주고 있다. 

    뷰티인사이드_19뷰티인사이드_110뷰티인사이드_111
    뷰티인사이드_112뷰티인사이드_113뷰티인사이드_114


    선호그룹 일가에서는 선호 홀딩스 대표이자 손호장학재단의 이사 그리고 선호그룹 임 회장의 하나뿐인 외똥딸인 도재 어머니 임정연(나영희), 선호그룹 회장이며 선호장학재단 재단장인 자수성가형 기업가 도재의 외할아버지 임회장(이문수), 식물생산과학부 원예생명공학 교수이자 정연과 재혼을한 사라의 아버지 강대식(강남길)이 맡았습니다. 


    뷰티인사이드_115뷰티인사이드_116뷰티인사이드_117
    뷰티인사이드_118뷰티인사이드_119뷰티인사이드_120


    그외 인물로는 지방에서 펜션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의 어머니 한숙희(김희정), 스캔들 걱정 없이 믿고 쓰는 배우라는 칭찬을 받는 여배우 채유리(류화영), 세계에서 아버지 같은 존재이자 배우로 발탁한 영화계의 거장 영화감독 이희섭(김승욱), 은호의 아버지 은호부(이한위), 은호의 어머니 은호모(김혜령), 도재를 위협하는 티로드 항공 이사 김이사(이철민)이 나옵니다. 

    뷰티인사이드_121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인물관계도>


    뷰티인사이드_122


    <사진출처 : 뷰티인사이드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