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 데뷔일 멤버 ::우진,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I.N::나이::본명::국적:: 포지션::알아보기

Jesus Life 2018. 8. 16. 13:50


2018 3 26일에 <I am NoT>이라는 앨범으로 데뷔한 우진, 방찬, 리노, 창빈, 현진, , 필릭스, 승민, I.N 이렇게 9명으로 이루어진 JYP소속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 DAT6 이후로는 2 6개월, 댄스 그룹으로는 4 2개월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라고 하는데요. 팀명과 같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멤버 전원이 한국인과 한국계 교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팬덤명은 ‘STAY’ 인사는 ’Step Out! 안녕하세요 Stray kids 입니다라고 한다고 합니다. 




<우진 WooJin / 김우진 1997 4 8일생>


맏형이자 메인보컬인 우진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하였다고하며 별명으로는 우지나형, 남보라우진, 곰뭉이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남자다운 외모 그리고 밝은 성격이 매력이라고 하며 방찬과 함께 맏형라인이라고 하며 JYP 들어오기전에 SM에서 연습생 생활을 1년간 했으며 당시 같이 연습생 생활을 했던 멤버들은 NCT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또한 팬들에게 굉장히 다정하다고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방찬 BangChan / 방찬 1997 10 3일생>

리더이며 보컬부터 프로듀싱, 그리고 댄스까지 맡고 있는 방찬의 키는 171cm라고 하며 청담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별명은 뱀찬, 캥거루, 코알라 등이 있으며 팀내 연장자이며 7년간 연습생 생활을 하였다고하며 호주에서 유학생활을 한적이 있어 영어실력이 뛰어나며 2010년에 호주에서 열린 오디션에서 합격하여 현재 소속사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영어이름은 Chris(Christoper)라고 하며 남동생과 여동생이 있는데 이름은 Lucas Hannah 라고 합니다. 같은 그룹 멤버인 , 창빈과 함께 프로듀싱 그룹 3RACHA 일원이며 활동시에는 CB97이라는 이름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리노 LEEKNOW / 이민호 1998 10 25일생>

김포제일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한 리노는 보컬과 댄스를 맡고 있는데요. 데뷔전에는 방탄소년단의 백업댄서로서 공연에 함께 할정도로 독보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9 멤버 중에서 연습생 기간이 짧은 편이며 가장 늦게 합류했다고 합니다. 은근 4차원 기질이 있다고 하며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별명은 보따리노와 춤조남이 있다고 합니다.


<창빈 ChangBin / 서창빈 1999 8 11일생>

프로듀싱과 랩을 맡고 있는 창빈은 용인보라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빈주얼, 빈데렐라로 불리운다고 하는데요. 실력이 수준급이어서 예전 쇼미더머니 시즌 5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하며 노래 <Matryoshka>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성격은 툴툴대면서도 섬세하게 챙겨주는 착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현진 HyunJin / 황현진 2000 3 20일생>

179cm 키를 가지고 있는 서울공연예술고 실용무용과에 재학 중인 현진은 랩과 댄스를 맡고 있는데요. 잘생긴 외모로 팀내 비주얼을 맡고 있으며 작은 얼굴에 비율까지 굉장하다고 합니다. 소속사에서 배우지 못한 안무를 배우고 싶어서 현재 다니는 고등학교로 전학을 왔다고 하며 중학교 3학년 때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며 연습생 기간은 1 6개월 정도라고 합니다. 어릴적에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살았다고 하며 종교는 천주교 세례명은요셉이라고 합니다. 별명으로는 황블리, 황주얼, 라마 등이 있습니다.


< Han / 한지성 2000 9 14일생>

프로듀싱 그리고 랩과 보컬을 맡고 있으며 날렵한 턱선과 볼살이 있어서 다람쥐, 다람지성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한은 랩뿐만아니라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담당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고음을 소화해 낸다고 하며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기에 분위기 메이커라고 합니다. 어릴적에는 말레이시아에서 자랐으며 형이 한명 있다고 합니다. 



<필릭스 Felix / 필릭스 (Felix Lee) 2000 9 15일생>

댄스와 랩을 맡고 있는 필릭스는 한국계 호주 교포이며 호주 시민권자이며 한국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아 한국말이 조금 서툴라고 합니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굵은 목소리의 동굴 저음을 가지고 있어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종교는 천주교 이며 세례명이필릭스 것이라고 하네요. 특기로 특이하게 모기소리를 낸다고 합니다. 


<승민 Seungmin / 김승민 2000 9 22일생>

팀내 보컬로 175cm 56kg 청담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승민의 별명은 체리, 순둥민 등이 있으며 JYP 공채 13 오디션에서 2등으로 뽑히게 되면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어린시절에는 야구 꿈나무 였으며 할아버지 역시 예전 포지션은 투수로 야구를 했었다고 합니다. 소속은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였으며 왼쪽 볼에는 큰점이 있으며 취마와 특기는 일기쓰기와 멍때리기 먹기 등이 있다고 하네요. 아머지께서 법조인이시기에 검사 아니면 사진작가가 되는 것이 꿈이 었었다고 하는데요. 미국 LA에서 살았던 적이 있어 영어를 잘한다고 합니다. 



<I.N 아이엔 / 양정인 2001 2 8일생>

막내이자 보컬인 아이엔은 서울공연예술고에서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이라고하며 부산출신이라고 하네요. 사막여우와 닮아 별명은사막여우막내 답게 장난기도 많으며 애교도 많아 팬과 팀내 형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7살때는 아동모델을 한적이 있다고 하며 종교는 천주교 라고 하며 세례명은요한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 데뷔일 멤버 ::우진, 방찬, 리노, 창빈, 현진, , 필릭스, 승민, I.N::나이::본명::국적:: 포지션::알아보기